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고수뎐 막창구이집 속초 동막골 위치

2022년 3월 3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00회 고수뎐 – 막창에 혼을 불어 넣는 자 식당 정보


“이 집은 알아주는 막창 맛집으로 양도 푸짐하면서 색다른 막창을 내줘서 사람들에게 인기라고 한다. 특히, 푸짐하게 내어주는 막창의 양과 누린내 없는 비법이 포인트라고 한다.”

 

이렇게 막창구이 맛집으로 소개된 집을 보고 있으니 술 좋아하는 분들이나 막창 매니아들은 무조건 방문하고 싶어질 것 같은 느낌이 올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에 무조건 방문할 것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막창구이집

 

 

#생방송투데이#생방송투데이 고수뎐#생방송투데이 고수뎐 막창구이집#생방송투데이 막창구이#고수뎐 막창구이#속초 동막골#동막골

 

속초 막창구이 식당 동막골 후기 정보


먼저 이번 고수뎐에 소개된 막창구이집을 말하면서 최고라고 하는 에*님의 말로는 “동네 막창 맛집입니다! 리뷰가 없다니 이모님들 정말 친절하시고 저희는 두명이서 갔는데 막창2 삼겹살 1 시켰다죠..막창양이 작을줄 알구요.. 근데 반찬이 백골뱅이 나오고 .. 반찬도 먹을께 많아서 고기를 남길 지경이었어요 ㅠㅠㅠ 너무 맛있습니다. 속초 사시는 분들 꼭한번 가보시길!”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막창구이집

 

 

 

 

 

 

그래서인지 gn*******님 역시도 “싸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감동 막 고기잘굽는법도 알려주시구 반찬도 직접 다가져다주시구..ㅠ혼자 서빙하시기 힘들텐데ㅜㅜ매번 저희가 리필해달라구할때마다 웃으면서 주시궁ㅜㅠ고기도 너무 질 좋구 밑반찬도 어머니손맛이 느껴지는 아주땡기는 맛이었어요!!!단골될게요ㅋㅋ이번주 방송나오신다는데 꼭챙겨보겠습니다. 대박나세요^^”라는 말을 하면서 감동을 주는 식당이라고 말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이 진심으로 감동을 받고 오는 식당은 오랜만에 보는 것 같기에 더욱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막창구이집

 

 

 

끝으로 vo*****님 역시도 이 집을 극찬하며 “일단 밑반찬부터 감동~ 하나하나 손맛이 느껴집니다!! 막창 잡내도 안 나고 소면 국물이 끝내줍니다 ㅎㅎ 게다가 친절하신 사장님까지(모자 지간으로 보였어요^^) 덕분에 맛있는 한끼 잘 먹었습니다(소주 두 병 마신건 안비밀)”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맛을 찾았다고 하네요.

 

또한, 헬리****님도 “쫄깃쫄깃 막창구이 맛있고 즐거운 저녁식사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을 찬양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번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 소개된 속초 막창구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막창구이집

 

 

 

 

 

 

#생방송투데이#생방송투데이 고수뎐#생방송투데이 고수뎐 막창구이집#생방송투데이 막창구이#고수뎐 막창구이#속초 동막골#동막골

 

속초 막창구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동막골

 

전화번호: 033-638-5994

 

주소: (도로) 강원 속초시 교동로 48-1

        (지번) 강원 속초시 교동 655-44

 

영업시간: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돼지막창 ----- 13,000원

 

이렇게 이번 막창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특제소스의 향연이 너무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고수뎐 막창구이집

 

 

#생방송투데이#생방송투데이 고수뎐#생방송투데이 고수뎐 막창구이집#생방송투데이 막창구이#고수뎐 막창구이#속초 동막골#동막골

 

속초 막창구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899

 

생생정보 바지락칼국수 고수의 부엌 일산봉이칼국수 쭈꾸미 위치

2022년 3월 3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99회 [고수의 부엌] - 푸짐한 정성! 바지락칼국수 식당 정보 “봉이의 면발은 때깔부터가 다르죠? 메밀을 재료로 해서 그렇답니다 :) 메밀은 식이섬유 함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번 막창구이집을 보고 있으니 무조건 소맥한잔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하네요. 그래서인지 다음을 기약하고 싶어 속초여행을 계획하면서 이번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 소개된 막창구이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