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숙성 돈대갈비 0칼로리 맛집 마포 육지 위치

2022년 8월 31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27회 [맛있으면 0칼로리] - 숙성 돈대갈비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길 ‘테이블링 이용 부탁드립니다. <원격줄서기 가능시간> * 평일: 16:00 부터 (현장접수 15:30) * 주말: 12:00 부터 (현장접수 11:30) 육지는 1+ 최고급 암돼지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이라 말할 정도의 이름값이 있는 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숙성 돈대갈비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맛은 익히 아는 맛이지만 궁금하기도 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방문하 사람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숙성 돈대갈비

 

 

#생생정보 숙성 돈대갈비#0칼로리 맛집#0칼로리#생생정보 0칼로리#숙성 돈대갈비#마포 육지

 

마포 숙성 돈대갈비 식당 육지 후기 정보


먼저 이번 방송에 소개된 돈대갈비집을 말하면서 민석아****님은 “감동받아서 쓰는리뷰 쩝쩝박사는 행복해용. 어제 방문했던 파인다이닝 육지. 두시간 동안 소고기같은 돼지고기로 배팡팡 하구 왔어용, 평소 소고기는 물려서 많이 못드시는 분들 요기 가서 돼지곡이루 혀르가즘 느끼시면 될 듯. 디쉬들이 다 훌륭하고 (청결해보임) 와인이랑 위스키도 준비되어 있우니까 데이트할사람들 메모 해두셔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공유하네요.

 

 

생생정보 숙성 돈대갈비

 

 

 

그리고 인테리어와 고기가 정말 좋다는 엘***님의 말로도 “인테리어 깔끔하고 고기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우연히 알게되서 가게 되었는데 친절하고, 가성비도 좋은 맛집이었네요!!! 다음에는 가족들이랑 방문할게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또한, 승*님 역시 “전체적으로 가게가 분위기도 좋고 매장도 청결해서 편하게 먹을수 있어요! 무엇보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좋아요 고기클라스... 진짜 어마무시 합니다 다른집 고기 저리가라임...;;;”이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생생정보 숙성 돈대갈비

 

 

 

그리고 chan*********님은 “친절하고 맛이 좋아서 재방문의사가 한껏 높아지는 식당이에요! 제가 막 그렇게 고기를 잘 아는 편은 아니지만 육지 고기는 진짜 딱봐도 좋은거같아요, 이렇게 맛있고 관리도 잘 해주시다 보니까 번창하시는거 같아요. 부모님 모셔와도 될만큼 고급지고 첫방문 첫메뉴가 이렇게 만족스러운만큼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도 시켜봐야겠어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공유합니다.

 

이렇게 첫 기억이 좋으면 다음에 다시금 기대하게 되는 것 같네요.

 

 

생생정보 숙성 돈대갈비

 

 

 

그러면서 박**님은 “가족끼리 갔는데 분위기도 좋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가게가 청결했어요, 음식도 음식이지만 이런 가게라면 어떤 음식이 나와도 마음에 들지 않을까요? 고기맛도 너무 담백하니 맛있고 가격도 고기 질에 비하면 정말 저렴하네요, 가족이나 연인끼리 갈 좋은 다이닝 집이네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가성비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고기의 질이 너무 좋으니까 오히려 비싸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어도 저렴하다는 말이 나오는 것 같네요.

 

 

생생정보 숙성 돈대갈비

 

 

 

끝으로 이 집에서 파는 숙성 돈대갈비가 참 좋다는 정**님은 “매장은 상당히 깔끔하고 멋진인테리어로 되어있어서 들어서면서 좋았구요. 맨날먹는 고기이지만 오늘 먹은 고기는 특히 육즙도 풍부하고 육질이 좋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이라고 말을 합니다.

 

또한, 강**님 역시 “직원분이 너무 친절하시고 기본적으로 맛이 너무 좋았어요! 맛도 맛이지만 서비스 적인 부분에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재방문 의사도 있구요 다음엔 부모님이랑도 한 번 와야겠어요 잘 먹고 갑니다!”이라 말할 정도로 좋았단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직원의 친절과 파는 음식이 정말 좋고, 고기의 질 역시 최고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숙성 돈대갈비

 

 

 

#생생정보 숙성 돈대갈비#0칼로리 맛집#0칼로리#생생정보 0칼로리#숙성 돈대갈비#마포 육지

 

숙성 돈대갈비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육지

 

전화번호: 0507-1379-3905

 

주소: (도로)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34

         (지번)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6-45

 

이용시간: 오후 4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돈대갈비 160g ----- 18,000원

이불갈비 180g ----- 16,000원

 

이처럼 이번에 돼지갈비 맛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 더욱 마음에 드는 것 같네요.

 

 

 

생생정보 숙성 돈대갈비

 

 

 

#생생정보 숙성 돈대갈비#0칼로리 맛집#0칼로리#생생정보 0칼로리#숙성 돈대갈비#마포 육지

 

마포 숙성 돈대갈비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958

 

줄 서는 식당 한우대창 즉석떡볶이 송리단길 맛집 입분식가정집 위치

2022년 8월 29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32회 한우대창 즉석 떡볶이 식당 정보 “송리단길 대표 데이트코스 즉석떡볶이 전문점 입분식가정집 입니다^^ 입분식 대표메뉴 한우대창떡볶이는 농협에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고기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방송을 보면 무조건 한번은 가보고 싶을 것 같네요.

 

특히, 다 아는 맛이기에 더욱 무서운 맛으로 이 집의 돈대갈비를 맛보러 가기 위해 저 역시 마포를 방문할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마포에 위치한 숙성 돈대갈비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