생생정보 항아리바비큐 유별난 맛집 산골항아리바베큐 위치

2021년 10월 6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04회 유별난 맛집 항아리 통삼겹 바비큐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산골항아리바베큐 고기리 본점입니다. 저희 산골항아리바베큐 고기리점에서는 항아리에서 참숯을 이용해 장시간 훈제한 항아리바베큐와 강원도 평창 금당산자락 해발 1,000m 고지 깊은 숲속에서 자연재배 및 채취한 산나물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기리 산골에서 맛있는 식사와 캠핑분위기 그리고 힐링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소문의 맛집에 나온 용인에 한 항아리바비큐집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방문해서 즐기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며,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면 좋을듯합니다.

 

 

 

 

용인 항아리 바비큐 식당 산골항아리바베큐 후기 정보


이번 바비큐집을 말하는 Peter******님의 말로는 “가족끼리 놀러가기 좋은 곳이었던. 음식보단 야외에서 바람 선선하게 불어서 기분 좋게 시간을 보냈다. 훈제삼겹보다는 오리가 더 나았고, 역시 한국의 디저트는 라면 or 볶음밥이고ㅋ”이라 말하며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합니다.

 

그래서인지 edd******님도 “적당한가격 좋은 분위기 요즘 외식값이 천정부지인데 가격 적당하고 분위기 좋아서 괜찮았습니다. 훈재향 그득한 통삽겹은 시즈닝도 잘 되어있어서 그 자체로 맜있었구요. 구이나라 팬에 숙주랑 파절이올려나오는데 이건 왜나오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본찬이랑 김치찌개는 맛있었네요. 재방문 의사있습니다.”라면서 이 집을 다시 방문하겠다는 말을 하네요.

 

 

 

 

 

 

 

그리고 jae******님도 항아리 바비큐를 맛보고 말하길 “선선한 날씨에 고기 먹기에는 이색적인 텐트 자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삼겹살을 익히는 방법이 독특하지만 맛 자체가 특별하지는 않았다. 전화해서 위치를 알리고 메뉴를 주문하는 방식이었는데 서비스가 느리다거나 불편하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라며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해주네요.

 

그러면서 예약이 필수라고 말하는 Pe*****님의 말로는 “주말엔 3, 4주전 예약을 해야 텐트자리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필히 텐트자리를 예약하세요. 분위기 최고. 주차장 넓고 고기 맛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대한만큼 고기맛의 특별함은 없습니다. 캠핑느낌에 야외에서 먹는 그 분위기가 방문 이유를 말해줍니다. 가장 치명적인 단점은 주변 길이 좁은데다 차량이 매우 많아 주말 방문 시 입출입때 굉장히 밀립니다.”라고 말하면서 이 집을 방문하기전 필요한 꿀팁을 말해주네요.

 

 

 

 

그러면서 이번 항아리 바비큐집이 좋다는 ste********님의 말로는 “1. 접근성: 신분당선 동천역에서 내려서 14-1번 버스타고 20분정도 들어가면 바로 나옵니다. 2. 웨이팅: 야외석은 이 가게의 시그니쳐이고 그만큼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사전에 전화나 인터넷에소 예약하는것과 별도로 현장에서 신청해야합니다. (물론 실내석은 대기 없이 가능함) 저는 예약시간(오후7시30분)보다 20분 정도 일찍 도착해서 야외석 신청해서 10분 정도 기다려서 야외석 받을수 있었습니다. 3. 직원: 친절했습니다. 자리까지 안내해주고, 추가주문은 전화로 해야한다는것도 상세히 알려주고, 라스트 오더시간도 잘 알려주었습니다. 오히려 2번 항목 야외석관령 해서 추가로 기다리는거에 대해서 납득못하는 손님이 직원들에게 너무 불친절하게 대하는게 안쓰럽네요. 4. 음식: 맛있엇습니다. 훈제향?이나고 고기는 다 구워져서 나오는거라 기름기 없이 맛있었습니다. 5. 총평: 나쁘지않게 지인들과 좋은시간을 가질수 잇는 가게.”라는 말을 하는 분도 있네요.

