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울산 연매출 15억 억척 사장님 20가지 세트요리 한상 가격 식당 해우 울산점 위치


2023년 1월 12일 목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941회 억척사장님 - 연 매출 15억의 비결은 빡빡머리? 방송 정보


“울산광역시 북구, 인적이 드문 바닷가에 유달리 북적이는 가게가 있다. 이곳에선 여러 종류의 회는 물론, 전복죽과 물회, 심지어 육회까지 총 20가지 음식이 계단 모양의 접시 위에 플레이팅 되어있어, 골라 먹는 재미에 보는 맛까지 더해져 새로운 걸 원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그러다 보니 주말엔 예약이 힘들 정도로 인기란다. 그야말로 대박 난 이 가게의 주인장은 올해 28살의 장원준 씨다. 노점부터 꽃 배달, 대리기사 등의 일을 하며 모은 자본금으로 요식업을 시작해, 배달 전문 가게를 거쳐 1년 전, 지금의 횟집을 차렸다. 그리곤 식당에 매트리스를 깔아서 자고, 식당 화장실에서 씻으며 가게 운영에만 몰두한 덕에 연 매출 15억 원을 달성했다. 이제는 가게도 안정되고 매출도 잘 나오지만, 여전히 가게 일에 매달려있다는데, 가게 근처에 방을 잡아서 직원들과 함께 숙소 생활을 하고 있다. 그리고 군대에 갓 입대한 이등병처럼 빡빡머리를 고수하고 있는데, 머리를 기르면 멋 부리느라 가게 일에 신경을 쓰지 않을까 봐 일부러 빡빡머리를 고수하고 있다. 한창 놀기 좋아할 20대 후반의 나이지만, 오로지 성공을 위해 앞만 보고 달리는 28살의 억척 사장님을 만나보자.”


이렇게 워낙 한번 맛보면 다시금 찾는 집으로 소개된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이곳을 극찬하는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이렇게 푸짐하게 내어주는 것을 기본으로 맛까지 좋은 상을 내어준다니 괜시리 이 집의 음식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울산 연매출 15억 억척 사장님




울산 연매출 15억 억척 사장님집 해우 울산점 후기 정보


재방문인데 다시 방문한다는 dud*******님이 말하길 “바다뷰가 보이는 맛집. 두번째 방문.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깔끔해요. 그런데 이번에 회에서 생선비늘이 3개나 제 입에서 나왔어요. 연말이라 손님이 많다보니 정신 없으셨던 것 같은데 조금만 더 신경써주세요. 그리고 날이 춥다보니 히터를 틀어주시는데 회를 먹는동안 다른 회들과 후토마끼, 초밥들이 마르더라구요. 난로로 대체하시는 것이 어떠신지 스리슬쩍 개인적인 의견 투척해봅니다. 두 번째 방문도 실망시키지 않는 해우맛집! 다음에 또 재방문할게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다시금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울산 연매출 15억 억척 사장님




그리고 이분은 뷰도 좋고, 맛도 좋은 집이라고 말하면서 스마*****님이 “뷰가 바다도 보이고 좋아요. 종류는 골고루 나오네요. 눈으로 보는맛이 있어요. 기다리는 동안 전복죽에 미역국이 먼저 나오구요. 저는 쫄깃한 회를 좋아하는데 여러 종류가 나오다보니 참치횐지 뭔지 물컹한건 별로더라구요. 육회를 못 먹는데 같이 간분은 부드럽고 살살 녹는다 하면서 잘 드시네요. 맛은 음. 입 짧은 제 입맛엔 그냥 그랬지만 같이 가신 분들은 잘 드셔서 괜찮다고 하시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울산 연매출 15억 억척 사장님




또한, 큰 기대 없이 갔는데 정말 좋았다면서 psm****님은 “큰기대안하고 갔는데 너무너무 멋진 여행피날레였어요. 분위기 좋구 서비스 좋고 음식은 당연 신선하고요. 서비스로 주신 물회도 너무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라는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남경컴*******님도 “너무 맛있어요. 예약제에 맞는 음식 코스였고 이 음식에 이 가격이면 너무 착한 곳 아닌가 싶었습니다. 주차도 너무 편하고 오는 길도 쉽고 바닷길 드라이브하면서 오기 좋은 곳입니다. 잘 먹고 가요. 그리고 안경 낀 직원분 너무 친절해서 더욱 더 편안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서 좋았던 기억을 공유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울산 연매출 15억 억척 사장님




그리고 이 집을 말하는 hw****님은 “짝꿍 생일이라 왔는데 좋아요. 1. 음식 우선 눈이 풍년입니다. 다음엔 황제세트로 주문해보려구요! 비주얼로 이미 만족스러워 기념일에 오면 좋을 거 같아요! 대접 받는 느낌이라 좋아요! 엄마랑도 와야겠어요! 배부르고 좋아요. 2. 매장 바다뷰를 기대했지만 저녁일 경우 어두워서 생각보다 창가쪽에 굳이 안 앉아도 될 것 같아요. 점심일 경우엔 창쪽이 훨씬 좋을 듯 해요.”라는 말을 하면서 창쪽이 더 좋을 것 같다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비주얼도 좋고, 맛도 좋은 집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곳이기에 더욱 맛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 보이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울산 연매출 15억 억척 사장님





끝으로 감사하다면서 sch****님은 “와우 완죤 뷰 가 너무 좋을 것 같아서 왔는데 재료도 신선하고 너무 맛나서 감동했습니다. 양도 많아서 완전 많이 먹었어요. 라면사리도 간이 조금 돼서 나오는데 꼬들꼬들 안 퍼져서 딱 좋았어요. 비 오는 날이라 운치있는 뷰 느끼고 음식까지 맛나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갑니다. 감사해요.”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음식의 맛도 맛이지만 보는 맛과 뷰까지 완벽한 곳이라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아 보이기에 이번 방송에 울산 뷰 좋은 맛집으로 알려진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방송 오늘저녁 울산 연매출 15억 억척 사장님




울산 연매출 15억 억척 사장님집 상세정보


상가명: 해우 울산점

전화번호: 0507-1330-9479

주소: (도로) 울산 북구 우가1길 36
(지번) 울산 북구 당사동 126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근심이 풀리는 해우 세트 2인 ----- 79,000원
황제 해우 세트 소 ----- 149,000원
해우 계단 단품 ----- 59,000원

이렇게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그래도 푸짐하게 한상이 나오는 곳으로 많이들 찾을 것 같단ㄴ 생각을 하게되네요.


생방송 오늘저녁 울산 연매출 15억 억척 사장님





울산 연매출 15억 억척 사장님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46

생방송투데이 심해 홍게 세트 한상 가격 고수뎐 맛집 강릉 해연가 위치

2023년 1월 12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212회 고수뎐 – 뚝심으로 지킨 알찬 맛! 심해 홍게 매장 정보 “해연가는 매일매일 속초. 주문진 선주직판으로 공수해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저렴하고 알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계단식으로 제대로 된 육해공 한상을 내어주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맛도 맛이지만 보는 맛이 엄청나다는 것을 알겠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집을 방문해서 느긋하게 술 한잔하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울산 연매출 15억 억척 사장님집의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