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텍사스 바비큐 무제한 무한리필 가격 예약 고기왕 일주일 4시간 영업 양평 스모커리 서종 위치

2021년 10월 7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641회 고기왕 일주일에 4시간만 영업! 텍사스 바비큐 방송 정보


“고기왕 대망의 첫 회를 장식할 첫 번째 주인공! 일주일에 영업시간 딱 4시간! 치열한 예약 전쟁을 통과해야만 맛볼 수 있다는 전설의 맛! 텍사스 바비큐 되시겠다! 쫄깃 부드러운 풍미가 일품 갈빗살 바비큐! 스페어립부터 목살, 앞다릿살로 만드는 부들부들한 폴드포크! 고소한 육즙이 입안에서 팡팡 터지는 브리스킷까지! 압도적인 맛과 풍미로 사랑받고 있다니! 과연 그 맛의 비밀은 무엇일까? 첫 번째는 바로 신선한 고기와 비법 양념에 있었으니! 매일 아침 들여오는 신선한 고기들을 직접 손질하는 것은 물론, 직접 만든 수제 천연가루로 양념을 해주고 있다는 고기왕! 허나 이것은 시작에 불과했다! 텍사스 바비큐의 진가가 발휘될 엄청난 조리과정이 남았으니! 모든 바비큐는 고기왕이 직접 장작을 패서 마련한 참나무로 110도의 온도로 무려 8시간~14시간 동안 훈연하는 것이 철칙! 극강의 맛을 위해 30분마다 장작을 추가하며 장장 14시간 동안 불 앞에서 사투를 벌여야 한다는데! 이렇게 장시간 훈연한 바비큐들은 지방이 녹아들어 넘사벽 부드러움과 고소함을 자랑한다는 사실! 여기서~ 마지막 히든카드! 비법 소스 뿌려 다시 한번 구워주면, 나무껍질처럼 단단해진 고기 속에 숨은 풍부한 육즙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속살의 대향연! 텍사스 바비큐가 완성된단다! 하루 꼬박 걸려 완성된 텍사스 바비큐는 일주일 중 딱 4시간! 토요일 4시부터 8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니! 손님들 예약 전쟁은 당연지사라는데~ 텍사스 바비큐가 생소했던 시절! 하루 주문 1건 들어 올까 말까 했던 어려운 시기를 지나 드라마처럼 찾아온 엄청난 행운으로 하루 매출 1억 원을 달성하게 됐다는 고기왕! 그 특별한 사연은 물론, 텍사스 바비큐의 압도적 풍미까지 모두 공개된다~”

이처럼 토요일 하루 4시간동안 텍사스 바비큐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식당이 있다니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귀가 팔랑거릴만한 곳이네요.

그렇기에 이 집에 대해 궁금증이 많을것이라 생각해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이 바비큐집을 방문하기 전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텍사스 바비큐 무한리필집 스모커리 서종 후기 정보


이렇게 텍사스 바비큐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식당을 나온 곳을 방문한 토**님은 저말 최고라면서 “립이 부드럽고 너무 맛있어요! 특히 립에 붙어있는 오돌뼈 식감이 재밌었어요! 아쉬운점은 바베큐 소스가 하나라 한종류만 더 있었으면 좋겠어요~ 나중에 재방문 할게요!”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더군다나 이 집은 이제 TV 매스컴에 알려지기 시작한 곳으로 예약전쟁이 시잘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식당이네요.



또한, 이 집을 예약방문한 결*님의 말로는 “결혼 기념일로 예약했는데 운좋게 되어서 최고였습니다. 텍사스 바베큐 맘껏먹고 좋은 식감 좋았어요. 추후 재방문 하겠습니다. 예약 될려나 모르겠네요. ㅎ”이라는 말을 하면서 마음것 먹을 수 있으면서도 식감도 좋아 재방문 의지를 말해주네요.

그리고 더욱 놀라움으로 가득하다는 깐***님의 말로는 “음식의 맛은 최곱니다. 고기가 정말 부드러우며감자튀김 또한 맛있습니다. 음식하나하나에서 사장님의 정성과 자부심이 가득 느껴지는 가게입니다. 아쉬운점은 나의 위장크기, 소화력 입니다. 이렇게나 맛있는 음식을 앞에두고 이것밖에 못먹나하는 아쉬움이 들죠. 가게 위치가 찾아가기에 쉬운건 아니나 충분히 찾아가서 먹기에 가치가 있는 가게입니다. 이렇게 글을 쓰면서도 나만 아는 가게였으면 하는 ㅋㅋ 생각이 많이 드네요.”이라며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며 극찬을 하네요.



