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마늘석갈비 단양 맛집 마늘석갈비막국수
- 방송 맛집
- 2020. 4. 23. 16:04
“저희 마늘석갈비막국수는 언제나 신선한 재료만을 선별하여 모든 음식에 정성을 다하며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정성된 서비스로 모실 것을 약속 드립니다. 언제나 최상의 맛과 품질로 친절하게 고객 한분 한분께 정성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며 고객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마늘석갈비 맛집에 대한 상세정보는 글 하단에 있습니다.
마늘석갈비 맛집 방문 후기
이번에 나온 맛집은 옆동네인 단양에 있는 맛집으로 단양 민물고기 수족관에 갔다 온 후 방문한 기억이 있는 집입니다.
이렇게 생각하니 전 참 많이 먹고 놀러 다녔는데, 왜 그 당시에는 블로그를 할 생각을 안했을까? 라는 생각을 하면서 그냥 돼지처럼 먹기만 한 당시의 제 모습을 후회하며, 아쉬운 마음을 달래 봅니다.
무튼 이번 마늘석갈비 맛집으로 나온 이 집은 마늘돼지석갈비, 고추장돼지석갈비 등의 석갈비를 맛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이 외에도 막국수, 왕갈비탕, 냉묵사발, 한우육회, 메밀만두 등의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사람들에게 골라먹는 재미를 준다고 하네요.
또한, 기본 10여 가지의 밑반찬과 함께 석갈비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주차장과 매장이 커서 단체손님이 주로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마늘석갈비 맛집으로 나온 이곳을 좋게 보신 한 분은 서울에 석갈비 차리면 대박 칠 가게라면서 이런 메뉴는 서울에 파는 곳을 본 적이 없다고 말을 합니다.
특히, 남녀노소 다 좋아하는 맛인 부드러운 갈비가 구워서 나오니깐 너무 먹기 편하고 달달한 양념은 계속 손이 가는데, 막국수랑 싸서 먹으면 그 맛이 대단하다고 말을 합니다.
더군다나 독특한 마늘 밑반찬과 크림스파게티 같은 양념에 마늘이랑 버무린 처음 보는 반찬도 너무 맛이 좋게 먹었는데 살짝 아쉽다면 아쉬운ㄴ게 갈비가 살짝 물린다고는 합니다.
하지만 이 집은 맛은 괜찮지만 서비스가 별로인 것으로 사람들에게 유명한데 그 중 한분은 맛은 나쁘지 않다고 하지만 서비스가 최악이라고 말을 합니다. 특히, 뒤에 기다리던 팀 음식이 먼저 나와서 알바생한테 확인을 해달라고 했는데 확인하러 간 알바생은 오지도 않고 그냥 무시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5분 정도 지나서 다시 직원불러서 확인을 해달라고 했더니 뒤에 테이블이 먼저 온 손님이라고 우기고, 그 사람들이 우리 뒤에 줄 서있던게 기억나서 아니라고 했더니 포스확인을 했는데 우리가 1분 뒤에 온거라고 계속 우겼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주문은 온 순서대로 들어가니까 기다리라고 했는데, 우리는 분명 뒤에 서있던게 기억나서 나가는 길에 포스 확인해 달라고 했더니 우리가 1분 먼저 와있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손님한테 거짓말하는 것에 기분이 좋지 않았는데 그 다음 그 매니저 같은 사람 태도가 가관이었다고 합니다.
포스에는 그렇게 찍혀있다고 말하며 자기는 잘못 없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하는데, 우리 빌지에는 분명 우리가 먼저 온걸로 되어있는데 자기네 포스에는 우리가 늦게 온 걸로 되어있다는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상식적으로 기계에 오류가 있으면 죄송하다고 하는게 정상인데 계속 포스에는 늦게온걸로 되어있는데요?라는 말만 반복하는 가게로 직원교육이 필요한 듯한 가게라고 말을 합니다.
