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 대파빵 부산 디저트 카페 벨렘 351

 

 

6 시 내고향 대파빵 부산 디저트 카페 벨렘  351

 

“스페셜티 원두로 추출한 에스프레소로 만들어진 다양한 종류의 커피와 음료와 어울리는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는 부산 대저 베이커리카페입니다. 건물 3층에는 루프탑까지 있어 경치를 감상하기에 좋으며, 분위기 좋은 곳에서 여유롭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6 시 내고향 대파빵 부산 디저트 카페 벨렘  351

 

 

 

 

 

 

 

 

 

 

◎ 방송

2020년 3월 25일 수요일 KBS 1TV 6시내고향 6997회- 부산 대파빵 대파빵 문의 할곳

 

◎ 상가명/업종

벨렘 351 / 세계음식 > 카페/커피숍

 

◎ 전화번호

051-464-5611

 

◆ 주소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로299번길 6

(지번) 부산광역시 강서구 대저1동 2530-3

 

◆ 영업시간

매일오전 10시 - 오후 10시

 

◆ 가격 및 메뉴

아메리카노 4,000원

바닐라라떼 5,000원

돌체가바나라떼 연유 5,000원

수제리얼딸기라떼 5,500원

 

 

 

6 시 내고향 대파빵 부산 디저트 카페 벨렘  351

 

 

 

 

 

◆ 방문 후기

 

 

이번에는 재미있는 맛집? 베이커리 겸 카페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맛집 베이커리는 이번 6시 내고향에 방송된 집으로 특이하게 대파빵이라는 아이템으로 대박을 노리는 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일까? 이 집을 방문한 리뷰어는 “베이커리랑 음료가 잘 어울리니 맛있었고, 가격도 만족스러웠어요! 루프탑은 야경이 예쁘던데 야경보러 또 방문해야겠어요.”라고 말하며 이 집의 빵과 음료가 잘 어울린다고 말하면서 가성비도 좋다는 말을 합니다.

 

특히, 이 집의 루프탑(옥상)의 야경이 매우 아름다워서 모두들 칭찬하는 집이라고 합니다.

 

 

6 시 내고향 대파빵 부산 디저트 카페 벨렘  351

 

 

 

 

 

하지만 다른 리뷰어는 이곳 벨렘351을 방문한 후 “가오픈기간이라 반값이 진행중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자리가 없어요. 일찍 가세요들... 인테리어 분위기는 좋은데 커피맛이랑 음료맛 빵맛은 더 신경쓰셔야 할 것 같아요.”하고 말하며 분위기나 인테리어는 정말 좋은데, 카페의 기본인 베이커리와 음료가 살짝 부실해서 신경써줬으면 한다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 일까? “오픈전 가오픈했을 때 갔는데 음료와 빵이 50프로 할인 된 가격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그렇다보니 빵이 빨리빠 져서 종류가 별로 없고 할인하다보니 손님도 너무 많아 음료도 너무 늦게 나오더라구요. 너무 정신없어 보였습니다! 오픈하면 이러진 않겠죠?”라고 말하며 미숙한 모습에 안타까움을 들어내기도 했습니다. 그런 맥락으로 “커피 맛 별로... 빵도 낮에 가니 맛있는건 다 팔리고 없음. 남은 빵마저도 싸늘하게 식어서 잘라 먹으라고 준 나이프로 잘리지도 않음. 3층 가족단위 손님들이 애들 데려와서 자리 점령. 딱히 매장 안에 손님 수가 꽉 차지 않았고 늦은 시간이 아님에도 메뉴 품절. 손 많이 가는 음료는 주문 거부하는 느낌? 설거지거리 싱크대에 한가득 쌓여서 식기도 일회용품 주고... 음료 만드는데 1시간 걸린다는데... 그냥 가라는 말을 돌려서 한 걸까요?”라고 안타까움을 들어냈습니다.

 

 

 

6 시 내고향 대파빵 부산 디저트 카페 벨렘  351

 

 

 

 

 

 

그렇지만 이곳을 방문한 대다수의 방문객은 말하길 “여러가지 빵을 반값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지금은 음료도 반값이라 저렴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조금 늦었으면 자리 없어서 루프탑에서 먹을뻔 했네요. 넓고 새건물이라 좋은데, 일층과 루프탑뿐이라 자리가 생각보다 적어요. 더 알려지면 사람들 많아져서 자리 없어서 못 먹고 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주차장도 넓어서 가족단위로 오기 좋은 것 같아요. 빵도 맛있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넓어서 좋아요. 화장실은 그에 비해 조금 작고 칸수도 적지만 깨끗해요. 특히 빵은 옥수수브리오슈, 팡도르, 까눌레가 맛있었어요. 키쉬는 생각보다 아쉽고, 먹물에 멘탈치즈빵도 조금 아쉬웠어요. 다음에 가면 오늘 안 먹었던 빵 위주로, 음료도 다른거 먹어볼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 블랙, 레드 둘다 맛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다 좋은데 조금 아쉬운 면이 있다는 지적을 했습니다.

 

 

 

6 시 내고향 대파빵 부산 디저트 카페 벨렘  351

 

 

 

※ 방문 팁

 

“아쉬운 면은 있으나 인테리어나 야경이 매우 뛰어나다고 하니 사진을 찍으려는 사람이 방문하면 좋겠다.”

 

 

 

6 시 내고향 대파빵 부산 디저트 카페 벨렘  35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