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 리얼 맛집 시흥 814바베큐 위치

2022년 6월 15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71회 리얼맛집 – 깊은 맛에 풍덩!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 식당 정보


“1. 한달에 1t이 넘는 고기를 소비하고 있습니다. 회전률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재료들이 신선할 수밖에 없다는 증거입니다. 2. 시흥에서 가장 핫한 고깃집 입니다. '씨스타 소유'님의 방문과 압도적인 네이버 평점 및 리뷰수가 증명해줍니다. 3. 7일 바닷물 숙성 + 7일 드라이 에이징을 통해서 부드러운 식감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고기가 부드럽다는 리뷰가 많은 이유, 직접 드셔보시면 아실 수 있습니다. 4. 호텔급 친절함으로 고객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일반 음식점이 아닌, 고객님께 기쁨을 드리는 공간이라고 생각하며 모든 직원이 일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시흥에서 워낙 유명한 고깃집으로 알려진 곳이 나오면서 이런 류의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정말 군침이 흐를 것 같네요. 그러면서 당장 달려가서 맛볼 분들도 많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



#생방송투데이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바닷물 숙성 꽃대갈비#생방송투데이 꽃대갈비#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리얼맛집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시흥 814바베큐#814바베큐

시흥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 식당 814바베큐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해서 꽃대갈비를 먹고 정말 최고라는 우**님이 말하길 “꽃갈비 입에서 살살 녹는 맛.. 무엇보다 고기를 직접 구워주셔서 귀찮은 사람은 너무 편했습니다, 김치찌개도 맛있고 소스도 종류별로 있어서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고 배가 불러서 볶음밥을 못먹은게 천추의 한입니다. 곧 다시 방문 할 예정...”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맛집이라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꽃대갈비도 좋지만 김치찌개부터 시작해서 소스까지 뭐하나 물리지 않는다는 말을 하니 정말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




그래서일까? 박**님 역시도 “기대이상으로 맛있네요!! 직접 구워주시는데 제일 맛있는 타임에 두께까지 신경써주시고 친절하게 먹는 법도 잘 알려주셨어요. 소고기도 삼겹살도 둘다 맛이 좋아서 자주 올것 같아요. 무엇보다 주차도 편리하고 좋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다고 하네요.

또한, kyoun*******님 역시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쫄깃하면서 맛있었어요~ 사람들이 왜 맛있다고 이야기 하는지 알 것 같더라구요! 시흥고깃집 중에서 가장 맛있다 생각이드네요◡̈ 다음에도 또 올게요! 직원분들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고 백점 만점의 백점입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라고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



그리고 고기가 살살 녹는다는 소이**님 역시도 “꽃갈비가 입에서 살살녹고 육즙이 가득해서 맛있어요! 항정살도 맛있게 구워주시니까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와사비가 맛있어서 고기 맛을 더 극대화시켜줘요.”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처음 먹어보지만 최고라면서 보**님은 “꽃갈비는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 직원분들도 다들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식사하고 가요~”라는 말을 합니다.

생방송투데이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




또한, 이 집에서 정말 좋았다는 공*님 역시 “다른곳에서 먹은 꽃갈비랑은 완전 달랐어요! 너무 맛있었습니다ㅠㅠ 다른곳에서 더 비싼 돈 주고 먹었던게 아쉬울정도에요.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시고 고기도 다 구워주십니다. 처음엔 이걸로 배가 차? 싶었는데 무조건 찹니다... 갈빗대에 붙은 고기까지 합치면 양이 엄청 많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해 좋은 이야기를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직접 다 구워줘서 좋고, 양이 은근히 많아서 더욱 좋다고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




끝으로 이번 방송에 나온 꽃대갈비가 정말 맛이 좋다면서 다먹******님은 “꽃갈비가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담백하네요 그리고 철판이 아주 제대로여서 돼지고기가 육즙 팡팡이에요. 마지막 김치볶음밥도 누른밥이 중독적이에요 ㅜㅜ”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서의 기억을 공유하네요.

그리고 전**님 역시 “꽃갈비살 엄청 맛있어요! 방문하시면 꼭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통항정살도 정말맛있어요 ~ 그리고 고기 직접친절하게 구워주셔서 먹기 편해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에 소개된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




#생방송투데이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바닷물 숙성 꽃대갈비#생방송투데이 꽃대갈비#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리얼맛집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시흥 814바베큐#814바베큐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집 상세정보


상가명: 814 바베큐

전화번호: 0507-1303-6082

주소: (도로) 경기 시흥시 서촌상가3길 5 1층
(지번) 경기 시흥시 정왕동 1729-1

이용시간: 오후 5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꽃갈비(소) 250g ----- 25,500원

이렇게 이번에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라고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맛도 좋아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



#생방송투데이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바닷물 숙성 꽃대갈비#생방송투데이 꽃대갈비#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리얼맛집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시흥 814바베큐#814바베큐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081

생생정보 산더미 왕갈비 전골 가격 맛집 부천 장원물갈비 위치

2022년 6월 15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73회 [맛있으면 0칼로리] - 떡갈비 굽는 엄마 매장 정보 “이 집은 부천 북부역 인근 맛집으로 산더미처럼 쌓아서 내어주는 물갈비가 인기라고 한다. 특히,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라는 뭔가 듣기만해도 군침이 도는 메뉴를 내어주는 집을 보고 있으니 정말 그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솔직히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맛집이라 말하니 이 고기맛을 보기 위해서라도 시흥에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에 소개된 바닷물 숙성 꽃대갈비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