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어복쟁반 고수의 부엌 그니식당 평양냉면 위치

2021년 10월 13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09회 고수의 부엌 어복쟁반 식당 정보


“그니식당 평양냉면 플레이스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이스한 식재료로 나이스한 음식을 만들겠습니다. 순메밀 자가제면, 매일 끓이는 한우 고기육수, 한국 전통주. 건강한 음식을 만드는 그니식당입니다. 찾아주시는 손님들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어복쟁반 맛집으로 나온 식당은 평양냉면으로도 유명한 곳으로 자가제면까지 한다고 하니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어복쟁반집을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천안 어복쟁반집 그니식당 평양냉면 방문 후기 정보


먼저 이번 어복쟁반집을 방문한 Ran*******님이 말하길 “[맛 4.5] 혼밥세트 (15000원)을 먹었네요. 만둣국, 갈비구이가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만두국은 5점 갈비구이는 4점이었어요. 만두국은 깊은 육수는 물론이고 만두도 완벽하네요. 조미로 맛이 1도 안나는 깊이 있는 맛입니다. 만두는 정말 정성이 가득 느껴져요. [분위기 4.2] 오픈된 주방에 바 형태로 되어있어서 독특해요. 젊은 사장님 두분이 씩씩하고 친절하게 맞아주네요. 열심히 사시는것 같아 보기좋았네요. [기타] 가게는 자그마해요. 4인테이블이 두개고 나머진 다 바헝태입니다. 주차는 길에대셔야합니다. 다음엔 어복쟁반에 도전해야겠습니다.”이라 말하면서 정말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이렇게 사장님의 환대도 좋고, 음식의 맛도 좋은 식당이라 하네요.



그리고 이 집의 어복쟁반을 다음에 또 먹을거라고 말하는 kang*******님이 말하길 “마나님 백신 맞고 찾아간 그니식당! 우선 대표메뉴 어복쟁반 먹었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탈로 음식이 깔끔하니 담백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입속에선 자연스럽게 소주를 부르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사장님 서비스 갈비구이 주셨는데 너무 감사히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는 어복쟁반 매운탕과 갈비구이, 수육무침 맛보러 가야되겠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어복쟁반집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조**님도 “어복쟁반 먹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으며 양도 적절. 맛도 좋고 친절. 다만 테이블 2개에 바 형식이라 회전율이 빠르지 않아요. 시간 잘 맞춰 가야할듯. 재방문의사 있어요.”이라 말하면서 재방문 할 것을 말하네요.

또한, 피***님도 “점심 끝날 무렵가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먹을수 있었다, 넥타이 부대들에게 인기가 많은듯 하다.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과 정성이 느껴진다. 또 천안에 간다면 또 갈거 같은 집.”라는 말을 하면서 다시 방문하고 싶은 집이라고 하네요.



더군다나 오**님은 이 집이 정말 좋다면서 “원래 만두 음식자체를 좋아하는데 그걸 감안하고도 참으로 맛있는 식당이다. 기본적으로 밑반찬이며 만두도 직접 만드시는거같다. 이북식 만두가 다른 만두들에 비해 담백한 맛이 특징인데 이 곳 역시 그 맛을 잘 표현했다. 강렬한 맛을 생각하고 가면 밍밍하다고 느낄 수도 있다. 이 집의 만두국의 국물은 고기육수로 국물이 정말로 진하면서 담백하고 갈비탕 국물이 떠오르는 맛이다. 수육덩어리도 푸짐하게 들어있는데 어떤 부위를 사용하는지 모르겠는데 부드러운 식감이 좋다. 만두 크기는 컸고 만두내용물도 풍부했다. 기본적인 간은 쎄지 않으며 입맛에 맞게 뿌려먹을 수 있는 간장도 준다. 갈비밥은 전형적인 갈비맛이었으며 가격 대비 갈비양이 푸짐했다. 옆에 주황색 소스는 갈비와 잘 어울렸으며 맛이 굽네 고추바사삭 시켰을때 딸려나오는 마블링소스 맛이었다. 식사뿐만아니라 안주메뉴도 있기에 어느시간대에 방문해도 좋은곳이다. + 사장님이 친절하시다.”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로 좋았던 이 어복쟁반집에서의 기억을 말해줍니다.





끝으로 이번 어복쟁반 맛집을 추천한다는 HS****님의 말을 빌리면 “어복쟁반과 갈비구이를 맛 봤습니다. 어복쟁반은 슴슴한 육수에 이북식만두, 부드러운 수육이 참 조화로웠습니다. 양도 굉장히 많아서 가성비 훌륭합니다. 갈비구이도 많이 달지않고 깔끔했어요. 함께나오는 구운고추와 소스를 곁들이니 부대끼지않고 좋았습니다. 하나를 시켰는데 두접시로 나눠주시는 센스도 짱! 무엇보다 음식 중간중간 내어주시는 맛있는 서비스가 그날의 즐거움을 더해줬습니다. 서비스로 맛본 감태와 명란, 밥의 조합은 또 생각나네요. 어쨋든 가성비 갑이고 맛도 서비스도 일품인 곳! 추천합니다.”라고 말할 정도로 좋았던 기억이 있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집이라고 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어복쟁반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천안 어복쟁반집 상세정보


상가명: 그니식당 평양냉면

전화번호: 0507-1440-1297

주소: (도로)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중7길 34 그니식당
(지번)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517 그니식당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어복쟁반 ----- 45,000원

이번 어복쟁반 맛집으로 나온 곳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소고기의 맛도 좋지만 육수가 별미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으니 기대가 큰 분들이 많을 식당으로 보이네요.




천안 어복쟁반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2021.10.11 - [생생정보 맛집] - 생생정보 35년 내공 자연산 모듬회 매운탕 맛조개찌개 한상 신의 한수 화성 청미횟집 위치

생생정보 35년 내공 자연산 모듬회 매운탕 맛조개찌개 한상 신의 한수 화성 청미횟집 위치

2021년 10월 11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07회 신의 한수! 맛의 결정타 35년 내공 횟집의 비밀은?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안녕하십니까, 청미횟집 입니다. 저희 청미횟집을 찾아주신

tmi-attack.tistory.com


개인적으로 어복쟁반을 좋아하는 입장으로 집에서 해먹고 있습니다.

솔직히 가격이 너무 비싸고, 양은 적은 집이 태반인데 이 집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먹을 것도 푸짐하다는 분들이 많으니 한번은 방문해서 즐겨볼 것을 생각하며 이번 천안 어복쟁반집으로 나온 고수의 부엌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