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살얼음 물회 등촌동 맛집 김건욱횟집 위치

 

2023년 5월 23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10회 [장사의 신] - 꿈이 담긴 한 그릇, 살얼음 물회 매장 정보


“안녕하세요. 발산역 4번 출구 도보 3분. NC백화점 뒤에 위치하고 있는 김건욱횟집입니다. 항상 신선한 회와 일품인 포항물회를 아낌없이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살얼음 물회라는 뭔가 익숙하고, 이제는 쉽게 만나볼 수 있는 메뉴지만 그 이상의 맛과 감동을 내어주는 식당이 나왔네요. 그래서인지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다는 말이 있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살얼음 물회

 
 
 
 

살얼음 물회집 김건욱횟집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말하며 1000*****님이 “가격도 착하고 회, 물회 모두 맛있네요. 포항물회는 세꼬시 물회예요. 잔가시 싫은 사람은 뼈없는 물회를 시키면 되어요. 고등어구이도 맛있고, 후식 꽃빵튀김, 새우튀김도 진짜 맛있어요.”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이**님도 “자작한 포항물회가 먹고 싶어서 방문함. 매장 들어올 때 직원 인사도 밝고 안내도 친절함. 물회 먹는법이 상세히 안내되어 있어 처음 먹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음. 멍게 물회, 뼈 없는 물회 주문. 매우 만족, 맛있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생생정보 살얼음 물회

 
 
 
 
그래서일까? 정말 많이 먹었다면서 앤*님도 “물회맛이 캐쥬얼해서 남녀노소 다 좋아하실것 같아요. 회도 쫄깃하고 신선해서 맛있어요. 내부 공간 외에 테라스도 있어서 야외 분위기도 나고 좋아요. 백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엄청 먹었네요.”라는 말을 합니다.
 
그래서인지 jess*****님도 “음식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아요. 다시 방문의사 100프로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다시금 방문하고 싶은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살얼음 물회

 
 
 
 
그리고 송**님은 “주방이 환하게 보이고 홀도 깨끗. 서빙도 친절. 포항물회 외 멍게물회 등 메뉴와 점심에는 회덮밥이 할인하여 1만원. 미역국이 별도로 나오고 슬러시 국물이 맛있음. 식후에 커피도 마실 수 있다. 주차장이 없음.”이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또한, 서울이라 만족한다면서 이**님이 “바닷가에서 먹는 만큼의 퀄리티는 아니지만, 서울이라는걸 감안하면 괜찮습니다. 솔직히 1인당 4~5만원하는 횟집은 부담스럽거든요. 인당 3만원정도라 만족합니다.”라는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살얼음 물회

 
 
 
 
역시나 잘 먹고 간다면서 해***님은 “포항물회 멍게물회 테이크아웃해서 먹었어요~ 회도 많이 주시고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소면도 주시고 다른집에 비해 1~2천원 비쌌지만 비리지도 않고 잘 먹었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비싸지만 맛이 참 좋았다고 하네요.
 
또한, m님이 말하기로도 “매장방문하여 포항 물회(물회 기본)와 알탕, 사이드로 튀김을 먹었습니다. 물회, 알탕은 맛있었으며, 튀김은 쏘쏘합니다. 단 물회에 제공되는 면은 바로 삶은 면이 아니라는 단점을 제외하곤 재방문 의사있습니다. (아마도 포장주문이 많아 미리 삶아놓은게 아닌가 생각됩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면이 아쉽지 다른건 그 이상의 맛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살얼음 물회

 
 
 
 
 
끝으로 사장님 걱정을 하면서 오래 다니겠다는 joj****님이 말하길 “사진을 깜빡해서 나중에 찍어서 죄송해요. 너무 푸짐하게 나왔는데 양도 넉넉하고 맛도 너무 좋았어요. 저번엔 뼈 없는 물회와 회덮밥을 먹었는데 그것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손님들이 섞어탕을 시키시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비도 오고 해서 남편이랑 먹으러 왔는데, 너무너무 만족했네요. 밥도 정말 넉넉히 주셔서 전 다 못 먹었네요. 양 많으신 분들도 부족하지 않게 드실 수 있으실거에요. 일부러 먹으러 차 타고 와도 만족한 집입니다. 사장님 번창하세요~ 저 오래 다니게요.”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만족하는 물회 맛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워낙 많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방송에 소개된 살얼음 물회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살얼음 물회

 
 
 
 

살얼음 물회집 상세정보


상가명: 김건욱횟집
 
전화번호: 0507-1497-9093
 
주소: (도로) 서울 강서구 강서로54길 29 1층
           (지번) 서울 강서구 등촌동 674-8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포항 물회 ----- 19,000원
육회 물회 ----- 18,000원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또 찾을 수밖에 없는 물회 맛집이라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살얼음 물회

 
 
 
 

살얼음 물회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71

6시 내고향 42년 전통 콩국수 콩비지탕 맛집 문정동 서울콩비지 위치

2023년 5월 23일 화요일 KBS 1TV 6시 내고향 7794회 고향 정 가게 – 송파 문정동 콩국수 노포 식당 정보“가락동 이 문정동 로 새롭게 시작합니다. 오랜 시간 한 음식, 한자리를 지킨 주인장의 뚝심 있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맛본 사람들은 또 시켜먹는 살얼음 물회를 내어주는 횟집을 보고 있으니 왜인지 저 역시 무더운 여름에 시원하게 먹어보고 싶네요.
 
그래서 다음 서울 나들이 때 한번 가보는 것을 생각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살얼음 물회를 내어주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