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항아리 숙성 훈연 바비큐 가격 고수뎐 분당 미담 위치

2021년 10월 28일 목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25회 고수뎐 고품격 육즙의 진수! 항아리 숙성 훈연 바비큐 식당 정보


“이 집은 분당 맛집으로 스스로 전국 3대 삼겹살 맛집이라고 표현되는 집이라고 한다. 오죽하면 이 집의 돼지고기를 먹어본 사람은 돼지고기의 신세계를 본다고 말한다. 특히, 목살의 맛이 좋다고 말하는 식당이다.”

이렇게 분당에서 알아주는 돼지고기 맛집으로 항아리에 숙성해서 훈연한 맛을 보러 가고픈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분당 항아리 숙성 훈연 바비큐집 미담 후기 정보


먼저 이 식당을 방문한 내가5점*******님이 말하길 “돼지고기 집 웬만해서 존맛이라는 말 안하는데 여기 돼지 목살 미쳤음!!!! 돼지 목살이 소 안심 스테이크같고 입에서 녹음 삼겹살도 껍질 두툼하고 존맛 ㅠㅠ 직원들도 친절하고 다 직접 구워주시고 밑반찬도 많고 맛있는데다 가게 내부 분위기도 좋아서 가격도 좋다고 느꼈음”이라 말하면서 정말 말도 안되는 그런 맛집이라고 하네요.

오죽하면 친절과 맛 모두를 사로잡은 식당이라 하네요.


역시나 s***님은 이번 항아리 숙성 훈연바비큐집에서 감동을 받았다면서 “미담본삼겹 너무너무 맛있어요 눈꽃 목살두요 친절하시고, 잘 구워주셔서 더 맛있었던것같아요 김치찌개양도 푸짐하게 주시고, 대게볶음밥도 너무 맛잇었어요 진짜 삼겹살 맛이 감동...”이라 말을 하네요.

또한, j***님 역시도 “우리 가족 단골집 짱맛있어용 콜키지 프리!!! 사장님이 개발하신 신메뉴 - 바베큐 훈연향 나는 고기 캠핑온거 같고 맛있었어요 굿굿”이라 극찬을 하네요.



그리고 친절과 맛을 말하는 아***님은 “본삼겹살 생각날 때 가끔 가는데 친절하고 신속하고 직원들 마인드 좋고 정자동, 금곡동 아울러 괜찮은 고깃집. 공유 안하려고 했는데 지극히 개인적인 악평을 보고 몇 자 적어요. 고기 맛나게 굽는 방법을 아는 식당”이라는 말을 합니다.

그래서인지 류**님도 “고기가 넘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맛있는데 김치찌개가 더더 맛있어서 찌개에 밥먹느라 배가 다 차네요@@ 본삼겹에서 갈비뼈에 붙어있던 고기까지 넘 맛나요 쌀밥도 밑반찬도 다 훌륭해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하네요.


더군다나 이번 항아리 숙성 훈연바비큐집이 맛이 참 좋다면서 j*님은 “본삼겹살 맛있었음. 2인분 주문했는데 3인분이 더 맛있다며 강하게 추천하시는게 좀 부담스러웠지만 2인분도 충분히 맛있었음. 김치찌개도 맛있어서 공기밥 필수임. 파절임이 의외로 정말 맛있음.”이라 말하며 김치찌개 맛집이라고도 하네요.

그러면서 김**님도 “김치찌개 무한리필이 되면서 고기가 많고, 삼겹살 목살을 시킬때 바베큐로 주문이 되서 쫄깃하게 먹을 수 있음 . 식사를 끝날때 쯤 굴라면을 주문하면 최고의 마무리”이라는 말을 하며 극찬하기 바쁜 식당입니다.



끝으로 제***님은 “우연히 찾아서 들어간 맛집이네요!!돼지한상 시켰는데 일반적으로 숯불에 굽는게 아닌 찜기 같은거에 찌면서 구우는거라 엄청 고기가 부드러우면서도 육즙이 살아있네요 너무 맛있었어요 보쌈처럼 부드럽고 구운고기처럼 고소한 맛을 낼 수 있다는게 신기했습니다. 같이나온 김치찌개랑 밑반찬,굴라면도 다 맛있었어요 다음에 분당에 올일이 있으면 또와서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은집이었습니다. 아쉬운점은 사람이 많아서 직원들이 응대가 늦었고 지하주차장들어가는 길이 협소했던게 아쉽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맛에 대해서는 이견이 없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맛을 본 사람들은 이 집의 돼지고기에 대해 극찬하기 바쁘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번 항아리 숙성 훈연 바비큐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정리해두겠습니다.



분당 항아리 숙성 훈연 바비큐집 상세정보


상가명: 미담

전화번호: 0507-1305-0774

주소: (도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331번길 9-13 1층
(지번)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57-6 1층

이용시간: 오전 11시 30분 - 오후 11시 59분까지


가격 및 메뉴

미담본삼겹 ----- 15,900원

이렇게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엄청 비싼 것 같지도 않은데 그 맛은 월등하다고 말하는 분들이 많은 식당으로 돼지고기의 맛이 궁금한 식당입니다.




분당 항아리 숙성 훈연 바비큐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1.10.27 - [방송 맛집] - 6시 내고향 제천 마당갈비 하얀민들레밥 곤드레나물밥 식당 마당갈비막국수 위치

6시 내고향 제천 마당갈비 하얀민들레밥 곤드레나물밥 식당 마당갈비막국수 위치

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KBS 1 6시 내고향 7392회 고향노포 담양 4대 떡갈비집 식당 정보 “이 집은 워낙 유명한 막국수집으로 제천에서 알아주는 맛집이라고 한다. 그리고 돌솥밥과 갈비의 조합이

tmi-attack.tistory.com


이렇게 전국 3대 삼겹살 맛집이자 돼지고기 맛집으로 평이 매우 좋은 식당이라 말하니 왠지 한번은 이 집의 돼지고기 맛을 보러 가야할 것 같네요.

최고의 돼지고기라는 평이 있으니 다음을 무조건 기약하면서 이번 생방송투데이 고수뎐에 나온 분당 항아리 숙성 훈연 바비큐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