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돌판짜장 양념게장 가격 이천 산타의 자장면 위치

2021년 7월 19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59회 비법 24시 밥상을 털어라 이색조합 재구성편 돌판짜장 양념게장 식당 정보


“이 집은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이색음식점으로 돌판에 짜장을 내어주는데 양념게장도 준다고 한다. 더군다나 사장님도 재미있어 더욱 인기가 좋다고 하며, 이색적인 조합이지만 맛도 좋아서 이천 맛집으로 빠지지 않고 나오는 식당이다.”

이렇게 돌판짜장과 양념게장을 같이 맛보는 곳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궁금증이 커질 것 같기에 아래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돌판짜장#생생정보 돌판짜장 가격#생생정보 돌판짜장 양념게장#생생정보 양념게장#이천 산타의 자장면#산타의 자장면#돌판짜장#돌판짜장 가격#돌판짜장 양념게장

돌판짜장 양념게장 식당 산타의 자장면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돌판짜장과 양념게장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방문한 임**님이 말하길 “찾아가기가 조금어렵지만 돌짜장 양도 푸짐하고 해물과 고기도 적당히 들어있어서 좋았고 부침개 한개는 꽁짜로 셀프로 만들어 먹고 부침개 만드는곳에 진라면 순한맛이나 매운맛중 셀프로 라면끓이는 곳도 있어서 챙겨먹으면 좋을 듯. 여기 사장님이 친절하게 서비스하시고 설명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연평도 양념게장도 살이풍부하고 맛있어서 함께 주문하셔서 드셔도 좋을듯해요 기회되면 3만원짜리 돌짜장과 연어샐러드도 먹어봐야겠네요. 이상은 카페같은 "산타의자장면" 허접리뷰였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이렇게 솔직히 맛을 보고 즐기고, 눈까지 즐거운 곳이 있다니 궁금하긴 합니다.




역시나 이 집의 돌판짜장의 맛이 좋다는 김**님의 말로는 “돌짜장과 양념게장을 함께 먹어보라고 추천해주십니다. 돌짜장은 약간 자극적이지만 맛있습니다. 양념게장은 살이 정말 많고 양념도 맛있습니다. 혹시 양념게장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찾아가는길이 약간 어렵기는 한데 네비게이션만 잘 따라가시면 됩니다. 라면과 전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4살 아기와 함께 갔는데 잘먹고 왔습니다.”이라 말하면서 무료로 주는 라면과 전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합니다.

하지만 아쉬움이 있다는 김**님은 “자장면과 게장의 콜라보..넘 기대한 탓일까 사장님의발상이 살짝 이해불가ㅠ 자장면에 게장양념을 듬뿍 얹어 먹으라는데 넘짜더라구요. 다만 넘 친절하신 사장님땜시 짜단 말씀을 못드리겠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짜게 먹었다는 말을 합니다.





그렇지만 이 집의 음식이 훌륭하다는 결찬******님은 “항상 친절하고 음식맛은 매우훌륭합니다. 짜장과 게장조합 언뜻보면 어색하지만 맛은 기가 막힙니다. 늘 애들과 강원도 갔다 집에오는길레 들러 저녁먹곤 합니다. 강추해요.”라고 말하면서 어석한 조합이지만 맛 하나는 대단하다고 말을 합니다.

또한, 김**님도 “맛좋고...먹을 것 다양하고 서비스 좋네요. 라면 및 빈대떡을 공짜로 먹을 수 있는 (Self)....식사 후 커피도 나이스한~~ 꼭 한번 들려보길 추천합니다. 돌짜장도 맛나고...특히나 연어셀러드는 강추입니다.”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그 당시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그러면서 재방문하고 싶은 집이라는 괴****님은 “돌짜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해물이나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먹음직스럽기도 하고 또 음식 자체가 푸짐하게 많이 나와서 우선은 기분 좋았네요... 조금 아쉬운 것을 굳이 말하자면 음식이 많이 늦게 나오는건데 맛있게 하고자하는 것이었다고 혼자 좋게 이해했네요ㅎㅎ 기다리는 동안 라면도 끓여 먹고 전도 부쳐 먹고 하면서 기다렸어요ㅋㅋ 그러다 보니 중자를 주문했는데도 양이 너무 많아서 남겨 버렸지 뭐에요ㅋㅋ 세 명은 필요할듯... 후식은 결국 못 먹고 말았네요ㅠ.ㅠ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고 곧 재방문할듯요.”이라 말하면서 말을 합니다.

이렇게 재방문할 것 같다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는 집이 진짜 맛집으로 생각되네요.





끝으로 이 집의 돌판짜장의 맛이 좋다는 young********님은 “자장면도 맛있습니다. 엄마 아빠 10살 8살 4가족이 와서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셀프바에서 직접 부쳐먹는 부침개와 진라면 1개도 서비스~^^ 담에는 더 많은 식구들이랑 와서 연어샐러드도 먹구 게장도 먹기로 맘 먹었습니다. 입가심 강정도 맛있어요. ”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또한, 미즈***님도 “돌짜장에 해물이 많아 좋았고, 연평도 꽃게는 살이 실해서 맛있게먹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게 나왔어요. 무엇보다 사장님들이 친절하고 좋으셔서 근처가게 되면 또 재방문하고 싶어 지는 집입니다.”라고 말하면서 그 당시의 이야기를 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식당이기에 이번 돌판짜장과 양념게장을 맛볼 수 있는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돌판짜장#생생정보 돌판짜장 가격#생생정보 돌판짜장 양념게장#생생정보 양념게장#이천 산타의 자장면#산타의 자장면#돌판짜장#돌판짜장 가격#돌판짜장 양념게장

돌판짜장 양념게장 한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산타의 자장면

전화번호: 031-635-0077

주소: (도로)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로 1062-67
(지번)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회억리 184-1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7시 30분까지 / 월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돌짜장 ----- 20,000 – 30,000원
양념게장 ----- 18,000 – 28,000원

위와 같이 이 식당은 값도 생각보다 크게 비싸지 않아서 가성비가 좋은 식당으로 불리기도 한다고 하네요.



돌판짜장 양념게장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51

한국인의 밥상 구룡포 여름밥상 아귀찜 간수육 도루묵찌개 구이 식당 삼정포회타운 위치

2021년 7월 15 목요일 KBS 1TV 한국인의 밥상 520회 바닷가 마을 여름밥상 방송 정보 “긴 해안선 덕분에 여름이면 주변 지역보다 더 시원하다는 구룡포. 이곳 토박이 김종수 선장을 따라 아귀를 잡으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돌판짜장과 양념게장을 같이 먹는 집을 보니 왠지모르게 맛을 보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드네요. 그러면서 자극적인 맛이 두배로 올라갈 것 같아 밥을 시키게 될 것 같은 느낌을 받으며 이번 돌판짜장과 양념게장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생정보 돌판짜장#생생정보 돌판짜장 가격#생생정보 돌판짜장 양념게장#생생정보 양념게장#이천 산타의 자장면#산타의 자장면#돌판짜장#돌판짜장 가격#돌판짜장 양념게장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