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풀코스 돼지갈비 소문의 맛집 우아한갈비 위치

2021년 11월 2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27회 소문의 맛집 풀코스 돼지갈비 식당 정보


“가락동 맛집으로 인정받는 우아한갈비는 저희만의 비법으로 만든 갈비를 맛있게 다구워서 고객님들께 제공하는 고기집이며 2020년 겨울에 kbs 생생정보통에 방영됐습니다. 잠실 송파구 경찰병원역, 가락시장과 가까우며, 환상적인 갈비, 김치찌개등의 메뉴로 가족모임, 연인, 회식등 고객님들께 최상의 음식을 제공하겠습니다.”


이렇게 이번 풀코스 돼지갈비집으로 소개된 집은 여러 매스컴에도 나온 집으로 이 집만의 비법 양념갈비의 맛이 좋다고 소문이 자자하기에 괜시리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풀코스 돼지갈비 식당


풀코스 돼지갈비 식당 우아한갈비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한 사람 중 하나인 신*********님이 말하기로 “이름 그대로 우아하게 맛있는 돼지갈비를 즐길 수 있어요. 돼지갈비는 맛은 좋지만 굽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라서 맛있게 먹기가 쉽지 않은데 여긴 다 구워서 예쁜 꽃과 함께 내어오니 얌얌 맛있게 즐기기만 하면 됩니다. 개인적으론 매운돼지갈비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반찬도 정갈하고, 식기도 깨끗하고, 음식도 건강한 느낌입니다. 국수도 탱탱하게 잘 삶아서 주시네요. 주차는 식당 뒷편에 하세요.”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돼지갈비집이라고 말하네요.

이렇게 돼지갈비도 좋지만 반찬도 좋고, 깔끔함은 기본에 마무리 국수까지 완벽하다고 말하면 안가면 손해인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풀코스 돼지갈비 식당



그래서인지 hoy*******님도 “생생정보에서 돼지갈비 맛집으로 소개된 가락동 우아한갈비. 가락동 동네 맛집으로 있기엔 아까운 곳. 양념갈비(보통맛&매운맛)만을 판매하는 곳인데 다를 유명 양념갈비집과 비교했을때 전혀 밀리지않는 맛. 간이 좀 셀순 있으나 별 문제가 안됨. 그리고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먹기에 매우 편함. 서빙보시는 직원은 친절 그 자체. 인원수만큼 주문하면 김치찌개 서비스. 찌개도 굿. 흠이 없음. 완벽한 5점임.”이라 말하면서 이번 풀코스 돼지갈비집에 대해 극찬을 하네요.

또한, 장**님도 “매운돼지갈비 강추!! 그렇다고 아주맵지는 않아요. 곁들여 나오는 김치찌개에 밥한그릇 뚝딱했어요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장님친절은 덤입니다. 함 가보시길 강추드려요.”라는 마을 하면서 순식간에 맛을 볼 정도로 맛이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풀코스 돼지갈비 식당


끝으로 이번 돼지갈비집을 소개받은 김**님은 “결혼식 다녀오는길에 근처에 사는 딸의 소개로 가족이 늦은 점심을 했는데 돼지고기 매운갈비와 보통갈비 두종류가 같이 한접시에 서빙되고 특히 저에게는 매운갈비가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유지와 마늘을 혼합해 마늘냄새를 없앤 소스도 좋았구요. 특히 샌스만점의 사진속 가게 직원분이 더욱 맛있는 식사가되게 해주셨는데 온도를 딱 맞추어 보관 후 순간적으로 흔들어 얼게한 소주맛이 일품입니다 ㅎㅎ 다시 방문하여 먹고 싶네요~^^”라고 말하면서 센스있는 식당이라 극찬을 합니다.

그러면서 이**님 역시 “숯불에 구워져 나와 돼지갈비가 정말 부드러워요^^ 냄새 걱정없이 사장님께서 구워주셔서 넘 좋았어요. 완전 카페같은 분위기에~새벽까지해서 부담없더라구용”이라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것을 약속하는 돼지갈비집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생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풀코스 돼지갈비 식당



풀코스 돼지갈비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우아한갈비

전화번호: 0507-1371-0802

주소: (도로) 서울 송파구 오금로36길 65 1층 마루빌딩
(지번) 서울 송파구 가락동 50-2 1층 마루빌딩

영업시간: 매일 정오 12시 – 오후 10시까지
휴무일 화요일


가격 및 메뉴

한도 수제 돼지갈비 (300g) ----- 17,000원

이렇게 이번 풀코스로 돼지갈비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 값도 저렴하니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건 당연해보이기에 그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풀코스 돼지갈비 식당



#생방송투데이 풀코스 돼지갈비#생방송 풀코스 돼지갈비#풀코스 돼지갈비#소문의 맛집 풀코스 돼지갈비#풀코스 돼지갈비집 위치#우아한갈비#생방송투데이 소문의 맛집


풀코스 돼지갈비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23

생활의 달인 안양 돼지불백 김밥 달인 은둔식당 온유김밥 위치

2021년 6월 21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03회 안양 돼지불백 김밥 서분금, 배석민 달인 방송 정보 “점심 메뉴 중 단골 메뉴로 불렸던 돼지불백이 김밥 속으로 들어갔다. 고정관념을 벗어난 색다른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갈비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식당이 있다니 왠지 한번은 이 식당을 방문해서 돼지갈비를 배부르게 맛보길 원하는 제 모습을 볼 수있었네요.

그렇기에 송파까지 가기는 뭐하고 동네 근처에 있는 돼지갈비 무한리필집을 방문할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소문의 맛집에 나온 풀코스 돼지갈비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