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가마솥 두부한상 소문의 맛집 소양강농원 콩이랑두부랑 위치

2022년 3월 8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03회 소문의 맛집 – 점심시간 300인분 판매! 가마솥 두부 한 상 식당 정보


“재래식 방식으로 만든 두부를 사용해서 두부 요리를 만드는 곳. 가마솥에 콩을 삶아서 두부를 만들어낸다. 손두부는 부드럽고 고소하다. 순두부와 얼큰비지찌개가 인기가 많다. 소양강농원을 운영하고 있는 주인이 농장에서 수확한 콩과 채소로 음식을 만든다.”


이렇게 춘천에서 워낙 유명한 두부집이 나오면서 가마솥 손두부 좋아하는 사람들은 주말에 한번씩 가보고 싶어질 것 같네요. 그래서 이 집의 두부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가마솥 두부한상


#생방송투데이 가마솥 두부한상#가마솥 두부한상#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 가마솥 두부한상#생방송 가마솥 두부한상#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소양강농원 콩이랑두부랑#콩이랑두부랑#소양강농원

가마솥 두부한상집 소양강농원 콩이랑두부랑 후기 정보


먼저 이집을 방문한 발***님이 말하길 “두부전문점답게 두부가 정말 맛있었어요. 김치 역시 두부와 잘 어울리는 맛이였구요. 주차장은 가게 앞, 뒤로 이용할 수 있어요. 화장실은 건물 내부에 있어요. 룸이 별도로 있어 단체로 예약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홀은 전부 입식으로 되어 있고 상당히 넓어요. 두부정식을 주문하면 전골과 지짐 중 선택해야해요. 또 가게에 계단이 없기 때문에 몸이 불편하신 분도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을 것 같다고 생각이 드네요. 식사 마치고 나오면 식혜와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서 제대로 된 한상을 대접 받았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가마솥 두부한상



그리고 보**님도 “먼곳에서 3시간달려 왔는데 진짜.. 맛있어요... 제가 두부요리를 좋아하긴 하지만 얼큰순두부칼국수 진짜 최고였음 밥도 조금 주는데 국물까지 싹 먹었네용 콩국수도 맛있고 콩빈대떡도 맛있네요 밖으로 나가자마자 오른쪽 건물에 있는 식혜까지 퍼펙트...두잔 때리고왔어여 다음에 또 가야징~ (비지찌개는 살짝 아쉬워용 ㅎ)”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식당이라 합니다.

이렇게ㅐ 밥도 좋고, 두부 요리도 좋은데 마지막에 식혜까지 맛본다면 저라도 좋아할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가마솥 두부한상



그리고 하**님은 “이전하셔서 주차장이 넓고 음식도 깔끔하고 좋네요. 막걸리 종류도 3-4가지가 있습니다. 일이 있어서 왔다가 오래된 단골님의 솜씨를 보고 갑니다. 써비스로 주신 콩탕이 살얼음 동동 맛나네요~ 저처럼 일이 있어 춘천 오실때 경유해 가세요~^^”이라 말하면서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하네요.

또한, 레인저******님도 “매일 나오는 순두부의 맛은 춘천 최고인것 같아요. 비지, 순두부와 청국장의 신선함과 맛에 감탄을 합니다.”이라면서 순두부의 맛이 춘천 제일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가마솥 두부한상



하지만 이번 가마솥 두부 한상 맛집에서 아쉬움이 있다는 ja****님은 “두부전골 메뉴 맛은 그냥 평균적 두부임 평균. 식사 중인데 남자 직원은 물통 컵을 싱크대에 우당탕 던지듯 넣어서 깜놀! 여직원은 일괄적으로 채울 때 하려는 듯 우리가 한창 식사중인 테이블에 붙어있는 옆 수저함을 열고 수저 채우고 냅킨채우는… 영업 전 후 해야 할일을 아무렇지 않게 손님에게 양해도 없이 하는 데 놀랐음. 소문이 나서 장사가 잘되니 직원들 교육개념 없는 듯 함. 외지인들은 소문만 보고 가지 마시길 비강추!!”라고 말하면서 안타까움을 말하네요.

이렇게 호불호는 있다면서 너무 큰 기대를 하지 말라고 하는 분도 있네요.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가마솥 두부한상



그렇지만 두부 요리는 이 집이 최고라는 김**님의 말을 빌리면 “춘천 농수산물시장 부근으로 이전하였으며 콩요리 전문점. 모든음식이 다 맛있으나 특히, 두부전골, 두부찌짐이 맛있는 곳이다.”이라 말하면서 다 맛이 좋다고 하네요.

또한, 김*****님의 말로도 “춘천 토박이 아버님의 추천으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두부전골 국물맛이 서울에서는 절대 먹어볼 수 없는 맛입니다. 시원하고 고소하고 먹자마자 감탄이 절로 나와요. 두부 직접 만드는 곳이라 두부맛은 두말할 것도 없구요. 밑반찬도 푸짐하고 하나같이 맛있습니다. 기름진 두부전 시켜서 밑반찬이랑 같이 먹으면 대좋은맛입니다! 부모님이랑 춘천으로 여행오셨다면 이곳에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라고 말하며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집이라고 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아 아래 이번 가마솥 두부한상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가마솥 두부한상



#생방송투데이 가마솥 두부한상#가마솥 두부한상#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 가마솥 두부한상#생방송 가마솥 두부한상#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소양강농원 콩이랑두부랑#콩이랑두부랑#소양강농원

가마솥 두부한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소양강농원 콩이랑두부랑

전화번호: 033-242-0200

주소: (도로) 강원 춘천시 사우벌길 15
(지번) 강원 춘천시 사농동 596-2

이용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두부정식 ----- 13,000원

이렇게 이번 가마솥 두부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집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재리식 두부의 고소함을 제대로 느낄수 있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가마솥 두부한상



#생방송투데이 가마솥 두부한상#가마솥 두부한상#소문의 맛집#소문의 맛집 가마솥 두부한상#생방송 가마솥 두부한상#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소양강농원 콩이랑두부랑#콩이랑두부랑#소양강농원

가마솥 두부한상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725

생생정보 능이닭백숙 전설의 맛 용인 돌담집 위치

2022년 2월 28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96회 [전설의 맛] - 봄마중 보양식 능이 닭백숙 식당 정보 “닭고기, 오리고기를 맛볼 수 있는 집이다. 토종닭을 사용하는 닭백숙의 맛이 고소하고 달며 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소문의 맛집에서는 가마솥으로 만든 두부로 한상 가득 내어주는 정식 맛집이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두부를 상당히 좋아하고, 콩요리 매니아인 저라서 무조건 이 집을 방문할 것을 생각해보며 이번 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에 소개된 가마솥 두부한상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