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수원 장어 초밥 달인 맛집 인계동 이가초밥 위치

2023년 5월 15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88회 – 수원 초밥 이준우 달인 매장 정보


“'일본 동경 스시노미도리' 외국인 최초 점장경력 및 일식 25년경력으로 손님분들께 '맛'을 대접해 드리겠습니다. 주방장을 꿈꾸며 25년동안 한길만 걸어온 노하우로 한점 한점 손수 정성을 담아 손님님들께 초밥의 '참맛'을 대접해 드릴테니 고객님들께서는 '솔직한 리뷰'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맛있게 드시는 손님을 보는 요리사의 행복감으로 정성스런 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주문 or 교통상황으로 인해 배달이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분들은 말도 안되는 맛과 가격으로 사람들을 감동시키는 집이라고 말할 정도로 대단한 맛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한번은 이 집을 방문해서 초밥과 장어초밥 등을 맛보길 기원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수원 장어 초밥 달인

 
 

수원 초밥 달인 장어초밥집 이가초밥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한 미지*******님이 말하길 “초밥이 맛있고, 비 오는 날이라 비린내가 나기 쉬운 상황이었지만 전혀 비린내 나지 않았고 초밥에 올려진 회는 크기도 만족스러웠다. 냉모밀도 단맛이 적고 감칠맛 나서 좋았고 재방문의사 있음.”이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단맛도 적으면서 감칠맛이 좋은 집이라니 초밥을 좋아하는 사람 뿐 아니라 회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많이들 찾아갈 것 같은 식당으로 보이네요.
 
 

생활의 달인 수원 장어 초밥 달인

 
 
 
 
그리고 차**님은 “그냥 맛집. 홀에서 먹으면 샐러드도 주시는데 그것도 맛있음.”이라는 말을 하면서 그냥 이유 없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또한, 김**님 역시 “작은 동네 가게지만, 고급 일식집 못지않은 맛이에요. 사장님의 정성과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주차: 주변이 상가들은 주차공간이 전혀 없어서 주차가 힘듭니다. 아주 오래전 형성된 골목길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생활의 달인 수원 장어 초밥 달인

 
 
 
 
그러면서 포장하면 할인도 있다면서 깜***님이 “가성비 좋고 맛있는 이가초밥 이번에 포장해서 먹었는데 포장하면 3만원 이상 2천원 할인도 해줘요.”라는 말을 하면서 꿀팁을 주네요.
 
또한, pu****님 역시 “여기서 자주 먹는데 늘 맛있어요. 초밥 자체를 자주 먹는 편인데 상위 클라스입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 맛 좋은 초밥집이라고 말을 하는 분들이 있네요.
 
 

생활의 달인 수원 장어 초밥 달인

 
 
 
그리고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의 초밥이라면서 un*****님이 “이 가격에 이런 구성의 신선한 초밥을 먹을 수 있다니 완전 감동입니다! 밥 찰기가 딱 적당하고 깔끔해서 이게 직접 매장 가서 먹는 맛이지 하면서 먹었어요. 아나고 한 마리 초밥은 여기서 처음 봐서 눈으로도 즐거웠고, 아나고나 새우까지 모두 직접 손질하신다고 들었는데 오랜만에 정말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 먹어서 주말 내내 기분이 좋을 것 같아요. 토로가 너무 맛있어서 더 많이 시켜 먹을려고 했는데 기본으로 나오는 구성이 너무 배불러서 한 피스가 한계였습니다! 다음엔 스키야키 먹으러 가볼까 해요! 오래오래 해주세요!”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붕장어를 직접 손질하면서 초밥까지 만들어서 내어주는 집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수원 장어 초밥 달인

 
 
 
끝으로 do****님 역시 “지인 추천으로 방문했는데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특선, 특모듬 모두 훌륭했는데 아나고 한 마리가 통째로 올라간 특선이 최고였어요. 마제소바도 면이 어찌나 쫄깃쫄깃한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번창하세요.”라는 말을 하면서 붕장어가 한 마리째 통째로 들어간다고 하네요.
 
또한, 330****님은 행복했다면서 “재료 하나하나 너무나 신선하고 맛있었고, 음식에 대한 사장님의 진심과 열정이 느껴졌네요. 초밥도 스끼야끼도 최고 맛집! 귀한 음식 먹을 수 있어 온 가족이 많이 행복해했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맛집이라 말하는 초밥 달인의 집이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수원 장어 초밥 달인

 
 

수원 초밥 달인 장어초밥집 상세정보


상호명: 이가초밥
 
연락처: 0507-1495-5570
 
주소: (도로) 경기 수원시 팔달구 세지로174번길 13 1층
          (지번)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987-10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휴무일 화요일
 

 
메뉴 및 가격
 
점심특선 ----- 11,900원
이가 특선초밥 ----- 24,000원
 
이렇게 수원에서 한번 맛본 사람들은 최고의 초밥 달인의 집이라고 극찬을 하는 집이기에 더욱 가보고 싶어질 것 같네요.
 
 

생활의 달인 수원 장어 초밥 달인

 
 
 

수원 초밥 달인 장어초밥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460

생활의 달인 삼척 수제 찹쌀떡 달인 은둔식당 정라진수제찹쌀떡 위치

2023년 5월 15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88회 은둔식달 – 삼척 찹쌀떡 서정석 방송 정보“한 번 먹으면 계속 먹게 되는 간식, 찹쌀떡! 강원도에 숨겨진 찹쌀떡 맛집 두 군데가 있다. 첫 번째 가게

funch-mom.tistory.com

 
이번에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가는 장어초밥 맛집으로 알려진 초밥 달인의 일식집을 보고 있으니 저 역시 한번은 맛보고 싶어지네요.
 
그래서인지 당장은 아니더라도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방송에 소개된 수원 초밥 달인의 매장에 대한 프리뷰를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