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영국 쿠니빵 쿠키 브라우니 빵플레이스 빵집 쿠라우니 위치

2022년 3월 29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17회 빵 플레이스 – 피로야 가라! 아찔한 단맛 영국 쿠니빵 빵집 정보


“쿠라우니는 브라우니전문점으로 브라우니 10여종.스콘 17가지와 다양한 영국식케이크, 쿠키, 커피, 유럽의 프리미엄 홍차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 쿠키 브라우니라는 쿠라우니를 팔고 있는 곳은 영국식 케이크도 팔고, 커피도 판매한다니 정말 그 맛들이 궁금하네요.

 

그래서인지 시간이 허락한다면 방문할 분들이 많을 빵집으로 보이기에 미리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영국 쿠니빵 쿠키 브라우니 빵플레이스 빵집

 

 

 

 

#생방송투데이 영국 쿠니빵#생방송투데이 빵 플레이스#빵프레이스#영국 쿠니빵#빵플레이스 쿠키브라우니#쿠키 브라우니#생방송투데이 쿠키 브라우니#빵플레이스 브라우니 빵집#쿠라우니

 

영국 쿠니빵 브라우니 빵집 쿠라우니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한 홍님이 말하길 “카페 분위기는 빈티지 느낌이에요! 저는 사기전에 엄청 달 것 같은데 막상 먹어보니깐 적당히 달아서 맛있었던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어요! 여기는 음료가 별로 없어요ㅠㅠ 아메리카노,카페라떼 우유,홍차 이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이라 말하면서 정말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하지만 음료의 다양성 부재를 말하면서 솔직한 이야기도 하는 것을 보니 일단은 쿠니빵으로 알려진 것을 사러 가야겠네요.

 

 

 

생방송투데이 영국 쿠니빵 쿠키 브라우니 빵집

 

 

 

 

 

 

그래서인지 참*님은 “너무 달아서 조금 그려요ㅠㅜㅜ 하지만 카페 분위기는 예뻐요 가격대는 비싼편이고 무조건 일인일음료라 좀 별로인듯합니다 스콘른 생각보다 괜찮고 케이크랑 브라우니는 비추에요 두번은 안갈것 같아요! 그래도 직원분들은 아주 친절해요”이라 말하면서 너무 달달해서 조금 아쉽다고 하네요.

 

이건 개인의 호불호일 것 같은데 단맛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과 적당한 단맛이나 그냥 단맛을 좋아하는 사람 등등이라 생각이드네요.

 

 

 

생방송투데이 영국 쿠니빵 쿠키 브라우니 빵집

 

 

 

그러면서 이 집에 대해서 객관적으로 말하는 예*님은 “한줄평: 쿠키+브라우니 디저트. 브라우니를 즐기는 사람에겐 추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하에 팝업을 열었길래 사먹어봤다. 본점은 가로수길에 있다. 쿠키 브라우니라고 해서 쿠키와 브라우니를 합친 메뉴라고 하는데, 기존 쿠키보다는 부드럽고 브라우니보다는 단단한 식감을 준다는 의미인것 같았다. 아래층은 쿠키 같은 빵색깔 반죽이었고 위가 브라우니인 두 층으로 된 디저트였다. 내가 고른 건 위에 헤이즐넛이 많이 올라가 고소하면서 초코맛이 진하긴 했다. 그런데 사실 브라우니가 너무 달달하기만 하다는 인상이 강해서 그런지 엄청 특별한건지는 잘 모르겠다. 아몬드가루와 밀가루를 같이 넣었다고 하는데,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인거 같긴 하다. 결론은 당이 떨어졌을 때는 먹을만 하고, 브라우니 좋아하면 좋을듯 하지만 나에겐 큰 어필이 되지 않았다는 것. 달달한거 땡길 땐 괜찮을듯. 그래도 본점은 가면 아기자기한 느낌이 꽤나 귀엽다는데, 그건 안가봐서 모르겠다.”라는 이야기를 하면서 당일 떨어질 때 먹을만한 집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영국 쿠니빵 쿠키 브라우니 빵집

 

 

 

 

 

 

