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가라오케 운영 논란?

 

강호동

 

 

다시금 시작했습니다. '가로세로연구소'가 이번에는 타겟을 강호동으로 잡았다고 합니다. 일전에 김건모의 아직은 밝혀지지 않은 의혹을 건드리면서 남의집 축제에 찬물을 끼얹었다는 평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강호동이 과거 잠정 은퇴를 선언한 이유가 가라오케를 운영했기 때문이라고 주장하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강호동

 

 

 

 

 

 

이날 가세연에서는 강용석 변호사와 김용호 전 기자, 김세의 전 기자가 출연해서 '강남 유흥 카르텔'이라는 자극적인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용호 전 기자가 "강호동이 과거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한 가라오케를 운영했다"면서 "강호동이 운영하는 가라오케에 외부 업체 소속 성매매 업소녀들도 드나들었다"고 말을 하면서 논란의 중심에 서고 있습니다.

 

 

 

강호동

 

 

 

 

 

 

이런 김용호 전 기자에 따르면 이렇게 가라오케를 운영하던 중 강호동이 탈세 의혹에 휩싸였고, 가라오케 운영으로 인한 이미지 소모를 우려해 잠정 은퇴를 선언했다고 말을 합니다. 이 사건을 두고 김용호 전 기자는 "탈세는 표명적인 이유"라고 말을 합니다.

 

 

 

강호동

 

 

 

 

 

 

 

 

 

그러면서 이어 당시 강호동의 탈세 관련 기사를 쓰고 다음 기사를 준비하고 있었는데 강호동이 은퇴를 하니까 기사를 쓸 수 없었다며 그 당시의 상황을 이야기 합니다. 만약 강호동이 이때 정준하처럼 맞서 싸웠으면 가라오케 관련 내용이 다 털렸을 것이라며, 강호동은 자신에게 위험이 감지되니까 스스로 낮췄다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강호동이 가라오케 운영에 손을 뗀 이유에 대해 "2014년 가라오케 불이 났다. 당시 강호동이 MC로 최고 주가를 달릴 때였다. 사고를 계기로 운영에서 손을 뗐고 현재 다른 업주가 운영 중"이라며 말을 했스니다.

 

 

강호동

 

 

 

 

 

 

 

이렇게 탈세 의혹이 있었던 강호동은 mbn 내손님에서 “5년 전, 안 좋은 사건이 있었을 때…”라며 무겁게 운을 떼며 과거 잠정은퇴를 선언하며 방송활동을 중단했던 당시의 심경을 처음으로 털어놓았었던 적이 있습니다.

 

그는 그 당시를 생각하며 “그 때 방송을 안하고 있었기 때문에 부모님 댁에 인사를 드리러 자주 갔었다. 그런데 그 누구도 아무런 티를 안 내시더라. 솔직히 얼마나 큰 일이었냐. 한 번쯤은 그 사건에 대해 이야기를 꺼내실 법도 한데, 일부러 말을 아끼는 모습이셨다. 하루는 마산 집에서 가족들끼리 둘러앉아 저녁을 먹는데, 정말 아무도 그 얘길 하지 않았다. 계속해서 다른 주제의, 다른 얘기를 하면서 일부러 더 웃으려고 하셨다. 그게 제일 슬펐다"며 안타까웠던 당시의 기억을 이야기 했습니다.

 

 

 

강호동

 

 

 

 

 

 

 

또한, 그 당시를 생각하며 "정말 잊혀지지 않는 한 끼 였다. 그게 참 죄송스러웠다”면서 “가족들에게 무한한 고마움을 느꼈다"고 덧붙이며 눈가를 촉촉하게 적셨다. 이에 ‘불효자 3인방’ 박상면, 서경석, 김형범 역시 “그게 부모의 마음”이라고 입을 모았고, 이에 강호동은 “계속해서 바빴던 콘셉트가 되어져 있는데, 갑자기 많이 찾아 뵈면 오히려 당황하실 수도 있다. 아들내미 일거리가 없는 줄 아시고 더 걱정을 하실 수도 있다”고 말을 합니다.

 


한편 강호동은 탈세 의혹에 휩싸이면서 지난 2011년 9월 연예계 잠정은퇴 선언과 함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강호동

 

 

 

 

 

 

 

이런 강호동 탈세 의혹과 대처는?

 

 

이당시 국세청으로부터 강호동은 세무조사를 받은 후 수십억 원 대의 추징금을 부과 받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었습니다. 이에 처음으로 한 매체는 “국세청은 지난달 하순 강 씨에 대한 세무조사를 마치고 수십억원대의 추징금을 부과했다”라며 “서울 지방국세청 조사 2국이 나서 강도 높은 세무조사를 벌였다”고 말을 하며 논란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추가적으로 “국세청은 지난 5월 신고된 강 씨에 대한 종합소득세 신고 내역을 분석한 뒤 탈세 의혹이 있다고 판단하고 세무조사에 들어간 것으로 전해졌다”고 덧붙여 말을 하며 논란의 불을 붙였습니다.

 

 

강호동

 

 

 

 

 

 

 

그 당시 이런 탈세 논란에 강호동은 자신의 ‘세무조사 및 탈세 의혹’에 아래와 같은 공식입장을 밝히며 다시금 화재가 되었습니다.