당연한 소리지만 이 텍사스 바비큐집이 최고라는 매*님의 말로도 “음료랑 맥주 종류가 조금만 더 다양했으면 좋겠어요! 하지만 고기는 진짜 정말정말 너무 맛있고 폴드포크는 제가 예전에 먹었던 것들은 다 가짜라고 느껴질 만큼 제대로 된 고기를 먹었습니다 사장님의 친절함과 중간중간 세심한 배려로 기분좋고 맛있게 먹었어요 제 위가 너무 작은게 아쉬웠어요 ㅠㅠㅠ 쑥스러워서 이것저것 더 많이 이야기 나누고 싶었는데 민폐일까봐 조용히 먹규 얼른 나갔습니다 다음엔 위장과 포부를 더 키워올께오!”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자신의 위가 작은 것을 한탄하면서 간다고 말하네요.



더군다나 최고의 맛집이라고 극찬하는 chu****님은 “주문으로 먹던 스모커리 바베큐 플레터를 직접 영접한 순간 우와~ 와 맛에서 사장님의 열정과 정성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바베큐는 먹으면 먹을 수록 입에 남아있는 고기의 기름진 느낌이 있어 음료를 시켰지만, 음료를 먹지 말았어야 했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기름진 느낌이 없고 담백했습니다. 폴드포크를 먼저 소스없이 먹고, 샌드위치를 만들어 소스를 뿌린 순간 아~ 친구와 감동의 탄성, 스페어립을 들고 뜯는 순간 두번째 탄성이 하~ 친구는 외국을 많이 다니는데 친구가 먹어본 바베큐 중에 최고라고 했고, 고기 덕후인 저도 어느곳보다 맛있었습니다. 사장님과 사모님의 친절함과 서비스에 감동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모커리 사장님,사모님 조만간 또 뵐게요. 브리스킷,포크밸리도 기대되며, 감튀는 꼭 두 번.”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최고의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을 정도의 맛집이라며 감사함을 느끼고 간다고 하네요.




끝으로 이번 고기왕에 나온 1주일에 단 4시간 텍사스 바비큐를 무제한으로 흡일 할 수 있는 집을 방문한 P*님의 말을 빌리면 “진짜 너무 맛있는 스페어립과 풀드포크 덕에 입 호강하고 갑니다!! 브리스킷과 비프립도 얼른 맛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사장님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엔 꼭 준비 철저히 해서 더 잘 뿌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ㅋㅋㅋ”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의 맛을 내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이 집을 예약 방문한 사람들은 말도 안되는 맛집이라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다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양평에 위치한 텍사스 바비큐 무한리필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텍사스 바비큐 무한리필집 상세정보


상가명: 스모커리 서종

전화번호: 010-8297-8892

주소: (도로) 경기 양평군 서종면 중미산로 491
(지번) 경기 양평군 서종면 도장리 89-1

영업시간: 토요일 오후 4시 – 8시까지 (100% 예약제)


가격 및 메뉴

텍사스 바비큐 무한리필 ----- 가격변동

역시나 이번 고기왕에 나온 맛집은 정말 말도 안되는 가성비를 내주는 집으로 예약하는 것이 너무 힘들다고 하네요. 더군다나 노키즈존으로 운영되며, 온라인으로 주문도 가능한 집이라고 합니다.



텍사스 바비큐 무한리필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641

백반기행 안양 콩비지 감자탕 맛집 38년 전통 안양감자탕 위치

2021년 10월 8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24회 청춘은 맛있다! 안양 추억밥상 콩비지감자탕 식당 정보 “이 집은 안양에서 워낙 유명한 콩비지감자탕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35년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텍사스 바비큐를 무한리필집으로 나온 곳은 1주일에 단 한번 4시간만 영업을 한다고 하니 정말 예약을 미친 듯이 해야할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조금은 좋아하는 편인데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집이 있다니 돈을 조금 많이 낸다고 하더라도 한번은 방문해서 배터지게 맛보고 싶은 식당으로 다음을 기약하면서 이번 생방송 오늘저녁에 나온 텍사스 바비큐 무한리필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