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봉지해물찜 먹킷리스트 보일링크랩&쉬림프

 

 

봉지해물찜 먹킷리스트 보일링크랩&쉬림프

 

 

한줄평: “미국 바닷가에 와있는듯한 느낌으로,실내에는 천정에 물고기와 그물, 낙싯대 등을 매달아 놓은 재미있는 분위기의 해물 전문점이라고 한다.”

 

- 2020년 5월 11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570회- 먹킷리스트 no.46 대게 & 킹크랩 봉지해물찜

 

봉지해물찜 맛집 상가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봉지해물찜 먹킷리스트 보일링크랩&쉬림프

 

 

 

 

 

 

봉지해물찜 맛집 보일링크랩&쉬림프 방문 후기

 

 

 

이번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에는 이태원 해물요리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방문했다고 합니다. 이집은 스스로 미국 남부 가정식 스타일의 케이준양념 해산물 요리로써, 매콤하게 양념해 찐 대게와 랍스터, 꽃게, 새우, 소시지, 옥수수, 조개, 홍합 등 각종 해산물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특히, 대게콤보를 비롯한 랍스터테일콤보, 새우꽃게콤보 등의 해산물 콤보메뉴와 그 밖에 각종 튀김류 그리고 클램차우더 수프, 오이스터(석화) 등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는 곳으로 실내는 레드와 블루를 메인 컬러로 천정과 벽면에 물고기, 바닷가재, 게, 그물, 낚시대 등이 연출되어, 마치 미국 바닷가 어느 한 곳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매장이라고 말을 합니다.

 

 

봉지해물찜 먹킷리스트 보일링크랩&쉬림프

 

 

그래서 일까? 이 집을 방문한 사람이 말하길 이 보일링 크랩이 캘리포니아의 그 보일링 크랩이 맞다면 내가 가장 그리워하던 수십번은 먹어본 맛이라 기대가 컸다고 말을 합니다. 아이들 때문에 그냥 포장해와서 뜨거울때 바로 먹었는데 첫 한입 먹었을때 완전 너무 실망스러워서 놀랐고 이맛이 아닌데..그래도 시푸드니까.. 아쉬운대로 계속 먹었다고 말을 합니다.

 

특히, "섀뱅스타일"이라는 그 특유의 매운 맛이 아니라 인위적인 매운맛이랄까?라며 더 놀라웠던 건 맛없어서 반 이상 남기고 다음날 먹었는데, 식은채로 먹은 이 맛이 내가 그리워하던 섀뱅스타일과 너무 닮아서 놀랐다고 말하며, 식혀 먹어야 맛이 더 좋다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 생각하길 아무래도 양념이 잘 스며들지 않아서 생긴 것 같고 같이 들어있는 감자가 하나도 안 익고 딱딱하게 사각사각 씹히는 것이 너무 덜 익혀서 그런듯하다며 다음에 간다면 익힘 정도를 확인해야할 것 같고 크러우피쉬그 있을 때 가고 싶다고 말을 하며, 양념의 유무가 맛의 차이라고 말을 합니다.

 

 

 

봉지해물찜 먹킷리스트 보일링크랩&쉬림프

 

 

그렇게 이 곳이 평타라고 말하는 분 중 한분은 미국 보일링 크랩의 원조인지 카피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맛은 미국 버젼에 비해 약간 떨어지고 가격은 더 높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물론 서비스도 좀 더 떨어진다며 자신과 친구는 매운 강도를 2로 시켰는데 무난한 신라면 맵기라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강도3 소스를 따로 시켜서 찍어먹었는데 이건 혀에는 안 매운데 속에 매운 그런 소스라며서 하여튼 스스로는 3을 따로 시켜 찍어먹으니까 더 맛있었다면서 피쉬앤칩스가 상당히 맛이 좋았다고 합니다. 특히, 바삭바삭하고 소스도 맛있었다며 꽃게는 손이 진짜 많이 가는데 나름 또 쟁취(?)하는 맛에 먹는거 같다며 전반적으로 평타인 맛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봉지해물찜 먹킷리스트 보일링크랩&쉬림프

 

  

 

그렇지만 이 곳이 정말 좋았다는 한 분은 미국스타일 시푸드가 땡긴다면 완전 추천한다면서 자신이 진짜 원하던 맛이라고 말을 합니다. 양이 적다고 해서 시푸드 세트+꽃게+새우튀김을 시켰는데 여자 셋이 배부르게 먹었다며 만족감을 들어내면서 대신 서비스는 별 기대 없이 가길 바란다면서 내부도 작아서 평일에 가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말하길 중간맛 말고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매운맛을 추천한다면서 아니면 원하는 단품 메뉴로 시켜 먹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을 합니다.

 

 

 

봉지해물찜 먹킷리스트 보일링크랩&쉬림프

  

 

그리고 이태원에 이 집을 방문한 사람 중 한분은 테이스티로드 씨푸드 오감자극에 나온 루이지애나 스타일 봉지해물찜 먹으러 이태원 갔던 날이라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이날은 그냥 먹으러 이태원갔었다면서 오로지 이 보일링크랩을 가기 위해서 움직였다고 말합니다.

 

 

또한 다른 분은 이곳이 이태원에서 소문난 맛집 이라더라면서 본점은 미국 루이지애나주에 있다면서 종업원은 흑인 이었는데 한국말 완전잘해서 신기했다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하와이에서 먹어보고 맛나서 찾아오게 된 보일링크랩 맵기도 정할 수 있고 해산물도 푸짐해서 2명이 배부르게 먹었다 코로나 때문에 손님들이 없었지만 전망도 좋고 환기도 잘되고 진짜 맛있게 먹었다는 분도 있었습니다.

 

이렇게 대략적으로 사람들의 평이 좋은 맛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봉지해물찜 먹킷리스트 보일링크랩&쉬림프

  

 

 방문 팁

 

“항시 예약을 하거나 원하는 해산물이 있는지에 대한 유무를 알고 방문하면 좋다고 한다.”

 

 

 

 

봉지해물찜 먹킷리스트 보일링크랩&쉬림프

 

 

 

 

 

 

 

봉지해물찜 맛집 상세정보

 

 

◎ 상가명 / 업종:

 

보일링크랩&쉬림프 / 세계음식 > 씨푸드

 

◎ 전화번호:

 

02-792-8864

 

 

 

봉지해물찜 먹킷리스트 보일링크랩&쉬림프

 

 

◆ 주소:

 

(도로) 서울특별시 용산구 녹사평대로40나길 1

(지번)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455-47

 

 

 

 

 

◆ 영업시간:

 

월-수 오후 4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목요일 오후 4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금요일 오후 2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토요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 30분

일요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 30분

 

 

 

봉지해물찜 먹킷리스트 보일링크랩&쉬림프

 

 

가격 및 메뉴

 

랍스터테일 콤보 ----- 92,000원

대게 콤보 ----- 92,000원

씨푸드콤보 ----- 50,000원

새우튀김 ----- 14,000원

미국스타일 Oyster Plate ----- 11,000원

 

 

봉지해물찜 먹킷리스트 보일링크랩&쉬림프

 

앞선 방송

 

생방송투데이 2570회 2020.05.11. 대게킹크랩봉지해물찜

VJ특공대 866회 2017.07.14. 봉지해물찜

 

 

 

봉지해물찜 먹킷리스트 보일링크랩&쉬림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