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35년 내공 자연산 모듬회 매운탕 맛조개찌개 한상 신의 한수 화성 청미횟집 위치

2021년 10월 11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07회 신의 한수! 맛의 결정타 35년 내공 횟집의 비밀은?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안녕하십니까, 청미횟집 입니다. 저희 청미횟집을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에 있는 청미횟집은 서해에서 잡히는 싱싱한 활어회와 어패류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별미집으로 4반 세기 동안의 여러분의 성원과 사랑으로 지금까지 성장했으며 다양한 언론매체 소개를 통해 유명한 청미횟집은 3대째 이어오는 매운탕과 게장의 맛이 일품인 곳입니다.’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집이라고 한다.”

이번 자연산 모듬회와 맛조개찌개를 맛볼 수 있는 로컬 맛집으로 불리는 이 식당을 방문한 사람들의 평이 매우 좋기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이 횟집을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35년 내공 자연산 모듬회 매운탕 맛조개찌개집 청미횟집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한 홍**님이 말하길 “역사가 느껴지는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맛의 매운탕과 신선한 회. 절대 후회하지 않을 방문입니다.. 최상의 만족.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느끼고 올 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이 집이 단골집이라는 신**님의 말로도 “20년 단골집..말이 필요없죠 ..푸짐한 조개탕에 뿅~~신선한회를 먹고...매운탕으로 깔끔 마무리...나올땐 언제나 과식한 느낌..푸짐합니다~”이라 말하며 최고의 집이라는 말을 합니다.



하지만 이 횟집에서 아쉬움이 있다는 블***님은 “맛은 있는데 청결이 좀 그랬어요. 손님 식사후 테이블 청소하시는분이 고무장갑 끼고 남은 음식 정리하고나서 새로운 테이블에 음식을 서빙할때도 동일한 고무장갑끼고 해요. 그리고 식사 마친 테이블에서 그릇정리를 하는데 소리가 그릇 깨어질듯 던져서 식사내내 많이 불쾌했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민***님도 “직원이 서빙 할 생각이 없는 말투임. 맛은 그럭저럭.. 입구에서 호객해서 어쩔 수 없이 들어갔는데.... 속은 기분임..”이라며 아쉬운 마음을 이야기 합니다.




그렇지만 좋은 기분으로 다녀왔다는 썬**님은 “방송나왔다는 맛집 소문듣고 맛집블로거 지인의 추천으로 가봤는데 역시 대박집이군요. 화성 사강갈때면 추천드려요 한번즘 들러볼만한 맛집입니다.”이라 말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봤다고 하네요.

하지만 ㄷ**님은 아쉬움이 많다면서 “아니 2만원 3만원짜리 잡어도 아니고 이돈내고 포장해가는데 상추도 없고 간장도 없고 수저도 없고 ㅋㅋ 심지어 한시간 안에 바로 먹었는데 너~~~무 비리고 회 결도 엉망으로 썰어놔서 반 먹고 버렸어요. 아까워서 꾸역꾸역 먹다가 두명은 새벽에 토하고...제부도에 바가지같아서 일부러 시장회센터 쳐서 찾아왔는데 진심 내륙에서 배달앱으로 시키는게 더 맛있고 쌌을듯 사강시장쪽은 다신 안갈 것 같네요”이라고 말을 하면서 그 당시의 기분을 이야기 합니다.



그런데 이 횟집이 좋다는 분들은 더 많은데 그 중 han****님의 말을 빌리면 “음식들이 얼마나 정성이 느껴지는지 싱싱 함은 물론이고 가성비 최고 입니다~^^ 사장님은 물론이고 직원분들도 처음부터 나갈때 까지 너무 친절하게 잘챙겨 주셔서 부담없이 즐기고 나왔습니다~^^ 사업번창 하시고 오래오래 장사해주세요~^^”라는 말을 하면서 오래 계시면 좋을 집이라고 하네요.

역시나 엄***님도 “재료가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왕새우구이 또 먹으러 갈 듯.. 칼국수 양도 푸짐해요. 오래된 맛집 인정”이라고 말하면서 좋았던 그 당시의 기억을 말합니다.



끝으로 이 집의 맛조개찌개를 맛보고 좋았다는 해**님은 “맛조개찌개 먹으러 왔는데 방송타서 그런지 가격이 좀 세네요. 아주 한가할 때 갔는데도 그닥 친절하지는 않아요. 김하나 더 시키기도 눈치보이는..ㅡㅅㅡ 특이하니 한번쯤은 먹으러 갈 만 합니다~ 남1여2 가서 소자 시켰는데 모자를거라 했는데 배터지게 충분히 먹고도 남았습니다. 양 적어도 식후 옆에 시장 가서 후식 드시는 걸 권장~!!”이라 말하면서 특이하니 한번은 맛봐도 좋다고 하네요.

또한, 강**님은 “선도가 조금 떨어지면 몸에서 티가나는데 그런거 없이 회가 굉장히 신선하네요. 스끼도 잘 나오고 매운탕은 비리지않고 매콤하고 시원합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이라 말하면서 정말 신선한 회를 맛봤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본 사람들은 이번 35년 내공의 자연산 모듬회부터 맛조개찌개까지 맛볼 수 있는 식당에 대해 좋았던 기억이 많았다는 말을 더 많이 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35년 내공 자연산 모듬회 매운탕 맛조개찌개집 상세정보


상가명: 청미횟집

전화번호: 031-357-7822

주소: (도로) 경기 화성시 송산면 사강로 177
(지번) 경기 화성시 송산면 사강리 662-7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모듬회 세트 ----- 100,000 – 150,000원

이렇게 이 집을 방문해서 한끼 제대로 맛본 분들이 말하길 정말 최고의 횟집이라면서 극찬을 하는 곳이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은 서둘러야 할 것 같은 집이네요.



35년 내공 자연산 모듬회 매운탕 맛조개찌개집 포스팅과 같이 보기 좋은 글


2021.10.10 - [생활의 달인 & 성공의 정석 꾼 맛집] - 노포의 영업비밀 파주 육개장 노포 49년 전통 금촌동 보배집 위치

노포의 영업비밀 파주 육개장 노포 49년 전통 금촌동 보배집 위치

2021년 10월 11일 월요일 TVN 노포의 영업비밀 7회 – 박내래 단원의 49년 업력 육개장 노포 정보 “이 육개장 노포는 스스로 말하기로 ‘1972년부터 운영된 삼계탕과 육개장 전문점입니다. 매장은 파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제대로 된 맛을 내는 횟집으로 유명한 식당을 보고 있으니 괜시리 관광지가서 바가지 쓸 바에는 이 집을 방문해서 맛조개찌개 한그릇을 맛보고 싶은 마음이 커지네요.

그럼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35년 내공 자연산 모듬회 매운탕 맛조개찌개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