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한우구이 토시살 차돌박이 맛집 금호동 치커리생구이 위치


2022년 9월 24일 토요일 EChannel널 39회 속초 한우구이 토시살 차돌박이 식당 정보


“저희 치커리생구이는 교동 동부아파트에 위치한 생구이 전문점입니다. 저희집은 체인점으로 운영되지 않으며 30년 이상 고기를 다루고 있어 다른곳과 비교 할 수 없는 최상급의 고기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꼭 한번 방문하셔서 저희가 자부하는 고기맛을 경험해보세요 ^^”


이렇게 이번에 속초에서 한우구이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정말 소고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솔직히 한우구이가 비싼 것은 맞지만 그 맛이 월등하니 이들처럼 배터지게 먹는건 어렵더라도 적당히 그 맛을 느끼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이 고기맛을 미리 봤던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한우구이




속초 한우구이 토시살 차돌박이집 치커리생구이 후기 정보


먼저 추천받아 방문해서 정말 좋았다는 오**님이 “속초 여행중 지인의 추천으로 다녀온 곳 고기 때깔 좋고 맛도 좋은~~ 주인장 쏴비스도 굿!!! 뚝배기된장으로 입가심하고 잘 먹고 왔다는~~추천!”이라는 말을 합니다.

또한, 1호***님의 말로도 “고기도 맛있고 소고기된장찌개도 너무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세요.”라고 말할 정도로 좋았다고 하네요.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한우구이




그리고 이 집이 속초에 오면 꼭 들려야하는 집이라면서 이**님이 “속초오면 꼭 들러야할집입니다. 된장찌개 얕봤다가 너무 맛있었고, 한우세트 고기중에 거를 타선이 없음 존맛!! 예약안하면 기다려야됨.”이라는 말을 하네요.

그래서인지 예약을 꼭 하고 가라는 복**님은 “몇달전보다는 금액이 좀 많이 비싸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맛있어여~ 예약 필수!!”이라고 팁을 주네요.






그러면서 고기 맛은 참 좋지만 아쉬움도 있다는 꽃비****님이 말하길 “생고기 먹을만했습니다. 소고기된장찌개가 맛있더군요. 주말이라그런지 사람이 많네요. 그냥 괜찮았습니다. 단점은 입구에서 손님들 담배피는인간들이 있는데 제재없는게 속초관습인지.. 좀그렇더군요.”라는 말을 합니다.

이렇게 아무리 음식 맛이 좋아도 담배연기와 섞이거나 시작부터 담배연기를 맡게되면 짜증이 올라오고, 좋지 않은 기억이 생길 것 같네요.






또한, 나*님은 “시내에 있는 고깃집이라 그냥 지나가는 길에 들렀는데 이렇게 맛있는 차돌박이는 처음 먹어봄. 다른 고기들도 말할 필요도 없이 맛있음. 단 환기가 좀..”이라는 말을 하면서 환기가 아쉽지만 고기에 대해서는 감히 최고라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서울서 안먹고 여기와서 사먹는다는 뿍*님은 “서울에서 소고기 안사먹어요 ,,속초와서 먹습니다. 치커리때문에요 ㅠㅠ 사장님 두분 다 넘 친절하시고 꼭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 ㅠㅠ”이라 말하며 이 식당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끝으로 소고기도 좋지만 이 집에서 돼지고기를 먹고 정말 좋았다는 치킨***님은 “속초에 같은 가게 이름이 있어서 잘못 갈뻔 했어요..! 여기 진짜 진짜 맛있습니다!!! 소고기가 입에 넣자 마자 사르르 녹습니다ㅠㅠ 돼지고기도 먹어봤는데 역대급으로 고소한 돼지고기에요..!! 캠핑장에 가져가려고 포장으로 해올정도 사장님 부부께서도 너무 친절하시고 스페인 맥주도 꼭 같이 드셔보세용! 강츄강츄”이라 말을 하면서 정말 좋았다고 합니다.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해서 즐기는 집이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이번 방송에 나온 속초 한우구이 맛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적어두겠습니다.





속초 한우구이 토시살 차돌박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치커리생구이

전화번호: 033-637-2569

주소: (도로) 강원 속초시 미시령로3389번길 22
(지번) 강원 속초시 교동 781-41

영업시간: 매일 오후 5시 – 오후 11시까지
휴무일 일요일


가격 및 메뉴

차돌박이 ----- 24,000원
한우모듬세트 ----- 108,000원

이처럼 가격도 엄청 비싸지 않으면서 고기 맛은 좋은 식당이다 보니 다음을 기약해볼 사람들이 많은 것이 이해가 되네요.





속초 한우구이 토시살 차돌박이 매장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240

토요일은 밥이 좋아 속초 가자미조림 가격 맛집 동명항 곤드레만드레 위치

2022년 9월 24일 토요일 EChannel널 39회 속초 가자미조림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속초에서 알아주는 현지인 맛집이라는 평이 있는 곳으로 가자미조림과 도치알탕 등이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특히,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제대로 된 한우구이를 맛본 사람들의 평도 좋은 식당으로 저 역시 이 집 고기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솔직히 누구나 다 아는 맛이라는 것은 알고 있지만 그래서인지 저도 맛보고 싶은 마음이 커지기에 다음에 속초에 놀러가면 회만 먹지 말고 이 집을 방문해서 한우구이를 즐길 생각을 하면서 이번 방송에 나온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