 

이에 강호동은 소속사를 통해 "강호동은 최근 국세청으로부터 세무조사를 받은 결과 수억원대의 추징금을 부과 받았다"며 "5개월여 기간 변호사와 세무사를 통해 법적 절차를 지키면서 국세청의 절차와 조사에 충실히 따르면서 조사에 응했다"고 밝히며, "변호사와 세무사는 필요 경비를 인정해 달라는 점 등 몇몇 항목에 대해 국세청에 반론을 제기했으나 신고 내역 중 세금이 과소 납부됐다고 결론이 내려져 결과적으로 추징금을 부과 받게 됐다"며 "강호동은 추징된 세금을 충실히 납부할 것이다"고 덧붙여 말을 합니다.

 

또한. 강호동 측은 "이유와 과정이 어찌 됐든 강호동을 사랑하는 팬, 나아가 국민 여러분께 우려의 시선을 받은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린다"고 입장을 전하며 사실상 대국민 사과를 하게 됩니다.

 

 

 

강호동

 

 

 

 

 

 

 

아래는 그 당시 강호동 소속사의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강호동 소속사의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5일 오전 언론 보도를 통해 좋지 않은 일로 팬 여러분께 걱정과 우려를 낳게 된 점, 먼저 사과 드립니다. 강호동은 최근 국세청으로부터 세무조사를 받은 결과 수억원대의 추징금을 부과 받았습니다.” 라고 말하며 “강호동은 5개월 여의 기간 동안 변호사와 세무사를 통해 법적 절차를 지키면서 국세청의 절차와 조사에 충실히 따르면서 조사에 응했습니다. 변호사와 세무사는 필요 경비를 인정해달라는 점 등 몇몇 항목에 대해 국세청에 반론을 제기했습니다. 하지만 신고 내역 중 세금이 과소 납부됐다고 결론이 내려져 결과적으로 추징금을 부과 받게 됐습니다.” 라고 말을 합니다.

 

 

강호동

 

 

그러면서 “이에 강호동은 추징된 세금을 충실히 납부할 것입니다. 이유와 과정이 어찌 됐든 강호동을 사랑하는 팬, 나아가 국민 여러분께 우려의 시선을 받은 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 앞으로도 강호동은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법 절차에 따라 성실히 국민의 의무를 이행할 것을 다시 한번 약속 드립니다. 다시 한번 팬들 앞에 불미스러운 일로 이름이 오르내린 점 머리 숙여 사과 드립니다.”라며 깔끔하게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뒤로 물러나는 모습을 보여 지금도 반성과 자숙의 정석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강호동

 

 

 

 

 

 

이렇게 말 많고 탈 많았던 강호동이지만 사람들의 인기가 정말 많고, 지금에 와서 다시금 이 이야기를 엮어 가라오케까지 끌고 가는지 모르겠습니다. 정말 사실인지 아니면 가세연의 이슈성 이야기 인지는 지켜보면 나올 것 같습니다.

 

 

 

강호동

 

 

 

아래는 이번 강호동씨의 가라오케 관련 의혹에 대해 누리꾼들의 반응입니다.

 

 

“관종의 끝판왕이 여기있었네...유재석에 이젠 강호동??? 조회수에 미쳐서 보이는게 없구나..고소 제대로 먹기를 기원한다. 가세연 명예훼손으로 고소당할 듯. 탈세그것도 강호동 잘못 아니라고 알고 있는데 갑자기 그거까지 끌고 와서 어그로 끈다고?”

 

 

강호동

 

 

 

 

“별거 다 물고 늘어진다. 지난거 가지고. 김건모도.... 와이프가 소개해주고 남편이 고소하질 않나ㅡㅡ..옛날일 하나하나 들추면 깨끗한 사람 몇이나 되겠누. 밑바닥은 놔두고 물 오를 사람들만 건드려서 지들 돈 벌어 볼려는 심보.”

 

 

강호동

 

 

“유재석에이어 강호동까지....그만들좀 하소 그시간에 국회의원비리나 과거 잘못한것들좀 찾아내주소 연예인들 자꾸 까서 뭐합니까????? 가세연 그부류들이더 불법적인거 만이저지르고 다니지 안나요???”

 

 

강호동

 

 

 

 

 

“유재석이든 강호동이든 고소하세요. 이미지로 먹고사는 연예인들이 저런거에 대응안하면 앞으로 후배연예인들이 더 피해볼 가능성 커집니다.괜히 무시하는게 답이다 라고 생각하고서 대응안하면 다른 루머가 퍼지니깐 꼭 해주세요.”

 

 

강호동

 

 

“가로세로연구소의 가로세로가 뜻하는것은 무엇일까요 ? .. 첫째 , 개독교의 십자가를 뜻한다 , 강용석 순복음교회 김용호 광림교회 김세의 소망교회 .. 둘째 , 일베의 "日" 자를 가로세로로 형상화한것이다 . 또는 숫자일 "1" 과 하나일 "一" 하는짓이 일베와 완전 판박이다 .. 셋째 , 가세로 혀짧은 소리조차도 못하도록 완전히 잘라내버려야 한데서 가세연이라 한다 .”

 

 

강호동

 

 

 

위와 같이 사람들은 이번 가세연의 강호동 공격에 대해 오히려 강호동을 응원하고 있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도 김건모에 이어 유재석, 강호동까지 계속 이슈가 될만한 사람들을 건드리는걸 보면 뭔가 있는건가 싶기도 하다가 흐지부지 사라지는 것을 보면 이건 또 아는 것 같고, 하는 마음을 많이 받고는 합니다. 무튼 이제는 이런 장난을 칠 때는 마지막까지 간다는 마음으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말고라는 식이 아니고 말입니다.

 

 

 

강호동
강호동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