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돼지목살갈비 한상 가격 장사의 신 사또화로구이 위치

2021년 8월 23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74회 장사의 신 연매출 14억원 돼지목살갈비 한상 식당 정보


“이 집은 시흥에 위치한 고기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고기 반찬으로 초밥이 나오는 사또화로구이고기 추가엔 보답합니다.발걸음 하실 때나, 가실 때나 기분 좋은 장소시흥에서 양념 돼지고기 하면 모르는 사람 없는 없는 맛집 사또화로구이좋은 고기, 엄선한 재료, 자체 개발 소스까지 그 맛에 반하고넉넉한 인심, 편안한 서비스에 두 번 반하고넓은 주차장과 홀 보유.24시간 언제나 가족과 함께든, 회사 회식이든, 술 한 잔 생각날 때든언제든 부담없이 찾아 마음놓고 즐길 수 있는 곳.발검음 하실 때나, 가실 때나 기분 좋은 곳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이라 말하는 식당이라 한다.”

 

이렇게 장사의 신에서는 연매출이 상당한 고깃집이 나왔다고 하네요. 솔직히 술 생각날 때 부담없이 오는 곳이라고 하는데 값은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 맛이 좋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돼지목살갈비 한상#생생정보 돼지목살갈비 한상 가격#돼지목살갈비 한상 가격#돼지목살갈비 한상#생생정보 장사의 신#장사의 신#장사의 신 돼지목살갈비 한상 가격#사또화로구이#생생정보 장사의 신 돼지목살갈비 한상

 

돼지목살갈비 한상 식당 사또화로구이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고기 맛집으로 나온 곳을 방문한 mi****님이 말하길 “구성이 좋았어요.이것저것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구성이었습니다. 명태구이?튀김도 크더라구용 맛있었어요.”이라 말하며 구성이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일까? 김**님도 “튼실한 삼겹살과 다양한 쌈 채소, 요리에 가까운 밑반찬들 그리고 14년 되셨다는걸 사춘기로 표현하시는 센스까지. 무척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더 먹을 수 있었다면 어탕수를 추가했을 것 같아요. 식사류의 메밀면도 무척 맛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좋았던 이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정**님은 “넓고 오락기있어서 아이가 좋아해요~^^ 저는 왕갈비는 냄새가 나서...별로였는데 다른 식구들은 잘 먹더라구요;;; 밑반찬도 좋았고 야채도 넉넉하고 사장님 친
절하세요~요즘 시국에 손님들로 붐비는 식당이예요.”라고 말하며 코로나 시국에서 사람이 많은 식당이라 합니다.

 

또한, 강**님은 “[시흥시 정왕동 46블럭 가성비 최고의 고깃집!]맛나게 먹다보믄.. 도대체 뭐가 메인일까요?라는생각이 듭니다ㅎㅎ”이라 말할 정도로 최고의 고기를 맛볼 수 있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그러면서 돼지갈비의 맛이 좋다는 정**님은 “돼지갈비 맛있어요. 몇칠전에 갔는데 초밥에 코다리튀김도 주고 이제는 냉면대신에 메밀막국수 2가지 먹어보니 양념보다는 물막국수가 맛 이 났지만 그렇치만 전에 했던 물냉면이 생각난다. 고기도 맛있고 종업원도 친절하시고 조용해서 좋아요.”이라 말하며 고기도 맛이 좋지만 친절도 대단한 식당이라 하네요.

 

또한, 숙성시킨 고기의 맛이 좋다는 신Sh*****님의 말로도 “이곳은 숙성시킨국내산 삽겹살이겉은 바삭 속은 하게 쫀득하게 구워진 고기를 매꼽 소스에 찍어 먹는 맛이 일품으로 강추합니다...고기를 구워주시는 서비스로 편하게 식사했네요.”이라 말할 정도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이번 돼지목살갈비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이 오래된 맛집이라면서 youn*******님이 말하길 “정왕동에서 오래된 집으로 꼽히는 집. 먹으러 다닌지 이십년 가까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되는 집. 사장님과 직원들 친절하고 콜벨에 반응 빠르고 특히 요즘들어 기본 반찬의 변화로 예전보다 좋아졌음. 가격은 보통이나 주변에 비해 맛은 많이 좋음.”이라 말하며 가격을 넘어 맛이 좋은 집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가장 좋은 집은 가격이 비싸거나 그래도 맛이 모든 것을 커버할 수 있을 정도로 대단하면 모든게 용서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고요.

 

 

 

 

끝으로 이 집의 고기가 참 좋고, 외식하기 좋다는 so*****님의 말을 빌리면 “여기 너무 맛있어용 ㅎㅎ 가족끼리 외식하러 갔는데 고기 육즙도 많고 신선한거 같더라고요! 밑반찬도 푸짐하게 잘 나오네요~ 가족들도 맛있었다고하고 추천합니다! ㅎㅎ”이라 말하며 정말 좋다고 하네요.

 

역시나 이**님도 “밑반찬도 너무 맛있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고기의 질이 너무 좋았어요! 잘먹고 갑니다. 감사합니다.”이라고 말할 정도로 고기의 질이 좋은 집이라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분들은 다시금 찾는 고기 맛집이라 말을 하기에 아래 찾아가기 편하게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돼지목살갈비 한상#생생정보 돼지목살갈비 한상 가격#돼지목살갈비 한상 가격#돼지목살갈비 한상#생생정보 장사의 신#장사의 신#장사의 신 돼지목살갈비 한상 가격#사또화로구이#생생정보 장사의 신 돼지목살갈비 한상

 

돼지목살갈비 한상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사또화로구이

 

전화번호: 0507-1429-4440

 

주소: (도로) 경기도 시흥시 중심상가로 46

         (지번)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1855-12 사또화로구이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자정 12시까지

 

 

가격 및 메뉴

 

사또숙성삼겹 180g ----- 17,000원

 

위와 같이 이번 돼지목살갈비 한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은 가격은 상당히 비싼 곳이지만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고깃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돼지목살갈비 한상#생생정보 돼지목살갈비 한상 가격#돼지목살갈비 한상 가격#돼지목살갈비 한상#생생정보 장사의 신#장사의 신#장사의 신 돼지목살갈비 한상 가격#사또화로구이#생생정보 장사의 신 돼지목살갈비 한상

 

돼지목살갈비 한상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71

 

생생정보 블랙삼계탕 가격 유별난 맛집 한본삼계탕 위치

2021년 8월 13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8회 유별난 맛집 블랙삼계탕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건강만 생각하며, 음식이 아닌 보약을 만듭니다. 한본삼계탕은 엄선된 토종영계의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고기를 상당히 좋아하는 입장에서 이렇게 내어주는 곳이 있다면 한번은 맛보러 가고 싶은 마음이 들것 같네요.

 

그런 의미로 오늘 저녁은 삼겹살을 구워먹을 생각을 하며 이번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 나온 돼지목살갈비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