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초대형 물회 가격 유별난 맛집 완도산회 위치

2021년 7월 6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50회 유별난 맛집 초대형 물회 식당 정보


“이 집은 송파 맛집으로 스스로 말하길 ‘새색시가 친정에 온 것 처럼 포근함이 있는 곳 내 집처럼 편안한 도시의 공간.. 술 한잔이 생각 날 때 싱싱한 활어회가 생각날 때 부담 없이 찾아 올 수 있는 곳. 저희 완도산회 포장마차는 싱싱한 활어회가 항시 준비되어 있으며 저희 전직원은 철저한 위생관리와 고객만족을 위해 온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완도산 회 포장마차을 믿고 방문하여 주십시오.’라는 말을 하는 식당이라 합니다.”

이렇게 유별난 맛집에는 가격도 저렴하면서 위생도 잘되고,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 나왔다고 하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초대형 물회 식당 완도산회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의 초대형 물회를 맛보고 말하는 이**님이 말하길 “괜찮은 품질의 활어회와 물회가 유명한 횟집. 장점은 기본 안주로 주는 코다리 조림과, 퀄리티 좋은 물회, 초밥용 밥을 제공해준다는 점. 특히 초밥용 밥은 회를 얹어 먹기도 좋고, 해산물에 약하신 분들도 쉽게 즐길 수 있음. 그리고 감칠맛 넘치는 물회는 너무 짜지도 않고, 어패류와 톳의 식감이 훌륭했음. 단점은 정작 주매뉴인 회는 두텁기는 하나 가격대비 양이 좀 부실한 편이고, 테이블 회전이 빠른 편은 아니라 대기 시간이 길다는 점. 포장도 가능하시니 방문 뒤에 싸가시는것도 좋을 듯 함. 주차공간이 없고, 지저분하진 않으나, 깔끔하다...라고 평하긴 좀 애매하다는 점도 확인하고 가시면 될듯 합니다.”라는 말을 하는 분이 있네요.

이렇게 주차공간이 아쉽지만 테이블 회전이 빨라 해산물이 신선하다고 말을 하는 분이 있습니다.



글서인지 정**님 역시도 “회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물회는 장독대 뚜껑에 나와서 특이하긴 하시만 이 집만의 특징을 찾긴 어려웠습니다. 둘이서 회, 물회 다 먹었으니 양이 넉넉한 편은 아니었던 것 같네요. 음식 가격은 살짝 높은 편인데 소주 가격이 2500원이라 아주 저렴합니다. 사장님(?) 밝게 응대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화장실은 청결상태가 다소 아쉽네요.”라는 말을 하며 정말 다 좋은데 화장실이 미스라는 말을 합니다.

또한, 배**님 역시도 “가격이 합리적이고 생선도 싱싱해요. 소주도 2,500원 가성비최고..”라고 말하며 이 집이 정말 최고의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하지만 이런 집에서도 아쉬움이 있다는 분이 있는데 그 중 써*님이 말하길 “스끼다시 세트는 활어회가 아닌 물회를 시키면 주문 자체가 안 됨. 매운탕은 활어회 주문 시와 물회 주문 시 가격이 다름. (활어회 주문 시 10000원, 물회 주문 시 15000원) 메뉴판에 그런 내용이 나와 있지 않았고 그나마 매운탕 가격에 대해서는 제대로 된 설명조차 없었음. 영수증에 매운탕 값으로 15000원이 찍혀나와서 그 이유에 대해 물어보니까 그제서야 가격을 빼 줌.”이라 말하면서 손님 응대와 후처리가 매끄럽지 않았다고 하네요.

솔직히 이런 경험이 있다면 아쉬운 마음이 정말 커질 것 같기는 합니다.



그렇지만 예전에 이 집에서 밥을 먹은 분이 말하길 “지난 주말에 회가 먹고 싶어서 동네 횟집을 찾다가 문정역 근처 완도산횟집에 다녀왔습니다 둘이 광어회 소(2인)세트 시켜먹었는데 스끼다시가 상에 자리가 없을정도로 마어마하게 나와서 놀랬습니다. 멍게 해삼 가리비 산낙지 등등 특히 삼계탕이 나오는게 특이했네요. 회도 맛있고 손님도 많고, 회 생각나면 종종 가보려구요! 추천드립니다~!”이라 말하면서 회도 맛이 좋았다고 말하며 극찬을 합니다.

역시나 “여전히 여기는 대박집이네요 회하고 물회를 맛있게 먹고가서 다행이에요 이모님들도 착하셔서 좋았어요 나중에 또 남편이랑 먹으러가야겠네요^-^”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대박집이라면서 이 집의 물회가 좋았다고 합니다.



끝으로 박**님은 이 집을 말하며 “회도 싱싱하고 매운탕도 넘 맛있어요! 매번 오는 곳인데 올때마다 넘 만족스러운 이곳!! 광어회 먹었는데 담번에는 물회를 먹으러 와야겠습니다!!”이라고 말하면서 만족감을 보여줍니다.

또한, 배**님은 “매장은 넓고 간격도 괜찮아요. 물회는 쏘쏘하고 2인 3만원. 회덮밥은 나름 맛있었네요. 아쉬운 점은 기본찬이 거의 없는 집입니다. 코다리찜 서비스는 훌륭한데 안주 나오기 전 간단한 국이나 오이정도는 있어야 만족도가 높아질 듯 하네요. 후식라면도 1만원짜리 하나인데 중간 가격의 라면도 하나 있으면 좋을 듯. 여자알바는 친절했고 남자주방쪽은 손님응대가 거의 없는 편. 마지막으로 소주가격(2500원)이 대단히 훌륭하여 4점 남깁니다”이라고 말하면서 소주값이 저렴한 곳으로 참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산물 요리 전문점은 늘 호불호가 있지만 이 집은 호가 더 많은 집으로 보여 아래 상세정보를 남겨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초대형 물회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완도산회

전화번호: 02-422-5989

주소: (도로)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10 다산빌딩
(지번)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동 22-2 다산빌딩

이용시간: 매일 오후 2시 - 새벽 2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해산물모듬 ----- 35,000원
해전모듬물회 ----- 20,000원

위와 같이 이번 초대형 물회를 파는 맛집은 가격도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기에 가성비 맛집으로 불릴 것 같은 횟집이니 그 맛이 궁금하긴 합니다.



초대형 물회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25

음성 대소 금왕 혁신도시 반찬가게 추천 맛집 김박사연구소 위치

이번에 제가 반찬가게 맛집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제가 사는 곳에서 멀지 않고, 먹어보고나서 단골이 되어버린 바로 그 곳! 네~ 김박사연구소라는 특이한 이름의 반찬가게 입니다. 재미있는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번 초대형 물회를 맛볼 수 있는 식당들이 많이 나옴에 따라 물회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동네 근처에 좋은 곳을 찾아서 방문하면 될 것 같네요.

그렇기에 이번 초대형 물회 맛집을 보며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