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한우육회막국수 사골우거지탕 맛집 횡성 조가네 위치

 

2023년 5월 9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800회 [전설의 맛] - 34년 전통 한우육회막국수&한우사골우거지탕 매장 정보


“횡성ic 에서 횡성읍내를 통과하여, 횡성댐 방향 수백주유소 가기 전 내지리 큰 느티나무(보호수) 맞은편에 위치해있습니다.(구) 갤러리티카페 자리입니다.”

 
이렇게 이번 방송에 소개된 한우육회 막국수와 사골 우거지탕 맛집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 한번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한우육회막국수 사골우거지탕

 
 

횡성 한우육회막국수 사골우거지탕집 조가네 후기 정보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 중 sas******님은 “캠핑 갔다 나오는 길에 우연히 들른 곳인데 맛집이었어요! 우거지해장국 정말 깊은 맛이고, 막국수도 맛있었어요. 백년가게 이유가 있었네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또한, ilw*****님은 “횡성 추천 맛집입니다. 정갈하고 솜씨 좋은 음식입니다. 엄지척합니다. 다만 영업이 오후 8시에 끝나니 참고하세요.”라는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한우육회막국수 사골우거지탕

 
 
 
역시나 최고의 맛이라는 김**님은 “식당과 음식은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이 있었으나 숯불한상차림의 주메뉴인 숯불고기가 좀 짜가운 편이었음. 별도의 주차장이 있어 주차는 편리함.”이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김**님 역시 “막국수 맛이 괜찮아요! 왕만두도 맛은 좋은데 왕만두라기에는 크기가 조금 작은 듯! 친절하고 밑반찬도 좋으네요.”라는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한우육회막국수 사골우거지탕

 
 
 
 
또한, 한**님 역시 “음식들이 깔끔하며 정성 담긴 마음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횡성에서 맛집을 추천하기가 쉽진 않은데 꽤 편안하고 먹음직스런 곳을 알게되어 반갑습니다. 안으로 주차장이 좁진않지만, 입구가 다소 협소하여 불편한 차종들이 있어서 입구의 보완이나 새로운 출입구를 보강키를 바랍니다. 손님이 많아 잠시 기다렸다고, 식사 후 나올 때 음료 한병을 건네주던 젊은 주인장의 배려가 즐거운 미소를 짓게 하였습니다. 대박 나시기 바랍니다.”라는 말을 하네요.
 
역시나 최고의 맛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한우육회막국수 사골우거지탕

 
 
 
그리고 양**님 역시 “횡성 호수길 가는 길에 숯불구이 정식 파는 가게가 있어 들렸는데 기대 이상이네요~ 12000원 1인 정식에 숯불고기 포함 반찬 가짓수가 어마어마~ 간만에 가성비 좋은~ 너무나 맛있는 점심 배 터지게 먹었어요. 손님도 넘 많더라고요. 12시인데 벌써 주차장 가득 차들이~ 주차장도 넓고 좋아요. 최고!!.”라는 말을 하면서 기대 이상의 맛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배 터지게 잘 먹고 온다면서 반찬도 많고, 메인도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한우육회막국수 사골우거지탕

 
 
 
끝으로 jay*******님은 “막국수랑 육회랑 같이 먹을 수 있어요. 식사하고 가게 앞에 있는 야외테이블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 운치 있고 좋아요.”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다시 방문하고 싶다면서 시골****님은 “산과 물이 어우러져 아름다운 청정고장 횡성군에 위치한 횡성 조가네, 아름다운길로 유명한 횡성 호수길의 여정을 뒤로한채 보고픔을 달래려고 방문한 횡성 보가네, 30년 전통의 맛집답게 푸짐하고 맛갈스러운 음식과 주변의 정리된 모습이 매우 인상적인 곳~ 횡성을 방문 시에 잊지 않고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으로 기억됩니다.”라는 말을 하며 좋았던 기억이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게되는 집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한우육회막국수 사골우거지탕

 
 
 
 

한우육회막국수 사골우거지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조가네
 
전화번호: 0507-1348-9925
 
주소: (도로) 강원 횡성군 횡성읍 섬강로 347
         (지번) 강원 횡성군 횡성읍 내지리 97-1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8시까지
                 휴무일 매달 2, 4번째 목요일
 

 
가격 및 메뉴
 
육회 막국수 12,000원
횡성 한우사골 우거지탕 9,000원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집이라 말하기에 더욱 가보고 싶어지는 식당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한우육회막국수 사골우거지탕

 
 
 
 

한우육회막국수 사골우거지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1185

생활의 달인 대구 일본라면 한우 사골라면 달인 맛집 사야까 위치

2023년 5월 8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87회 – 대구 한우 사골라면 달인 방송 정보 “대구에서 21년간 한 자리를 지키며 일본 라면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달인의 식당. 오랜 시간 대구 시민의 입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갈 수 밖에 없다고 말하는 한우 육회 막국수를 내어주는 식당으로 유명한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최고인지 알 것 같네요.
 
그래서 다음을 기약할 생각을 하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한우육회막국수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