그리고 이 집이 진짜 브라우니 맛집이라는 귤**님의 말을 빌리면 “우연히 지나가다 반지하에, 너무 분위기 있는 집이 있어 홀리듯 들어갔는데.. 아니 세상 천지 브라우니 천국이 펼쳐졌어요! 알고보니 생활의 달인에 이미 출연한 브라우니 맛집 이더라고요. 꾸~덕하고 적당히 달달한 브라우니가 이집의 특징입니다. 브라우니 종류만 열가지 정도? 스콘이랑 케이크 종류도 있어요. 1. 초코케이크. 초코케이크를 어떤 외국인 커플이 먹고 있길래 따라서 먹었은데, 맛은 있었지만 브라우니 먹을껄~~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2. 카라멜 브라우니. 집에 포장해와서 다음날 먹었는데, 위에 카라멜이랑 꾸덕한 브라우니가 너무 잘 어울려서, 역시 브라우니 맛집이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3. 홍차 디카페인 홍차를 먹었은데, 너무 예쁜 티잔에 나와서 기분좋게, 맛있게 먹었어요! 꾸덕한 브라우니 사랑하신다면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라고 말하면서 꾸덕한 브라우니의 맛을 보고 싶은 분이라면 추천하는 빵집이라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영국 쿠니빵 쿠키 브라우니 빵집

 

 

끝으로 이 집은 브라우니 맛집이라면서 대표 음식을 맛보라는 요***님의 말로는 “치즈브라우니에 하겐다즈 한스쿱, 피스타치오 스콘 먹었어요. 상호가 쿠라우니인 만큼 브라우니 맛집이에요! 달고 아래가 바삭한 브라우니에 아이스크림+초코시럽 조합 환상. 너무 달 때 아아 마셔주면 행복감 차오름. 피스타치오스콘은 위에만 피스타치오 살짝에 안에 밤이 들었어요. 근데 밤에 단맛이 없이 무맛. 뻑뻑하고 맹맹해요. 스콘은 괜히 시켰다고 일행이랑 후회했어요. 대표메뉴 드세여 다들..”이라 말하면서 브라우니의 맛이 참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행복한 단맛을 가질 수 있는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빵집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생방송투데이 빵 플레이스에 소개된 영국 쿠니빵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영국 쿠니빵 쿠키 브라우니 빵집

 

 

 

 

 

 

 

#생방송투데이 영국 쿠니빵#생방송투데이 빵 플레이스#빵프레이스#영국 쿠니빵#빵플레이스 쿠키브라우니#쿠키 브라우니#생방송투데이 쿠키 브라우니#빵플레이스 브라우니 빵집#쿠라우니

 

영국 쿠니빵 브라우니 빵집 상세정보


상가명: 쿠라우니

 

전화번호: 02-512-2202

 

주소: (도로)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6길 39

         (지번)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7-31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쿠라우니 ----- 6,500원

 

이렇게 이번 빵집을 보고 있으니 뭔가 새로운 식감과 맛을 낼 것 같기에 정말 궁금하네요. 그래서인지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것 같은 빵집으로 보입니다.

 

 

생방송투데이 영국 쿠니빵 쿠키 브라우니 빵집

 

 

 

#생방송투데이 영국 쿠니빵#생방송투데이 빵 플레이스#빵프레이스#영국 쿠니빵#빵플레이스 쿠키브라우니#쿠키 브라우니#생방송투데이 쿠키 브라우니#빵플레이스 브라우니 빵집#쿠라우니

 

영국 쿠니빵 브라우니 빵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958

 

생방송투데이 양념 소왕구이 10첩 반찬 맛의 승부사 갈비도락 위치

2022년 3월 29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17회 맛의 승부사 – 10첩 반찬은 덤! 격이 다른 한 상 양념 소왕구이 식당 정보 “이 집은 돼지갈비 맛집으로 불리는 곳으로 반찬이 상당히 깔끔하면서도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번 빵집을 보고 있으니 이렇게 달달한 빵을 제대로 만들어서 내어주는 곳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네요.

 

그래서인지 맨날 빵은 거기서 거기인 것 같다고 말하는 저 역시 한번은 맛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빵이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며 이번 생방송투데이 빵 플레이스에 소개된 영국 쿠니빵 브라우니 빵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