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 서는 식당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만돈 위치

2022년 2월 28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7회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정보


“만돈은 당신의 만족스러운 한 그릇을 위하여 400시간을 기다립니다. 최고급 국내산 돈육을 400시간 동안 저온에서 숙성시키면 고기는 더욱 더 부드러워지고, 풍부한 감칠맛을 품게 됩니다. 매일 신선한 새 기름에 튀겨내어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돈카츠. 냉동 빵가루가 아닌 신선한 식빵을 직접 갈아 만든 생빵가루로 만들어 부드럽고 진한 버터향이 살아 있습니다. 만돈은 모든 돈카츠에 오랜 시간과 정성을 담아 당신의 품위있는 한 그릇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일본식 돈가스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괜시리 그 맛이 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줄 서는 식당#줄 서는 식당 일산 일본식 돈가스#줄서는 식당 일본식 돈가스#줄서는 식당 히레카츠#일산 만돈#만돈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만돈 후기 정보


이렇게 일본식 돈가스 맛집을 다녀오면서 joo****님이 말하길 “명성 자자히 들었던 만돈. 하지만 웨이팅에 약한 편이라 감히 도전 못하고 있었는데 점심과 저녁 애매한 시간을 노려보았다. 다행히 갔는데 앞에 3팀밖에 없어서 5분 정도만 기다렸다. 최근 매장을 확장한 듯 넓어지고 여유로워졌다. 이런 웨이팅있는 곳들을 보면 코로나가 뭐지?라는 생각이 든다. 여튼 히레가츠 주문, 바에 앉았다. 처음 비주얼은 그럴싸했으나 한 입을 먹고 약간 누린내가 난다는 느낌을 받았고 바삭한 식감도 그닥이었다. 와사비, 겨자, 소스, 양배추, 밥, 등의 구성 자체는 좋은 것 같지만 기대 이하였다. 굳이 비교하자면 일산에서는 비주얼은 여기가 낫지만 맛은 여기보다 가츠잇이 훨씬 더 맛있는 것 같다. 평소 웨이팅이 긴 것 같은데 웨이팅 해야한다면 안 갈 듯. 추가 재방문) 주중 낮에 전화하니 웨이팅 없다하여 재방문. 새우히레가츠 시켰는데
새우 너무너무 맛있었음!!!”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이야기를 합니다.

줄 서는 식당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그리고 김**님은 “히레가스가 이렇게 맛있을수 있구나 알려준가게에요. 고기굽기 플레이팅 모두 만족합니다. 웨스턴돔에서 밥먹을 기회가 있을때마다 방문 합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또한, je*****님도 “로스 히레 정식 새우튀김까지 오늘 다 먹어봤네여. 항상 줄이 길어서 포기했었는데 먹어보니 왜 인기가 많은지 알겠네요. 맛있습니다 ~”이라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줄 서는 식당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그러면서 고**님은 “돈가스의 새로운 경험 이제것 내가먹은 돈가스는 그냥 고기튀김이였다 ㅌㅋㅋ안심.... 매일 먹고싶다 ㅋㅋㅋ 여튼 대기줄 때문에 매일지나가기만했는데 큰맘먹고 대기기다리길 잘한듯 ㅈㅁ탱”이라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그렇지만 jeon*******님도 “웨이팅 시간이 깁니다. 메뉴가품절인경우가있습니다. 특등심먹었는데 부드럽긴한데 약간 덜익힌듯한 물컹거리는 식감이 많이남아있네요 돼지잡내도살짝나구요 ㅠㅠ 고기색상 문제가아니고 익힘의 정도가 문제였습니다. 다시한번방문해보고 다시남기겠습니다”이라 말하며 아쉬운 말이라고도 하네요.

줄 서는 식당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그러면서 서**님은 “내 입맛으로는 고양시, 파주시 돈까스 끝판왕입니다. 먹는 방식이 큐가츠와 비슷하고 생와사비, 소스, 다시국물 조화가 너무 좋아서 먹는 내내 행복 했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jun******님은 “반찬이 정성스러운 반면 국물은 휴게소 우동국물이라 아쉽네요. 돈까스는 맛있어요 대기가 길어 별하나 차감.”이라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줄 서는 식당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끝으로 po****님은 “무조건 히레카츠 드세요. 속살은 무슨 수비드한것처럼 부드럽고 사이드로 나오는 쯔케모노 등과 찍어먹는 소금, 와사비, 머스타드 등 어느하나 어색한 것 없이 맛 조합이 훌륭합니다. 일본에서 비싼 돈가스 집도 가봤는데 여기가 더 싸고 더 맛있었네요. 종업원분들도 무척이나 친절하셔서 기분이 절로 좋아졌던 훌륭한 한끼 식사였습니다. 강추합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이렇게 보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줄 서는 식당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줄 서는 식당#줄 서는 식당 일산 일본식 돈가스#줄서는 식당 일본식 돈가스#줄서는 식당 히레카츠#일산 만돈#만돈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 만돈

전화번호: 0507-1312-9463

주소: (도로)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돔 B동 2층 225,226호
(지번)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8 웨스턴돔 B동 2층 225,226호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휴무일 월요일


가격 및 메뉴

미식가 히레카츠 ----- 14,000원
만돈 로스정식 ----- 9,500원

이렇게 이번 히레카츠 맛집으로 소개된 곳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그 맛이 뛰어나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 식당이라고 하네요.

줄 서는 식당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줄 서는 식당#줄 서는 식당 일산 일본식 돈가스#줄서는 식당 일본식 돈가스#줄서는 식당 히레카츠#일산 만돈#만돈

일산 일본식 돈가스 히레카츠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725

생생정보 능이닭백숙 전설의 맛 용인 돌담집 위치

2022년 2월 28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96회 [전설의 맛] - 봄마중 보양식 능이 닭백숙 식당 정보 “닭고기, 오리고기를 맛볼 수 있는 집이다. 토종닭을 사용하는 닭백숙의 맛이 고소하고 달며 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일본식 돈가스를 파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왠지 그냥 동네에서 사먹는 돈가스집이 아닌 다른 맛있는 돈가스를 생각하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줄서는 식당에 소개된 일본식 돈가스인 히레카츠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