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닭 한마리 장사의 신 맛집 망월동 강가네닭한마리 위치



2022년 11월 9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74회 [장사의 신] - 행복을 주는 음식, 닭 한마리 매장 정보


“이 식당은 원래 닭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지만 아는 사람들은 대한민국 3대 닭한마리 맛집으로 부른다고 한다. 특히, 우리가 익히 아는 맛을 제대로 표현한 식당이라 말하는 사람들이 많을 만큼 확실한 맛을 보여주기에 인기가 많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하남에서 워낙 유명한 닭갈비와 닭한마리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몰라도 한번은 이 집의 닭한마리 요리의 국물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있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장사의 신 닭 한마리





하남 닭 한마리 식당 강가네 닭한마리 후기 정보


먼저 이 식당을 방문해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Yu****님이 말하길 “닭한마리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요. 사징님 진철하시고 늦게 들어가서 서두르게 먹었는데 다음에는 여유 있게 또 오시라고 하셨어요. 넓고 깨끗하고 쾌적해요.”라는 말을 하면서 사장님의 친절과 닭한마리의 맛이 참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 중 많은 사람들이 닭갈비도 좋지만 이 집의 닭한마리의 맛이 참 조핟고 말하면서 좋았다고 말을 하니 더욱 그 맛이 궁금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닭 한마리 





그리고 맛이 참 좋다면서 라**님은 “맛있어요. 굿… 닭 부드럽고 복날이라 찾아가서 먹었는데~ 복날아니어도 또 방문할 것 같아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복날이 아니라도 다시금 방문할 의사가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또한, 속풀*****님 역시도 “닭한마리 먹었습니당. 국물 맛있고 사장님 너무 친절하셨음! 재방문하고싶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의 닭한마리가 정말 맛이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닭 한마리 





그러면서 사장님의 친절과 매장의 깔끔함을 말하며 ke****님이 “이름은 닭한마리인데 애들이 닭갈비를 더 좋아해서 닭갈비로 자주 먹습니다. 숯불 아니고 양념닭갈비인데 뼈째 뜯을 수 양념닭갈비는 거의 못본 것 같네요. 닭볶음탕은 안먹어봐서 모르겠고 닭한마리는 부모님 모시고 가면 먹는데 좋아하시네요. 테이블도 깨끗하고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구요~”이란 말을 하면서 부모님이 닭한마리를 좋아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것과 부모님이 좋아하는 것을 동시에 다 먹을 수 있는 집이라고 말을 하기에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닭 한마리 





또한, 이 식당에서 닭한마리를 먹었는데 너무 감동이라며 삼***님이 “나오면서 비린맛 나는지도 느껴봤는데 입에서 하나도 군내도 안남고 진짜 먹을 때 말도 안하고 먹었어요 너무 맛있게 ,, 원산지 표시판을 못 찾아서 국내 닭인지 어디 닭인진 모르겠지만 ㅎㅎ 앞서 말한대로 군내 없이 너무 맛있게 먹어서 만족해요 리뷰를 챙겨쓸 만큼요 ㅜㅜ 첫 방문에 닭 한마리 칼국수만 먹어봤지만 이런 가게는 너무 감동입니당”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봤다고 하네요.

이렇게 첫 방문에 감동을 봤다는 집이면 다시금 방문해서 즐겨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닭 한마리 





끝으로 매운 맛의 요리도 있는데 너무 좋았다면서 차린건******님이 “와 너무 맛있어요.️ 센스있게 물 비어있으니까 교체해주시고 양념장도 딱딱 갖다주시고 양도 엄청 많구 공기밥도 맛있고 다 좋았어. 떡이 완전 쫄깃쫄기이이잇 레쓰기릿. 해장용으로도 넘 좋을듯요 국물이 진짜 다했어요... 맵찔 분들은 덜 맵게 미리 요청하세요 담부터 꼭 덜 맵게 부탁드릴거에오..!!!”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또한, 다시금 방문할 것 같다며 다견*****님은 “가게도 넓고 테라스쪽 자리도 있어서 사장님께서 창가자리는 반려견 동반도 된다 하셔서 아가들과 편하게 식사하고 왔어요 . 사장님 도 친절하시고 가게 매장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이날은 닭갈비 먹고 왔는데 닭갈비는 물론 맛있고 저번에는 닭한마리 먹었는데 닭한마리도 넘 맛있었어요. 자주 방문할거 같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이 좋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번 닭한마리를 파는 식당이 참 좋다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하남 망월동 닭한마리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장사의 신 닭 한마리 






망월동 닭 한마리집 상세정보


상가명: 강가네 닭한마리

전화번호: 0507-1363-5889

주소: (도로)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00 218호
(지번) 경기 하남시 망월동 1094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닭한마리 (2인 900g) ----- 26,000원
닭갈비 (2인 400g) ----- 28,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닭한마리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이유를 알 것 같고,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더욱 마음에 드는 것 같기에 한번 가보고 싶네요.


생생정보 장사의 신 닭 한마리 





하남 닭 한마리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72

토요일은 밥이 좋아 담양 참게탕 메기 매운탕 맛집 솔내음 위치

2022년 11월 12일 토요일 EChannel널 46회 담양 6미 – 참게탕 참게메기 매운탕 식당 정보 “이 식당은 반찬도 깔끔하면서 맛도 좋은 집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현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제대로 된 닭한마리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이기에 괜시리 이 맛을 보기 위해 다시금 가보고 싶을 분들처럼 저 역시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솔직히 무슨 맛인지는 알고 있지만 그래도 진짜 입에 넣어봐서 이 집만의 맛을 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생생정보에 소개된 망월동 맛집으로 불리는 닭한마리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