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갯장어 한상 가격 재료승부사 고성 군령포하모자연산횟집 위치

2021년 8월 12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7회 재료승부사 주인장이 직접 잡은 갯장어 한상 식당 위치


“스스로 말하길 ‘경남 고성에 위치하고 있는 맛집입니다. 직접 잡아 판매하고 있는 횟집입니다. 직접 잡아 신선도가 높고 씹을수록 고소한 자연산하모회, 담백한 국물이 일품인 하모샤브샤브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이렇게 재료승부사에 나올 정도로 갯장어 한상을 받아 볼 수 있는 식당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관심이 커질 것 같아서 아래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갯장어 한상#생생정보 갯장어 한상 가격#갯장어 한상 가격#갯장어 한상#생생정보 재료승부사#군령포하모자연산횟집#고성 군령포하모자연산횟집

고성 갯장어 한상 식당 한상가득왕솥뚜껑 후기 정보


이렇게 제대로 된 갯장어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을 방문한 DW***님이 말하길 “위치가 좀 가기 힘들어서 그렇지, 찾아가서 먹을 만합니다. 주변에 캠핑장도 있고, 바닷가도 있으니 놀러올 겸 오면 좋겠데요. 가격이 착하지만은 않지만 제값 이상 합니다. 입구에서 직접 작업하시는데 보면서 궁금한거 물어보면 잘 가르쳐도 주시네요. 샤브샤브같은 경우 야채는 리필에 돈이 안붙는거 같아요. 저희는 한번 리필해먹었는데 처음 주신만큼 주시길래 놀랐네요. 궂이 찾아가기보다는 주변에 올 일이있으면 꼭 한번 와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극찬을 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와서 맛을 봐야 하는 식당이라며 극찬하는 분도 있습니다.



또한, 박**님은 “이곳 군령포자연산 하모회는 사장님이 직접 잡으시고 회도 썰어주시기 때문에 다른곳보다 회도 푸짐하고 가격도싸더군요. 4월 하순부터 9월 까지 하모회 먹으러 자주 찾아갈듯합니다. 통영이나 고성에 가시는 길이면 꼭한찾아가보세요. 맛이좋아요. 그리고 회덮밥도 굿입니다.~”이라 말하면서 꼭 방문해보라고 하는 분들이 있네요.

이분들이 말하는 갯장어 회는 다른 곳보다 푸짐하면서 가성비가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이렇게 맛도 좋은데 가성비도 좋으면 안갈 수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min*****님은 “갯장어는 역시.회가 더 제맛이다. 성대조림도 맛있다. 전체적으로 재료가 매우 신선함.”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회라고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김**님은 “어부가 직접 잡아서 파는 거라 size가 일정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수족관에 작은 장어가 많이 보이더니 역시나 회 맛이 기대에 못 미치네요. 하모 특유의 기름진 맛이 없고 어린 생선 회맛(밍밍함)이었습니다, 어떤 생선이든 어느정도 size가 돼야 제 맛이 나는데... 멀리서 일부러 찾아 가기에는 리스크가 있을 것 같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일부로찾아갈 위험이 있다고 말을 하며 실망이 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홍**님의 말을 빌리면 “여름 한철 보양식인 갯장어 생산자이면서 직접 손님에게 회 및 탕을 제공하는 전문점입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이 사장님이 생산자면서 직접 요리도 해주는 곳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hwa*****님은 “식객 허영만아저씨도 먹으러 온 곳이라길래 나도 미식가인척 먹어봄 ㅎㅎ 콩가루품은 야채와 하모회 한소끔과 묵은지의 조합이 핵맛. 부슬부슬한 장어회.”라고 말을 하면서 진짜 맛집이라는 말을 합니다.




끝으로 이 집을 극찬하는 san*****님의 말로는 “고성에 자연산하모회를 먹으러 양가부모님 모시고 고고씽 (맨마지막사진)하모회 아 완전짱맛! 아나고랑 완전 다른 식감, 지금 아니면 못먹는 하모회 아주 칭찬해.”라고 말을 하면서 최고의 맛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하모회라는 갯장어 회와 이 갯장어 한상을 제대로 받아 볼 수있는 이 식당이 최고라고 말하면서 극찬하기에 아래 이 갯장어 요리 전문점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갯장어 한상#생생정보 갯장어 한상 가격#갯장어 한상 가격#갯장어 한상#생생정보 재료승부사#군령포하모자연산횟집#고성 군령포하모자연산횟집

고성 갯장어 한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군령포하모자연산횟집

전화번호: 055-672-2195

주소: (도로) 경상남도 고성군 삼산면 두포5길 426
(지번) 경상남도 고성군 삼산면 두포리 28-5

이용시간: 매일 정오 12시 - 오후 7시까지


가격 및 메뉴

생선구이 대 ----- 60,000원

위와 같이 이 집은 생선구이를 비롯해서 갯장어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라 말하는 분들이 워낙 많은 진짜 현지인 맛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갯장어 한상#생생정보 갯장어 한상 가격#갯장어 한상 가격#갯장어 한상#생생정보 재료승부사#군령포하모자연산횟집#고성 군령포하모자연산횟집


고성 갯장어 한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563

생방송투데이 제주 흑돼지 오겹살 목살 제주돼지 한판 고기국수 자족식당 참숯구이 몬트락 위치

2021년 8월 9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72회- 자족식당 -맛대결 한판승! 제주 흑돼지vs백돼지 식당 정보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인증한 '100% 제주돼지고기 인증점' , 도민들도 즐겨 찾는 제주맛집

funch-mom.tistory.com


이번 갯장어 한상을 받아 볼 수 있는 식당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한번 맛을 본 사람은 다시금 찾는 갯장어의 맛을 느낄 수있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다음에 한번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갯장어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재료 승부사의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