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재명 윤석열 을지로 이모카세 가맥집 나드리식품 위치

2021년 12월 3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32회 대통령 후보 대선 백반 이모카세 식당 정보


“이 집은 워낙 유명한 을지로에 핫한 식당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야 한다고 한다. 특히, 이모가 내어주는 요리를 ‘이모카세’라고 부르며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니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대선후보 밥상에서는 먼저 을지로에서 유명한 가맥집이 나오면서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아낼 것 같네요.

 

이 집은 예고편을 보기만해도 사람들이 바로 알 수있을 정도로 워낙 유명한 곳이기에 숨길 것도 없는 진짜배기 맛집이라고 하니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참고로 예약을 하는것조차 힘든 집이라고 하네요.

 

 

이재명 윤석열 이모카세 식당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재명#허영만의 백반기행#허영만의 백반기행 윤석열#백반기행 이재명#백반기행 윤석열#을지로 가맥집#이모카세 식당#을지로 이모카세 가맥집#을지로 나드리식품#나드리식품

 

이재명 윤석열 이모카세 식당 나드리식품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한 맛**님이 말하길 “웬만하면 네명 모아가서 이모카세 ㄱㄱ 화장실이랑 아저씨들 심각하게 시끄러운 거 땜에 별 하나 뺀거임 ”이라 말하면서 네명이 가서 이모카세를 꼭 먹어야 한다고 말을 하네요.

 

그리고 ang*********님은 “3주전 간신히 예약. 화려한 맛은 아닙니다. 시골집 잔칫집 음식의 느낌. 간이 좋습니다. 소갈비찜은 맛있는데 매웠어요. 특히 마지막 스지탕이 해장.”이라 말하면서 괜찮은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이재명 윤석열 이모카세 식당

 

 

 

 

 

하지만 이런 이모카세 가맥집에서도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분이 있는데 “아무리 유명한 식당이라고 해도 갑질이 너무 심해요 8월에 예약하고 11월 초에 가기로 했는데 예약일정이 잘 못 되었다고 2주 미뤄지고, 2주 뒤에 가려고 하니까 이모님 손 다쳤다고 예약 취소 당하고 다시 예약 잡아달라고 문자를 계속 해도 답하나도 없는데 어떻게 이렇게 장사를 하는건지....손님을 뭣같이 아는건지”이라 말하면서 서비스와 응답이 좋지 않았다고 하네요.

 

솔직히 내가 이렇게 당했다고 생각하면 기분이 좋지 않을 것 같긴 하네요.

 

 

이재명 윤석열 이모카세 식당

 

 

하지만 이 집이 너무 좋다는 신날********님의 말로는 “이모카세로 유명한 곳 예약하기 힘든데 가보니 맛있어요. 야장하기 참 좋구 사장님이 친절하십니다. 화장실은 노포치곤 그냥 괜찮지만 남녀공용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정말 좋았던 곳이라고 말하면서 야장하기 좋은 식당이라 하네요.

 

그래서인지 sun******님 역시 “사장님 친절하시고 음식 간을 정말 잘하십니다. 또 예약했어요^^이모카세 4만원.”이라 말하면서 친절하시면서도 간도 잘한다고 최고라고 하네요.

 

 

이재명 윤석열 이모카세 식당

 

 

 

 

 

역시나 최고의 을지로 가맥집이라는 sing******님의 말을 빌리면 “나만 알고싶은곳인데 이미 많이 알려진 을지로 대표 가맥집. 가게가 넓지 않아 예약은 필수고, 예약 하기도 쉽지 않지만 일단 가보면 아.. 이래서... 라는 소리가 절로 나온다. 기본으로 주전자에 주시는 육수만으로 이미 소주 한병은 가능할거 같고, 갈비찜은 푹 잘 익어서 먹기 아주 편하다. 스지탕은 처음에 앉으면 주시는 육수국물과 비슷하면서도 찐한 맛이 단연 최고. 별 다섯개가 뭐야. 별 더 못줘 ?”이라 말하면서 진심 최고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이 감탄을 하면서 술이 술술 들어가는 집이라고 말할 정도니 정말 궁금하긴 하네요.

 

 

이재명 윤석열 이모카세 식당

 

끝으로 이번 이모카세 가맥집이 장난 없다는 jae*****님의 말로도 “와... 우리 엄마 음식은 물론이고 장모님이 해주신 음식도 까다롭게 평가하는 편인데 여기는 정말 말이 필요없는 정도입니다. 애매한 안주가 하나도 없어서 놀랐어요. 갈비찜과 우니는 역대급. 정말 강력추천합니다.”이라고 말하면서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돈이 아깝지 않은 식당이라며 다시금 예약전쟁을 불사한다고 하기에 이번 을지로 가맥집의 방문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이재명 윤석열 이모카세 식당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재명#허영만의 백반기행#허영만의 백반기행 윤석열#백반기행 이재명#백반기행 윤석열#을지로 가맥집#이모카세 식당#을지로 이모카세 가맥집#을지로 나드리식품#나드리식품

 

이재명 윤석열 이모카세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나드리식품

 

전화번호: 0507-1340-8961

 

주소: (도로) 서울 중구 을지로33길 38

         (지번) 서울 중구 주교동 208

 

이용시간: 오후 6시 - 오후 10시 30분까지 (예약 후 방문)

 

 

가격 및 메뉴

 

이모카세 ----- 40,000원

스지탕 ----- 35,000원

 

이렇게 이번 을지로에서 워낙 유명한 가맥집이 나오면서 다시금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것으로 보이는 식당이네요.

 

 

이재명 윤석열 이모카세 식당

 

#허영만의 백반기행 이재명#허영만의 백반기행#허영만의 백반기행 윤석열#백반기행 이재명#백반기행 윤석열#을지로 가맥집#이모카세 식당#을지로 이모카세 가맥집#을지로 나드리식품#나드리식품

 

이재명 윤석열 이모카세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722

 

생활의 달인 부산 꼬치 오마카세 달인 서면 소설담 위치

2021년 11월 29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22회 김승현 꼬치 오마카세 달인 방송 정보 “단 한 개의 야키토리를 먹기 위해 전국에서 찾아오는 웨이팅 맛집이 있다. 이 웨이팅 맛집의 대표 메뉴는 바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대선 특별로 이뤄진 백반기행에서는 을지로에서 워낙 유명한 가맥집이자 이모카세 맛집이라는 곳을 방문했네요.

 

그 구성과 그날 그날의 상황에 따라 나오는 이모카세는 정말 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식당이지 않을까 싶어 다음을 위해 예약을 잡아보며 이번 이재명 윤석열 이모카세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