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문어 해물탕 비빔밥 자족식당 삼척 일품해물탕 정보

2022년 5월 2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41회 자족식당 – 동해의 참 맛! 제철 맞은 참문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예산에서 알아주는 한우갈비 맛집으로 가격은 나가지만 그 맛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한다. 특히, 갈비탕 역시 푸짐하게 담아내는 한그릇이 보통이 아니라는 평이 많은 식당이다.”

 

이렇게 이번 자족식당에서는 문어요리를 제대로 해주는 식당이 나오면서 괜시리 이 맛을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미리 방문해서 즐긴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문어 해물탕 비빔밥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문어 해물탕#생방송투데이 문어 비빔밥#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자족식당#자족식당 문어해물탕#자족식당 문어비빔밥#삼척 자족식당#삼척 일품해물탕#일품해물탕

 

문어 해물탕 비빔밥 자족식당 일품해물탕 후기 정보


먼저 이번 자족식당을 방문한 jae*****님이 말하길 “신선한 재료로 끓여내는 해물탕이 아주 맛있습니다.. 마지막 라면사리에는 라면 스프를 조금 넣어주시는데요..맛있습니다만 국물을 심심하게 먹는 편이라 개인적으론 안들어가도 좋을듯합니다...아....야채도 조금만 더 들어가면 좋을것같아요...”이라 말하면서 좋았다고 하네요.

 

이렇게 워낙 재료가 좋아 굳이 라면스프를 사용하지 않아도 좋은 집이라고 말하니 더욱 그 맛이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문어 해물탕 비빔밥 자족식당

 

 

 

 

 

 

 

그러면서 nam******님은 “질좋은 피문어를 먹을 수 있다. 제철 해산물로 끓인 문어해물탕은 여행의 피로를 씻어주고, 천연조미료가 바탕이어서 속이 거북하지 않다. 문억 국밥도 일품. 삼척여행을 가면 꼭 들르는 곳.”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식당이라 하네요.

 

또한, 수***님도 “살아있는 문어 한마리가 눈을 가리게했지만 담백 시원한 해물탕 보통해물탕과 다른맛. 직접잡으신 해물로 끓여주는 해물탕 추천합니다. 문어밥이궁금해서 주문해서 함께먹으니 딱좋았어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괜찮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문어 해물탕 비빔밥 자족식당

 

 

 

그리고 우연히 방문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다면서 최**님은 “삼척놀러와서 우연히 들린 일품해물탕 배가잇어서 직접 잡은 문어를 사용하신다고요~ 날씨가 안좋거나 문어가 없음 장사안하신다네요~ 깔끔한 지리 비슷한 해물탕 진짜 맛잇게 먹고왓어요 ^^”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당시의 기억을 말합니다.

 

그래서인지 p***님도 “엄청 맛있게 먹었네요. 푸짐한 해물과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이 좋아요. 사장님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잘 먹고 갑니다~”이라는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문어 해물탕 비빔밥 자족식당

 

 

 

 

 

 

 

또한, jin*****님은 이번 문어해물탕을 내어주는 자족식당을 말하며 “신선한 생물 참문어와 물망치의 조화로움은 인공적이지 않은 시원한 국물로 감탄이 절로 나오는 국물맛을 내줍니다. 참문어는 오래 끓여도 질겨지지 않네요. 수요미식회, 이영돈 피디의 착한식당에 나온 이곳은 젊은 사장님이 삼척 솔비치 인근 외지인들의 자본과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 곳들과는 차원이 다른 내공을 보여주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얼마전 리뷰한 대부도의 꽃게탕과는 비교 자체가 불가능하네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라고 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비교 불가의 맛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문어 해물탕 비빔밥 자족식당

 

 

 

끝으로 jour*************님의 말로도 “칼칼하고 시원한 해물탕 육수와 싱싱한 해산물(물망치, 소라, 내장, 알, 새우, 꽃게)을 먹었다는 느낌입니다~ 참문어와 돌문어 그리고 마트에서 파는 문어 크게 차이점은 느낄 수 없었지만 참문어가 확실히 더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남도 바닷가 보다는 내용물이 많지는 않지만 삼척에 오면 한번 가서 한끼식사를 해결할만한 곳이에요~ 가리비 추가시 1만원에 6개 나오는데요~ 약간 비싸다는 느낌이 있지만 맛은 문어보다 좋습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조금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로 만족하는 최고의 문어해물탕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문어해물탕과 비빔밥을 내어주는 자족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문어 해물탕 비빔밥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문어 해물탕#생방송투데이 문어 비빔밥#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자족식당#자족식당 문어해물탕#자족식당 문어비빔밥#삼척 자족식당#삼척 일품해물탕#일품해물탕

 

문어 해물탕 비빔밥 자족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일품해물탕

 

전화번호: 033-574-1412

 

주소: (도로) 강원 삼척시 진주로 30-26

         (지번) 강원도 삼척시 남양동 34-6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휴무일 월요일

 

 

가격 및 메뉴

 

문어해물탕 2인 ----- 45,000원

문어비빔밥 ----- 8,000원

 

이렇게 이번 문어비빔밥과 문어 해물탕 맛집으로 소문난 이 식당은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사람들이 더욱 좋아한다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문어 해물탕 비빔밥 자족식당

 

 

 

#생방송투데이 문어 해물탕#생방송투데이 문어 비빔밥#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자족식당#자족식당 문어해물탕#자족식당 문어비빔밥#삼척 자족식당#삼척 일품해물탕#일품해물탕

 

문어 해물탕 비빔밥 자족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16

 

생생정보 고수의 부엌 나물밥상 가격 맛집 원주 운채 위치

2022년 5월 2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41회 [고수의 부엌] - 봄기운을 한 상에! 식당 정보 “이 식당은 분위기도 좋고, 음식 맛도 좋은 식당으로 한번 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한다.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소개된 참문어 전문점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한번은 방문해보고 싶네요. 더욱이 참문어 맛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기에 저 역시 이곳을 가보고 싶네요.

 

그래서 다음 동해안 여행을 기약하면서 이번 참문어 해물탕과 비빔밥을 내어주는 자족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