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봄밥상 도다리 정식 한상 횟집 당진시장 깜상&삼식이네횟집 위치

 

2023년 3월 17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93회 별빛이 내린다! 충남 당진 봄 밥상 - 도다리 정식 한상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전국 여행 다님길 선정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직접 선주가 잡아서 요리를 해주는 식당으로 알려진 곳으로 도다리 정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식당이라는 평이 있다.”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편에서는 봄 도다리를 한상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식당이 나온다고 한다. 특히, 이 맛은 봄이면 한번 먹어줘야 한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을 정도로 그 맛이 일품이라 더욱 궁금하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봄밥상 도다리 정식 한상 횟집

 
 
 
 
당진 봄밥상 도다리 정식 한상집 깜상&삼식이네횟집 후기 정보


먼저 음식의 맛과 퀄리티가 좋다면서 아나바******님이 말하길 “회나 스끼는 맛도 괜찮고 신선했지만, 가격대에 비해 상차림이 살짝 아쉬웠고 생각보다 손님이 많아서 주문대응이 엄청 바빠 보였다. 마지막에 매운탕 사진은 못 찍었지만, 지리탕, 매운탕 둘 다 괜찮았는데 개인적으론 지리가 국물이 담백하고 더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가성비 타입은 아니지만, 음식 맛이나 재료의 퀄리티는 좋았기에 회에 술 한잔 생각날 때 가기 괜찮을 것 같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이렇게 해산물은 원물이 좋으면 반 이상은 먹고 들어가는 것 같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봄밥상 

 
 
 
 
 
그러면서 일*****님도 “우럭이랑 해삼 멍게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회는 평범하고 매운탕이 진짜 맛있네요. 다음에 오면 매운탕만 사다 먹고 싶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매운탕의 맛이 일품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또한, 신**님 역시 “동네 맛난 횟집인데 미역맑은탕이 맛있습니다.”라고 말하며 맛 좋은 식당이라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맛집이라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에 괜시리 더 알려지기전에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되네요.
 
그래서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이번 당진 도다리밥상을 받을 수 있는 식당의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봄밥상 도다리 정식 한상 

 
 
 
 
당진 봄밥상 도다리 정식 한상집 상세정보


상가명: 깜상&삼식이네횟집
 
전화번호: 041-358-9999
 
주소: (도로) 충남 당진시 당진시장길 36
           (지번) 충남 당진시 채운동 233-4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봄밥상 도다리

 
 
가격 및 메뉴
 
도다리 자연산 ----- 60,000원
도다리 세꼬시 자연산 ----- 60,000원
 
이렇게 이번에 맛도 좋지만, 그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제철 도다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한상 가득히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도다리 정식 

 
 
 
당진 봄밥상 도다리 정식 한상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11

허영만의 백반기행 당진 꺼먹지 정식 밥상 쌈밥집 송산리 길목 위치

2023년 3월 17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93회 별빛이 내린다! 충남 당진 봄 밥상 - 꺼먹지 정식 밥상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꺼먹지 정식이 유명한 곳으로 푸짐하면서도 내실이 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분들은 또 찾을 수밖에 없는 도다리를 가지고 한상 내어주는 식당이라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어지네요.
 
솔직히 봄이면 먹어야 되는 음식이 있는거라 생각하는 저이기에 봄 도다리는 놓칠 수 없어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도다리를 내어주는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