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경주 치킨 달인 100마리 한정 천북양념통닭 위치

2021년 7월 19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07회 경주 치킨 심영희 달인 치킨집 정보


“이 집은 매일 100마리 한정으로 판매하는 곳으로 한사람당 주문은 2마리 제한으로 한다고 한다. 그리고 양념통닭 뿐 아니라 간장치킨부터 시작해서 후라이드까지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경주 치킨 달인의 매장은 워낙 유명하다 못해 한정판매까지 겹치면서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라고 하니 아래 이곳을 방문한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경주 치킨 달인#생활의 달인 경주 치킨#생활의 달인 치킨#100마리 한정 치킨 달인#천북양념통닭#경주 천북양념통닭#경주 100마리 한정 치킨

경주 치킨 달인 치킨집 천북양념통닭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의 양념통닭을 먹은 분인 eu*****님이 말하길 “이 양념맛은 완전 중독이에요! 치킨 다 먹고, 남은 양념에 밥 비벼 먹으면 대박!! 원래 경주치킨맛집이였는데, 생활에 달인에 출연하셔서 이제 미리 주문안하면 못 먹을거 같아요! 항상 변함없는 맛을 가진 천북양념통닭더위에 사장님 건강 잘 챙기세요.”이라 말하면서 이번 치킨 달인의 건강까지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이렇게 사장님 건강까지 생각하면서 오래 영업하길 바라는 마음이 강한 식당이야말로 진짜 맛집이라고 생각이되네요.



그렇지만 이번 경주 치킨 달인의 집에서 아쉬움이 있다는 세*님은 “1점도아까워요 카드내밀었더니 부가세 2천원 더 줘야한다하고 닭 가져와서 먹었는데 다 딱딱하고 크기만컸지 튀김옷범벅에 먹을게없어요 멀리 찾아갔는데 진짜 실망.... 가지마세요 그냥 시켜드세요 이게 이만원이라니 방송타고 별론가봐요”이라 말하면서 안타까움을 이야기하네요.

그리고 박**님 역시 “닭이 커서 3,4명은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한번에 다 드실것을 권합니다. 식은후에는 기름지고 매우 별로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아쉬움이 있는 맛이라고 하네요.



그렇지만 jul****님은 “네이버엔 오픈시간이 11시로 되어있는거 보고 갔다가 10시도착해 주문하니 오후1시에 찾으러오라고.. 부모님 사다드릴 요량이었는데, 1인1닭 주문만 가능해..아쉽게 양념으로 주문!! 맛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양념치킨! 구지 1마리 먹겠다고 가진많을듯!”이라 말하면서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하네요.

또한, asa****님 역시도 “와~!! 달인 인정합니다!! 간장양념치킨 정말정말 강추할께요!! 땡초하나 올려서 같이 먹으면 그날의 피로가 싹~~~ !!! 스트레스까지 해소되네요~ 자주자주 사러갈께요~ !!!”이라 말하면서 달인은 괜히 달인이 아니라고 말을 하네요.




그래서일까? pa*****님 역시도 “살 야들하고 부드럽다는 댓글도 있던데 제가 먹은 치킨은 닭다리나 날개마저 딱딱했습니다. 지인과 같이 경주까지 가서 샀는데 지인 것도 제것도 다 딱딱했어요. 오늘 치킨만 잘못된건지는 모르겠지만 많이 실망했습니다. 가성비 좋다는 말도 있던데 한마리에 2만원이면 가성비가 그리 좋은 것 같지도 않고요. 그래도 양념은 맛있었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오늘만 그런지 몰라도 실망이 있다고 하네요.

그렇지만 양념의 맛은 보통이 아니라면서 아쉬움이 있지만 양념 맛은 참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끝으로 이 집의 경주 치킨 달인의 집이 최고라는 jj******님은 “시장치킨 치고 존맛탱... 시장치킨이라서 기대 안하고 먹었는데 간장치킨에 반해버렸당! 매콤한 소스에 청양고추가 솔솔 뿌려져 있어서 중독되는 맛~ 그렇다고 양념치킨 맛없다는건 아니궁 ㅎㅎㅎ 다음에 또 사먹을 의향 있음!”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이 집은 양념통닭 달인이자 간장치킨부터 그냥 치킨 달인 그 자체라고 말을 하기에 이번 치킨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경주 치킨 달인#생활의 달인 경주 치킨#생활의 달인 치킨#100마리 한정 치킨 달인#천북양념통닭#경주 천북양념통닭#경주 100마리 한정 치킨

경주 치킨 달인 치킨집 상세정보


상가명: 천북양념통닭

전화번호: 054-743-0692

주소: (도로) 경상북도 경주시 원화로281번길 11 성동공설시장 153호 154호 155호
(지번) 경상북도 경주시 성동동 51-1 성동공설시장 153호 154호 155호

영업시간: 매일 오전 7시 -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양념통닭 18,000원
간장통닭 20,000원
마늘통닭 17,000원
후라이드치킨 16,000원


위와 같이 이번 치킨 달인의 집은 양념통닭 맛집이라 불러도 무방한 곳으로 워낙 유명한 곳이라고 하니 한번은 방문해서 제대로 즐기고 싶은 치킨집입니다.




경주 치킨 달인 치킨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54

생활의 달인 울산 냉우동 달인 정입면 위치

2021년 7월 19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07회 울산 냉우동 이경호 달인 식당 정보 “이번 냉우동 달인은 스스로 ‘오늘도 정입만의 깊이와 정갈함ᄋ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 치킨 달인은 저번에 같은 방송에서 양념통닭 달인으로 나왔는데 그 매운맛에 반한 사람들이 전국적으로 몰려드는 곳이라고 하면서 하루 100마리 판매까지 겹치니 정말 맛보기 힘든 치킨이 될 것 같네요.

그럼 이번 경주 치킨 달인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경주 치킨 달인#생활의 달인 경주 치킨#생활의 달인 치킨#100마리 한정 치킨 달인#천북양념통닭#경주 천북양념통닭#경주 100마리 한정 치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