 

이렇게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식당이라는 평이 가장 좋아보이네요.

 

 

 

 

 

 

 

그러면서 seu******님 역시도 “위치는 꼬불길 따라서 안쪽에 있어서 자차없이는 접근하기 어렵습니다. 저희는 돼지고기 3인분 (600g)이랑 비빔막국수 먹었는데 양은 그럭저럭 괜찮은거 같습니다. 고기는 초벌해서 가져다주는데, 그냥 불판에 구워먹는거랑은 맛이 확실히 다르긴해요. 연향까진 모르겠는데 나무향(?)이 좀 느껴지긴합니다. 비빔막국수는 7000원에 딱 한 그릇 나오고 맛은 괜찮았던 것 같네요. 고기는 3인분해서 51000원 나왔습니다. 예약 안하고 갔는데 운 좋게 텐트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만, 식당 뒷쪽 텐트였습니다. 예약을 하면 아무래도 바깥쪽 텐트로 좀 더 나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고기가 엄청 맛있다! 는 아니고 무난한 맛으로 고기 먹으면서 캠핑 감성 즐기는 곳 같아요. 왔다가 식당이 꽉 차도 바로 옆에 비슷한 느낌의 식당인 모노캠프가 있어서 괜찮은거 같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캠핑 감성으로 즐길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요즘 유행인 캠핑감성까지 늘낄 수 있는 집이라고 하니 더욱 애착이 가나봅니다.

 

 

 

 

 

끝으로 이번 항아리 바비큐집이 정말 좋다는 김**님의 말을 빌리면 “인스타에서 보던 산골항아리바베큐 방문!! 오늘도 셋이 갔는데, 2~3인은 예약이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브레이크타임 끝나는 오후 4시에 맞춰서 갔더니 대기 없이 들어갈수 있었네요~~ 처음에 항아리바베큐 3인에 산골막국수(비빔)으로 시키고 너무 맛있어서 고기만 2인분 추가했네요~! 참고하셔야하는건 추가메뉴는 전화해서 해야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새로운 방식이였네요 ㅋㅋㅋㅋㅋ 안에 작게나마 샐러드바(?)같이 있어서 부족한 반찬과 된장국을 갖다 먹을수 있습니다~~ 고기는 미리 항아리에 익혀주셔서 따로 굽는데 시간걸릴 필요도, 연기를 마실 필요도 없습니다~! 주차장도 넓었고 시원한 바람 느끼면서 너무너무 좋았네요~!”라면서 너무나도 좋았던 이 집에서의 이야기를 하네요.

 

이렇게 이번 소문의 맛집에 나온 항아리 바비큐집을 말하는 분들은 워낙 좋은 집이라면서 극찬을 하기에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이 바비큐 식당을 찾아가기 편하게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용인 항아리 바비큐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산골항아리바베큐

 

전화번호: 0507-1403-0159

 

주소: (도로)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이종무로169번길 3

         (지번) 경기 용인시 수지구 고기동 596-3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항아리 통삼겹 바비큐 ----- 17,000원

 

이처럼 이번 항아리 바비큐 맛집은 워낙 인기가 좋은 식당이면서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사람들에게 호평받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용인 항아리 바비큐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95

 

허영만의 백반기행 용산 와다 해삼내장 비빔밥 참게 꽃게 문어 매운탕 가격 남도밥상 식당 섬집

2021년 9월 3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19회 맛의 롤러코스터 용산밥상 고노와다 해삼 내장 비빔밥 꽃게 문어 매운탕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섬집은 바다와 육지에 있는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항아리바비큐라는 말도 안되는 음식을 저렴하게 내놓는 집이 있다니 무조건 한번은 방문해서 즐겨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식당을 보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다고 말하는 곳이라고 하니 저 역시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소문의 맛집에 나온 항아리바비큐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