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밥즈 군포 닭볶음탕 식당 맛집 산본동 홍미집 위치


2023년 1월 21일 토요일 EChannel널 55회 군포 6미 – 닭볶음탕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군포에서 워낙 유명한 닭요리 전문점으로 가장 유명한 닭볶음탕을 필두로 찜닭과 차돌찜닭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한다. 워낙 맛이 좋아 만족도가 높은 식당이라는 평이 있다.”


이렇게 이번에 단순하기에 더욱 좋은 맛을 내기 힘든 닭볶음탕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네요.

더욱이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 집을 다시금 가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밥즈 군포 닭볶음탕




군포 닭볶음탕 식당 홍미집 산본직영점 후기 정보


먼저 미***님은 “오랫만에 맛있은 찜닭집 찾았어요! 차돌이랑 같이 들어가있어서 넘 맛있고, 양념이 제대로 베어 있기에 챔피언이야. 게살 주먹밥이랑 찜 너무 잘 어울려요. 맵찔이 남편이랑 가서 아주 맵게는 못 먹엇지만 맵게 먹으면 더 맛있을 듯. 당면사리 굿굿.”이라 말하면서 좋았다고 말하네요.

또한, jhn******님도 “홍미집에서 차돌찜닭을 먹었어요. 육수가 짱맛이예요. 게살비빔밥이랑 게살치즈 계란찜은 꼭 먹어야합니다. 진짜 맛있어요. 라면사리 당면 사리도 짱맛.”이라며 역시나 이 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닭요리 전문점으로 찜닭과 차돌 찜닭의 맛이 정말 좋았다고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토밥즈 군포 닭볶음탕





그리고 chi****님은 “홍미집에서 순살 차돌찜닭 이랑 게살비빔밥 게살 계란찜까지!! 운동하구 진짜 푸짐하게 배터지게 먹었어요. 양도 많아 가지구 넉넉하게 먹어요. 술 한잔하기도 딱 좋아요.”이라고 술한잔 하기 좋았다고 하네요.

또한, dlf****님 역시나 “처음 가봤는데 만족했습니다. 테이블에 있는 패드로 주문하는 것도 편했고 세트메뉴로 여러 가지 종류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게살 치즈계란찜이랑 주먹밥이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엔 로제로 먹어보려구요.”라면서 이 집을 말할 때 빠지지 않는 것이 게살비빔밥의 맛이 참 좋다고 말하니 꼭 사이드로 먹어봐야 할 것 같네요.

토밥즈 군포 닭볶음탕






그러면서 day*****님도 “곱도리탕 처음 먹어보는데 엄청 맛있네요. 매콤달콤하고 곱창 외에도 닭고기랑 차돌, 떡, 감자 등등 다양한 재료 먹는 재미도 있고 게살 비빔밥이랑 게살 치즈 계란찜 같이드세요. 완전 맛있답니다. 아주 잘 먹었어요.”라고 말하면서 게살 비빔밥과 계란찜을 추천하네요.

역시나 양지****님도 “산본에 핫한 곳. 곱도리탕전문 홍미집. 기대 이상으로 넘 맛있게 먹구왔어요! 제일 매운맛 먹었는데 매콤하니 매운거 잘 먹어서 흡입했어요. 곱창과 순살 닭고기 푸짐하게 들어있구 곱창에 곱 넉넉히 들어있어요! 재료가 넘 신선하구 중독적인 매운맛. 또 생각나는 곳이예요.”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토밥즈 군포 닭볶음탕





그리고 닭볶음탕의 맛이 참 좋았다면서 HS***님은 “인테리어가 복고풍이고 멋져요. 벨벳커튼이랑 샹들리에가 마음에 들어요. 음악도 가요가 아니라 옛날느낌이 나는 재즈음악이라 분위기가 좋아요. 닭도리탕은 실수로 보통맛을 주문했는데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후추향이 톡 하고 올라오고 마지막에 혀에 감기는 단맛이 있어요. 음식도 맛있고 가격도 적당하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시 올것 같습니다. 직원한테 주문이 아니라 테이블마다 주문장치가 있어요. 조금 낯설지만 편리합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라고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의 닭볶음탕이 정말 최고의 맛이라고 극찬을 하는 분들이 워낙 많을 정도네요.

토밥즈 군포 닭볶음탕





끝으로 재방문을 약속한 미니****님은 “닭볶음탕집이 이렇게 분위기 좋고 럭셔리하다니! 맛은 물론이고 친절하시고 넘 좋아요. 담에 재방문할게요 :)”라는 이야기를 하면서 이 집에 대한 극찬을 멈추지 않네요.

또한, 최고의 식당이라며 에스****님은 “산본 중심상가 맛집이 굉장히 많은데 제가 이번에 간 곳은 닭도리탕으로 유명한 홍미집이에요. 본 점은 안양에 있고 범계 로데오 거리에도 있고 산본에도 새로 생긴 것 같아요. 새로 생겨서 그런지 인테리어가 굉장히 예뻐요. 홍미 집 인테리어가 전반적으로 화려하고 예쁜데 산본은 더욱더 예쁜 것 같아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는 닭도리탕 집은 처음이었어요. 음식도 굉장히 맛있고 직원분이 인덕션 사용하는 방법을 친절하게 잘 알려 주셨어요. 그리고 중간 중간 혹시 국물이 튀거나 할까봐 와서 체크도 해 주시더라구요. 음식도 완전 맛있고, 직원분도 친절하고 최고의 식당이였어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좋게 합니다.

이렇게 한번 다녀온 분들은 다시금 찾아갈 집이라 말하는 곳이기에 한버 가보고 싶을 분들을 위해 이번 군포 닭볶음탕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밥즈 군포 닭볶음탕





군포 닭볶음탕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홍미집 산본직영점

연락처: 0507-1420-7758

주소: (도로)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6-6 신명빌딩 2층 2001호
(지번) 경기 군포시 산본동 1134-2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1시까지


가격 및 메뉴

닭볶음탕(뼈, 순살) ----- 24,900원

이처럼 한번 가보면 또 찾는다는 닭볶음탕집을 보니 가격도 너무 저렴해 부담없이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토밥즈 군포 닭볶음탕





군포 닭볶음탕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352

토요일은밥이좋아 군포 된장박이 삼겹살 맛집 당동 좋구만 위치

2023년 1월 21일 토요일 EChannel널 55회 군포 6미 – 된장박이 삼겹살 식당 정보 “이 식당은 된장으로 숙성시킨 삼겹살을 내어주는 곳으로 처음 먹어보는 감칠맛을 포함해 최고의 삼겹살구이를 맛

funch-mom.tistory.com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091

토밥즈 군포 6미 베트남 쌀국수 반쎄오 식당 맛집 포비엣콴 위치

2023년 1월 21일 토요일 EChannel널 55회 군포 6미 – 베트남 쌀국수 반쎄오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신선하고 깨끗한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정성들여 만든 베트남 전통 음식을 찾아주신 손님분들게 선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집의 닭볶음탕과 찜닭 등이 최고라고 극찬을 많이들 하기에 저 역시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솔직히 남들이 다 맛이 좋다고 극찬하면 한번 먹어보고 싶은 것이 사람 마음이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닭볶음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