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삽불고기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김기원식당

 

포천 삽불고기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김기원식당

 

 

 

포천 삽불고기를 아십니까? 이 삽불고기는 정말 삽으로해서 나오는데, 이 불고기 맛집은 많지만 이렇게 삽으로 해서 나오는 곳은 많지 않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생방송투데이에서 이 삽불고기 맛집을 찾아내 이번 2019년 11월 27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456회, 오천만의 메뉴 서울식, 언양식 고민no, 입맛따라 불고기 로드 삽불고기 편에서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이 포천 삽불고기 맛집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래 남겨두겠습니다.

 

 

포천 삽불고기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김기원식당

 

 

 

 

 

 

 

포천 삽불고기 맛집 상가명: 김기원식당

전화번호: 0504-0544-4883

주소: 경기도 포천시 선단동 56-2

포천 삽불고기 맛집 김기원 식당의 영업시간: 11:30 ~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포천 삽불고기 맛집으로 불리는 김기원 식당의 메뉴와 가격 정보

 

ufo닭볶음탕 22,900원

쭈꾸미치즈불고기 20,000원

삽불고기 2인 17,000원

삽두부불고기 2인 19,000원

삽불까스 2인 21,000원

 

이번 포천 삽불고기 편에 나오는 김기원 식당의 가격은 위와 같은데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놀랬습니다. 그래서 인지 사람들의 발걸음도 가볍게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포천 삽불고기 맛집의 방문 후기를 살펴보는 것이 저의 임무로 한번 제대로 아래 써 보겠습니다.

 

 

포천 삽불고기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김기원식당

 

 

 

 

 

포천 삽불고기 맛집 김기원 식당 방문 후기

 

 

 

포천 삽불고기 맛집인 이곳 김기원 식당을 방문한 한 리뷰어는 예전에는 그냥 와서 먹어야 했는데 이제는 포장이 가능하다며 좋아하십니다. 그리고 이 포천 삽불고기를 맛보기 위해서는 약간의 인내심도 있어야 하지만 이곳의 인테리어가 워낙 깔끔해서 구경하다보면 금방 나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소소한 팁으로 포천 삽불고기를 맛있게 먹으러면 “오징어와 불고기를 볶음김치에 싸서 드신후 3분의 1정도 양이 남았을 때, 직원에게 밥을 볶아 달라고 하시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라고 말을 합니다. 역시 맛집의 팁은 드셔본 사람이 말해야 정확한 법입니다.

 

  

 

포천 삽불고기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김기원식당

 

 

 

 

 

 

그리고 또 다른 포천 삽불고기를 맛본 리뷰어는 “삽모양의 판이 정말 예쁘다.”라고 시작을 하는데, 그러면서 동시에 포천 삽불고기에는 오징어불고기와 밥, 계란후라이, 볶음김치, 부추무침이 한삽에 다 들어가 있으니 그 맛을 상상해보라고 합니다. 저 역시도 상상했는데, 역시나 포천 삽불고기는 우리가 아는 그 맛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뜻 밖에도 이곳의 볶음김치가 매우 맛이 좋아 포천 삽불고기의 명성에 금칠을 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하니 옛말 틀린 것 없다고, 김치 맛있는 집은 다른 음식도 맛있다는데 이 포천 삽불고기도 예외는 아니라고 말하면서 꼭 가보라고 말을 합니다.

 

 

포천 삽불고기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김기원식당

 

 

 

 

 

 

 

다른 포천 삽불고기 맛집인 김기원 식당을 방문한 리뷰어는 이곳은 삽불고기의 역사가 좀 있는 집으로 사랑방이야기에서 시작했다가 포천 삽불고기로 상호와 위치를 바꿔 재영업한 식당이라며 역사를 먼저 말해줍니다. 그리고 자신은 포천 삽불고기 이전에 사랑방이야기 때부터 단골이었던 사람이라서 더욱 반가운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특히 포천 삽불고기는 가성비가 참 좋아서 여럿이서 가면 더욱 좋은 맛집으로 삽불고기에는 손님이 스스로 재료를 골라서 올릴 수 있는 특권이 있고, 역시나 이곳의 포천 삽불고기에는 볶음김치가 메인이라고 합니다. 다르 재료는 다 비슷해도 이 볶음김치로 인해 이곳의 포천 삽불고기가 맛집임을 증명할 수 있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술이 땡기는 그런 맛으로 말입니다.

 

  

포천 삽불고기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김기원식당

 

 

 

 

 

 

이런 포천 삽불고기는 옛 맛을 떠올리게 하는 재주가 있는 메뉴로 없으면 허전할 것 같은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밥 밑에 숨겨진 계란후라이를 꺼내고 포천 삽불고기를 3분의 2쯤 먹었을 때 김가루와 밥을 더 시켜서 볶아 먹으면 다시 새로운 음식이 되는 마법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번 생방송투데이 포천 삽불고기 편에 나온 이 집은 마법의 집이라고 부르고 싶다고 합니다.

 

 

그럼 이번 주말에 포천에 가실 일이 있는 분들은 꼭 포천 삽불고기 맛집인 김기원 식당에 들러 허기진 배를 채우고 가심을 추천드립니다.

 

 

 

포천 삽불고기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메뉴 김기원식당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