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수제 꽈배기 연남동 디저트카페 꽈페 위치

2022년 2월 11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5회 연남동 디저트 카페 꽈배기 매장 정보


“꽈페의 꽈배기는 100도씨 끓인물과 감자를 넣어 반죽하는 꽈페만의 시그니처 반죽으로 최상의 쫄깃함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수제 꽈배기입니다.”

 

이렇게 이번 줄서는 식당에서는 디저트 카페이자 꽈배기 맛집이 나오면서 은근히 간식 좋아한느 사람들의 호기심이 커질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이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수제 꽈배기

 

 

#줄 서는 식당 수제 꽈배기#줄서는식당#줄서는 식당 꽈배기#줄서는 식당 연남동 꽈배기#줄서는 식당 연남동 수제꽈배기#줄서는 식당 디저트카페#연남동 꽈페#꽈페

 

연남동 수제 꽈배기집 꽈페 방문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수제 꽈배기집을 말하는 jun**********님은 “꽈배기 전문점 꽈페에 다녀왔습니다. 요즘 홍대 연남동에 도넛, 꽈배기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매장이 정말 많이 생겼는데 아이언맨에 나와서 인기를 끈 랜디스 도넛이나 이 꽈페가 인기를 끌고 있죠. 꽈페만의 시그니처 반죽이 있고, 이 반죽으로 매일 아침 가게에서 직접 꽈배기를 만들기 때문에 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데요, 꽈배기 치고는 가격대가 상당한 편이지만 다양한 종류와 맛으로 일단 시각적인 즐거움을 제공해줍니다. 돈값 합니다. 구입 후 위층으로 올라가 매장에서 즐길수도 있고, 포장도 가능한데 저희는 포장해서 사무실에서 먹는걸로^^ 꽈배기 위에 상당히 독특한 토핑을 올려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스니처 메뉴는 유니콘이라는데 흠... 아무리 잘 팔린다고 해도 일단 내 스타일은 아니네요 ㅎㅎㅎ (너무 휘황찬란한데?;; 인스타용이네요.) 시그니처 반죽으로 만든다고 하더니 역시 쫄깃함은 훌륭합니다. 파리XX뜨에서 먹는 꽈배기나 길거리표 꽈배기와는 맛이 많이 다르네요. 튀기는 기름을 좋은 것을 쓰는건지 아니면 자주 갈아줘서 그런건진 몰라도 일단 기름 냄새가 별로 안납니다. 식사 후에 디저트로 커피와 함께 하나 정도 즐기기에는 좋은 선택이 아닐까 싶네요. 바로 근처에 일전에 올린 거북이의 꿈이 있으니 가능하면 거기서 식사하고 후식으로 꽈페 꽈배기 한두개와 커피를 즐기는 풀코스 점심 추천합니다.”이라 말하며 최고의 집이라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방문했던 사람들은 이 집의 꽈배기가 참 좋다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줄 서는 식당 수제 꽈배기

 

 

 

 

 

또한, jee******님 역시 “이제 방송빨이 빠져서 대기줄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네요. 2층에 카페가 있어서 사서 카페에 올라가 먹으면 딱입니다. 꽈베기 괜찮네요. 맛있습니다. 좀 특이하고 가격만큼 하네요.”이라 말하면서 참 좋았던 집이라 하네요.

 

그러면서 윤**님도 “더워서 그런지 주말에 사러 갔는데 줄은 없었어요^^ 1명(팀)씩 들어갈 수 있고 입 출구가 다르게 동선 짜여져 있어요.. 아이들 좋아할만한 유니콘이랑 딸기는 정말 너무 이뻐요!!^^”이라 말하며 이 집에서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줄 서는 식당 수제 꽈배기

 

 

끝으로 페스츄리 질감이라며 파묻***님은 “맛있어요! 맛없다고 하시는 분들은 시장처럼 기포많고 가벼운 꽈배기 원하시는거같네용 여기는 밀도있고 식빵이나 패스츄리에 가까운 질감이에용”이라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해 말을 합니다.

 

역시나 l*님도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유니콘 맛있어요!! 줄 서서 먹었음에더 만족입니다!!”이라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하네요.

 

 

줄 서는 식당 수제 꽈배기

 

 

 

 

 

 

#줄 서는 식당 수제 꽈배기#줄서는식당#줄서는 식당 꽈배기#줄서는 식당 연남동 꽈배기#줄서는 식당 연남동 수제꽈배기#줄서는 식당 디저트카페#연남동 꽈페#꽈페

 

연남동 수제 꽈배기집 상세정보


상가명 : 꽈페

 

전화번호: 0507-1446-7567

 

주소: (도로) 서울 마포구 동교로46길 20 1층

         (지번) 서울 마포구 연남동 387-26 1층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30분까지

 

 

가격 및 메뉴

 

유니콘 트위스트 ----- 2,500원

티라미수 트위스트 ----- 3,300원

 

이렇게 이번 꽈배기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저렴하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방문해보고 싶네요.

 

 

줄 서는 식당 수제 꽈배기

 

 

#줄 서는 식당 수제 꽈배기#줄서는식당#줄서는 식당 꽈배기#줄서는 식당 연남동 꽈배기#줄서는 식당 연남동 수제꽈배기#줄서는 식당 디저트카페#연남동 꽈페#꽈페

 

연남동 수제 꽈배기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709

 

허영만의 백반기행 태백 한우 소고기 연탄구이 실비집 현대실비식당 위치

2022년 2월 11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41회 샘솟는 맛의 발원 태백산밥상 태백 한우구이 식당 정보 “이 집은 태백에서 유명한 소고기 맛집으로 육회도 맛이 좋지만 소금구이의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새로운 꽈배기 맛집으로 어른부터 어린아이까지 좋아할 맛을 내는 집을 보고 왠지 한번 맛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마음을 가지면서 이번 줄서는 식당에 소개된 꽈배기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