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찐빵 달인 중리시장 찐빵 은둔식당 맛집 불티나만두찐빵

 

 

중리시장 찐빵 은둔식당 맛집 불티나만두찐빵

 

 

“대전 대덕구의 중리시장에 위치한 찐빵집으로 항상 최선의 품질과 가격으로 사람들을 받는다고 한다. 이미 온라인 사이트로도 주문 할 수 있는 곳으로 사람들의 평이 가성비가 좋다는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 2020년 9월 21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64회- 은둔식달 대전 찐빵 달인 최경환, 신순희 달인

 

 

 

중리시장 찐빵 은둔식당 맛집 불티나만두찐빵

 

 

예전부터 말도 안되게 값이 싼 편인 집이라고 한다. 솔직히 지금 2천원에 만두 10개도 상당하지만 예전에는 천원에 7개를 줬다고 한다.

 

예전에는 분식을 하지 않았다고 하지만 지금은 떡볶이를 포함한 다른 분식류도 팔고 있다고 하는데, 그 가성비가 이세상 가성비가 아니라고 합니다. 단돈 5천원으로도 둘이 먹을 수 있을 양을 살 수 있다는 곳이라고 합니다.

 

 

 

중리시장 찐빵 은둔식당 맛집 불티나만두찐빵

 

 

 

 

대전 찐빵 달인 상가 상세정보

 

 

상가명: 불티나만두찐빵

 

전화번호: 042-623-6271

 

주소: 대전 대덕구 중리로76번길 18

 

영업시간: 매일 오전 7시 - 오후 9시, 일요일 휴무

 

가격 및 메뉴

 

만두 10개 2,000원, 왕만두 3개 2,000원, 찐빵 3개 1,000원, 카레고로케 3개 2,000원, 야채고로케 3개 2,500원, 꽈배기 4개 1,000원, 찹쌀도넛 4개 1,000원, 튀김 3개 1,000원, 어묵 1개 500원, 떡볶이 1인분 2,000원

 

 

 

중리시장 찐빵 은둔식당 맛집 불티나만두찐빵

 

 

대전 찐빵 달인 상가 불티나만두찐빵 후기

 

 

이곳에서 찐빵을 사먹은 사람들은 모두다 하나 같이 말하길 가성비 끝판왕이가고 말을 합니다. 그 정도로 한번 오면 단돈 만원에 양손가득 사갈 수 있는 곳으로 지금 이시대에 나홀로 90년대의 추억을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말을 합니다.

 

 

중리시장 찐빵 은둔식당 맛집 불티나만두찐빵

 

 

 

더군다나 이곳을 자주간다는 사람이 말하길 중리시장에서 최고로 좋아하는 집이라면서 이 가격으로 언제까지든 이어가주길 바란다는 마음이 크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까? 이 집의 자녀가 말하길 대략 17년간 운영해온 집이라면서 지금 생활의 달인에 나와서 좋다고 말을 합니다.

 

 

 

 

중리시장 찐빵 은둔식당 맛집 불티나만두찐빵

 

그러면서 말하길 한적한 중리시장에 혼자만 불티나게 팔린다면서 사람들의 줄이 정말 긴 집이라고 합니다. 더군다나 이 집은 찐빵이 별미라면서 이 가격에 이런 찐빵을 맛볼 수 있는 곳은 전국에서 이 집뿐이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중리시장을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이곳을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상 생활의 달인에 나온 중리시장 찐빵 달인의 매장 정보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