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 내고향 제천 마당갈비 하얀민들레밥 곤드레나물밥 식당 마당갈비막국수 위치

2021년 10월 27일 수요일 KBS 1 6시 내고향 7392회 고향노포 담양 4대 떡갈비집 식당 정보


“이 집은 워낙 유명한 막국수집으로 제천에서 알아주는 맛집이라고 한다. 그리고 돌솥밥과 갈비의 조합이 좋은 집이라고도 말하는 분들이 많다.”

이렇게 이번 마당갈비로 소개된 집은 하얀민들레밥이라는 특색있으면서도 사람들의 건강에 좋은 그런 맛을 내는 집이라고 하네요. 그렇기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제천 마당갈비 식당 마당갈비막국수 후기 정보


이번 마당갈비집이 진짜 맛집이라는 영권****님이 말하길 “덩실분식 왔다가 저녁 먹으려고 들렀는데 막국수는 면이 부드럽고 육수가 달짝지근한 것이 제 입에는 딱이네요, 민들레 비빔밥도 돌솥밥으로 나오고 반찬도 다 맛있어요. 특히 감자전이 조금 나오는데 더 시켜 먹고 싶을 정도에요. 배가 불러 안 시켰어요. 제 인생 제천시맛집. ”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제천 맛집이라고 하네요.

또한, 어**님도 “유툽보고 찾아갔습니다 여기 찐맛집이에요 옆에 찰떡사고 함들려서 드셔보세요 초깔끔 맛있베 건강해지는 기분좋은곳”이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이 진짜 맛집이라고 말을 하며 극찬을 합니다.



그렇지만 이 집에서 아쉬움이 있다는 kar*****님의 말을 빌리면 “맛있다고해서 갔는데 대 실망. 주말이라 바쁜건 이해하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요. 안가져다준게 너무많아서 몇번을 얘기했는지. 막국수를 먼저하고 고기나올때까지 안줘서 보다보다 제가 먼저 달라했는데 이미 면이 퉁퉁불고 돼지갈비는 짜고 기름이랑 뼈빼면 먹을게 거의 없네요. 유명하다는 민들레밥도 쏘쏘. 엄마모시고 갔는데 민망했어요.”이라 말하면서 아쉬웠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하네요.

이렇게 뭔가 부모님을 모시고 갔는데 이런 상황이 닥친다면 황당하거나 괜시리 죄송한 마음이 들것 같기는 하네요.




그렇지만 이 집이 최고라는 분들은 은근히 많은데 그 중 코*님의 말을 빌리면 “하얀민들레밥 먹었습니다. 반찬 가지수가 많고 하나하나 다 맛있고 정성이 느껴지네요. 다 먹고 수정과까지 먹으니 더욱 좋아요. 한층 건강해진 기분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끝으로 역시나 맛집이라며 “와우!!~ 제천시내에서 오미리원조 옻닭맛을 맛볼수있는곳이 생겼습니다!! 멀리 평택으로 이사 가신 오미리 원조 옻닭 사장님이 오셔서 직접 끊여주시고 맛을 전수해 주고 계시네요!~ 멀리 오미리까지 안가도 옜날 그맛이 그대로입니다!!~ 제천 전화국 뒤에있는 마당갈비로 민들레 밥 먹으로 갔다가 옻닭을 개시 하신다기에 바로 주문!! 감동입니다~~ 제천맛집 강력 추천!!!”이라면서 극찬을 하며 좋아합니다.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그런 맛집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번 하얀민들레밥과 곤드레나물밥 등을 파는 마당갈비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제천 마당갈비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마당갈비막국수

전화번호: 043-646-9210

주소: (도로) 충북 제천시 숭문로10길 11
(지번) 충북 제천시 의림동 46-9

가격 및 메뉴

한우갈비살 35,000원

역시나 이 집은 하얀민들레밥과 한우갈비살이 유명한 집으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그런 식당이라 말하니 왠지궁금해지는 식당입니다.



제천 마당갈비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2021.10.25 - [분류 전체보기] - 허영만의 백반기행 군산 소머리국밥 육사시미 국밥집 서수해장국 위치

허영만의 백반기행 군산 소머리국밥 육사시미 국밥집 서수해장국 위치

2021년 10월 29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27회 추억어린 가을 군산의 맛 식당 정보 “한우를 푹 고아 만든 소머리국밥이 맛있는 곳. 국물이 깔끔하고 맛이 진해 무난히 먹기 좋으며

tmi-attack.tistory.com


솔직히 제천이면 그렇게 멀지도 않은 곳이라 주말에 맘먹고 갔다 올 수 있는데, 이 집은 왠지 주중에도 가보고 싶게 만드네요.

그렇기에 저는 역시나 이번 6시 내고향 제천편에 나온 마당갈비집의 방문을 다음으로 기약하며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