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해물철판구이 고수뎐 대구 부산해물철판구이 위치

2022년 2월 3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88회 고수뎐 – 불로 바다를 지배하는 자, 해물철판구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대구에서 워낙 유명한 해물 전문점으로 스스로 말하길 ‘전국 유일의 버터 해물철판 조개구이 전문점입니다.’이라 말하네요. 이렇게 스스로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는 정도의 맛이라고 자부심이 대단한 식당이네요.”


이렇게 해물철판구이 맛집으로 나온 식당을 보고 있으니 스스로 조개구이전문점이라고 말할정도로 해산물에 대해 자부심도 있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면 좋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해물철판구이



#생방송투데이 해물철판구이#해물철판구이#생방송투데이 고수뎐#고수뎐 해물철판구이#대구 해물철판구이#대구 부산해물철판구이#부산해물철판구이

대구 해물철판구이집 부산해물철판구이 후기 정보


먼저 이번 해물철판구이집에서 좋은 기억이 있다는 이**님의 말로는 “반월당 미진분식 바로 옆에 있습니다. 골목안쪽이라 지나다니면서 몇번 스쳤으나 알지 못하고 이번에 우연히 먹게 되었는데 맛이 괜찮네요. 홍합탕 무한리필이라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은 리필해드심 좋을꺼 같구요 메밀전도 바삭하니 좋습니다. 소라, 홍합, 주꾸미등을 숙주와 양파를 곁들어 버터에 구워 나오는데 주문하면 바로 조리해서 15분 가량 걸립니다. 참기름 장에 찍어 먹을수도 있고 초고추장, 간장에 드실수 있습니다. 다만 Break time이 2시 반~6시까지라 다소 긴 편이니 시간 맞춰가심을 추천합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시간을 잘 보고 방문하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해물철판구이



그리고 김**님은 “무한홍합리필,해물찜 그리고 해물철판은 다른곳과 전혀 다른 스타일이라 좋았다. 대신 해물철판볶음밥을 생각하고 왔다면 전혀 다른 스타일임을 알아야 할듯. 물론 쭈꾸미넣어서 볶음밥을 만들어주긴 하지만... 워낙 홍합을 좋아해서 괜찮았지만... 그냥 밥으로 먹기 보다는 오히려 설안주로 더 환상적인 궁합일듯 싶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홍합은 무한으로 제공하면서 다른 스타일의 해물철판구이라고 말하면서 참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해물철판구이



또한, 종*님 역시도 “대구에 이런 곳이 있는지 몰랐네요. 고향이 바닷가 지역인 저로써는 넘나 행복했어요 !! 앞으로 단골될 기세 ! 해물철판구이로 으뜸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정말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또한, 한**님 역시도 “직원들이 친절하고 음식이 맛나요. 불쇼도 있고요. 손님도 많고요... 단, 18시까진 브레이크타임으로 문안열어요. 알고 가셔야해요.”이라 말하면서 브레이크 타임을 잘 보고 가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해물철판구이



그리고 박****님은 “일단 다른곳의 맵기만한 해물철판구이랑 다르게 구수한 철판구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처럼 매운거 잘 못 먹는 분이라면 추천해요. 홍합탕도 얼큰하고 좋더라구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이번 해물철판구이집이 정말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지니지*****님 역시도 “홍합탕도 리필해서 먹을 수 있구 버터구이 느끼할줄알았는데 안느끼했어용! 볶음밥도 쭈꾸미볶음밥 매콤하게 볶아서 맛잇게 먹었어요~^^”이라 말하면서 참 좋았던 이 집에서의 버터구이 맛을 말하네요.

생방송투데이 해물철판구이



끝으로 솔***님 역시도 이번 해물철판구이집에 대해 “정말정말 맛나는집^^ 홍합탕 무한리필 사랑이예요~ 낮에 점심먹으러 갔었는데 저녁에도 한번 가고싶어지네요~ 근데 가격은 조금 싼편은 아니예요”이라 말하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그리고 집***님의 말로도 “가성비 해물 맛집입니다. 매운요리가 아님에도 땡기는 해물요리! 사장님 친절하시고 아주 맛있어서 기회가 되면 찾는 집입니다. 올만에 대구 온 김에 들러갑니다. 오래오래 번창하셨으면 좋겠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 소개된 대구의 해물철판구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해물철판구이



#생방송투데이 해물철판구이#해물철판구이#생방송투데이 고수뎐#고수뎐 해물철판구이#대구 해물철판구이#대구 부산해물철판구이#부산해물철판구이

대구 해물철판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부산해물철판구이

전화번호: 053-423-6624

주소: (도로) 대구 중구 동성로 4-6 부산해물철판구이
(지번) 대구 중구 동성로3가 91-11 부산해물철판구이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시 - 오후 10시까지
휴무일 매달 첫째, 셋째주 월요일



가격 및 메뉴

해물철판구이 15,000원

이렇게 이번 해물철판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하고, 구성도 좋고, 맛도 좋다하니 더욱 궁금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해물철판구이



#생방송투데이 해물철판구이#해물철판구이#생방송투데이 고수뎐#고수뎐 해물철판구이#대구 해물철판구이#대구 부산해물철판구이#부산해물철판구이

대구 해물철판구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857

허영만의 백반기행 화성 막창 미꾸라지 어죽 맛집 발안 뚝방집 위치

2022년 2월 4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0회 맛의 앙상블 경기도 화성 밥상 막창 어죽집 정보 “이 집은 화성에서 유명한 어죽집으로 표면은 막창과 생고기, 한우갈빗살집으로 알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번 해물철판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겨울이나 회식하러 한번 가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식당으로 보이네요.

그래서인지 더욱 마음이 동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마음을 가지며 이번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 소개된 해물철판구이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