역시나 여길 왜갔는지 후회된다고 말하는 분도 단양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맛이나 기타 등등 여러가지 면에서 실망이 컷다고 합니다. 불에 지글지글 구워오는거라 왠만해선 돼지냄새 안나야하는데, 이곳은 많이 냄새가 나고, 윤기도 없이 퍽퍽하고 기본반찬들도 그닥 그저 그렇고 이런집이 어케 맛집이 됐는지 궁금하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자신이 대기하고 들어간 것에 대해 후회되보긴 처음이라고 말을 합니다.
다른 분 역시도 “맛집이라 브레이크타임 걸려도 끝까지 기다려서 먹고왔는데 동네갈비집가면 흔히 먹을수있는 맛이고 가격도 동네보다 비쌈 막국수는 그냥그럼 단양이라 맛집인가? 참 돈 벌기쉽다는 생각밖에 안들음 대충 음식팔아서 돈벌고 싶으면 단양으로 가세요.”라는 말을 합니다.
또한, “기본 석갈비는 냄새 좀 나고 고추장 석갈비도 그닥 맛없고 구운게 아니고 국물에 조려서 나오는데 단양이라 안망하지 근처 제천만가도 3일 영업하다 망해도 뭐라 할 수 없는 맛입니다. 단양 구경시장가서 순대국이나 닭강정 먹는게 200배 나을 겁니다.”라는 말을 하며 실망이 가득하고 말을 합니다.
끝으로 다른 분 역시 “일단 사람은 많다(토요일 방문) 대기가 길다 각오해야함. 메인 요리인 마늘 돼지고기? 너무 달다. 그리고 특별한 맛이 없다. 동네에서 파는 그저그런 돼지고기맛. 양념이 달다. 마늘 돼지고기인데 마늘이 보이지 않음.. 5개 정도 들어갔을려나? 그리고 물막국수. 하. 냉면 육수에 면을 넣었으나.. 육수는 제품을 쓰는거 같음. 너무 별로다. 왜 사람이 많은지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가게다.”라며 절대 맛집이 아니라는 말을 합니다.
한줄평
“예전은 어떤지 몰라도 좋다는 사람 1-2명에 실망이 크다는 사람이 8-9명인 집으로 후기로만 판단하긴 힘들지만 사람들이 각 사이트마다 몰아서 다 좋지 않다면 한번쯤 생각해 볼 만하다. ”
마늘석갈비 맛집 상세정보
◎ 방송
2020년 4월 23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053회 기다려야 제맛- 돌판 위의 신세계 마늘 석갈비
◎ 상가명/업종
마늘석갈비막국수 / 한국음식 > 불고기/갈비살/차돌박이
◎ 전화번호
043-423-7575
◆ 영업시간
월-금 오전 11시 30분 - 오후 3시
토/일 오전 11시 - 오후 4시
◆ 주소
(도로) 충청북도 단양군 단양읍 단양로 510
(지번) 충청북도 단양군 단양읍 현천리 217-1 강변쉼터
가격 및 메뉴
마늘 돼지 석갈비 (250g) ----- 17,000원
고추장 돼지 석갈비 (250g) ----- 18,000원
메밀만두 ----- 6,000원
도토리묵 ----- 13,000원
물막국수 ----- 7,000원
비빔막국수 ----- 7,500원
왕갈비탕 (10월~5월) ----- 12,000원
묵사발 (5월~10월) ----- 7,000원
◆ 앞선 방송
2TV저녁 생생정보 80회 2015.05.25. 막국수/석갈비
'방송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방송투데이 돌짜장 신방동 맛집 천안짬뽕작전 (0) | 2020.04.23 |
---|---|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팽현숙 아귀찜 미더덕찜 마산 맛집 진짜아구아지매 (0) | 2020.04.23 |
생생정보 들깨오리탕 전설의 맛 신안동 맛집 풍년오리탕 (0) | 2020.04.23 |
생생정보 간장게장 정식 전설의 맛 분당 맛집 안집 (0) | 2020.04.23 |
오창 맛집 추천 한우갈비살? 황제갈비살!! 맛집 한우특가 (0) | 2020.0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