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치킨피자김치떡볶이 가격 유별난 맛집 유자유김치떡볶이 위치

2021년 7월 22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62회 유별난 맛집 치킨피자김치떡볶이 식당 정보


“이 집은 김치떡볶이 맛집으로 고려대 앞을 지키는 떡볶이 맛집으로 변함없는 맛으로 사람들을 맞이하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한결같은 맛으로 김치떡볶이와 피자떡볶이 등을 만들어서 사람들에게 인기라고 한다.”

이렇게 유별난 맛집에는 김치떡볶이 맛집에서 이제는 치킨과 피자를 같이 먹을 수 있는 치킨피자기미떡볶이 맛집으로 불리는 곳이라고 하기에 다녀온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치킨피자김치떡볶이#생생정보 치킨피자김치떡볶이 가격#치킨피자김치떡볶이 가격#치킨피자김치떡볶이#생생정보 유별난 맛집#유별난 맛집#유별난 맛집 치킨피자김치떡볶이#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치킨피자김치떡볶이#유자유김치떡볶이

치킨피자김치떡볶이 식당 유자유김치떡볶이 후기 정보


먼저 이 떡볶이집을 방문한 이**님이 말하길 “직접 끓여먹는 떡볶이가 아니라 완성된 조리로 나오는곳이에요. 저희가 이번에 주문한건 피자김치떡볶인데 안에 진짜 김치가 들어가있었는데 입맛을 확 돋구어주었답니다. 떡또한 다른곳과는 달랐는데 일반 가래떡이 아닌 떡국떡이 나왔어요. 그래서 그런지 양념이 잘 베이는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건더기를 어느정도 건저먹고나서 밥+김을 추가해서 비벼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참 배달도 되는매장이랍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개인적으로는 조리되서 나오는 떡볶이집이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역시나 맛이 대단하다고 말하는 hen******님의 말을 빌리면 “깔끔하고 정갈한 인테리어와 각자 역할이 잘 되어 있는 직원 분들. 김치 피자치즈 떡볶이. 마치 김치찜을 먹은 것 같은 느낌의 떡볶이였다. 밥보다는 술안주와 같은 느낌. 유자유 술은 유자 소주와 비슷한 느낌. 피자 토핑이 더 올려져 있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에 별 1개만 뺀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역시나 김**님도 “고려대 근처에 있어 그런지 학생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순대가 먹고싶어 순대김치떡볶이를 주문했어요. 안암역에서 도보 5분거리이고 가게에 주차자도 있어 찾아가기에도 편했는데요.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모임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무엇보다 김치떡볶이라는게 신선했는데 맛도 괜찮고 마지막에 남은 소스에 김과 밥을 비벼 먹는데 안먹었었으면
속상할 뻔했네요~^^”라고 말하면서 이 집의 김치떡볶이의 맛이 참 좋다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오늘 나오는 치킨피자김치떡볶이 앞버전을 먹은 박**님은 “피자치즈가 듬뿍들어간 피자김치떡볶이. 비쥬얼 뿐만아니라 맛도 맛있었어요.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 기본맛도 살짝 매콤하며 무엇보다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꼭 밥이랑 비벼먹어보시길..”이라 말하며 밥이랑 꼭 같이 맛을 보라고 하네요.

그러면서 용*님도 “무엇보다 매장이 너무 청결하고 서비스가 좋았어요. 집이 의정부인데 멀다고 하면 먼 거리지만 버스타면 한방에가서 좋았네요. 와이프도 떡볶이 상당히 좋아해서 전문점을 많이 찾아다니고는 하는데 원래는 분식떡볶이가 입맛에 맞는 사람이었다가 이곳 한번 다녀오고나서는 계속 가자고 조르더라구요. 음식이 정말 마음에 들었나봐요 ㅎ 종류도 다양하고 특히 학생들이 정말 선호할만한 맛 이었어요. 안암에서는 꽤나 오래 운영이 되었고 유명한만큼 많이 찾는 안암의 성지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성지가 되는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리고 고려대에서 맛이 참 좋다고 하는 집이라며 김**님 역시 “고대에 맛있다는 곳으로 유명해서 다녀왔는데 김치떡볶이랑 피자김치떡볶이가 주메뉴인 곳입니다. 김치떡볶이랑 유자유술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김치가 들어가서 그런지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게 잘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고 맛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국물에 김과 밥을 비벼먹으니 그것도 꿀맛~! 사람이 많던 이유를 알겠더라구요.”라는 말을 하면서 역시나 밥을 비벼 먹으라고 말을 합니다.

또한, 연**님도 “한국인이라면 감칠맛나는 김치와 꼭 한번씩 생각나는 떡볶이 그 둘이 만난게 유자유김치떡볶인데 고대 대학가 근처라 영업시간도 여유로웠어요. 피자김치떡볶이랑 김말이 그리고 유자유술(알콜7%)을 먹었는데 양은 둘이 먹는데 엄청 배불리 먹고도 남았습니다. 매운맛 조절가능하고 특이한게 떡볶이 떡을 일반 떡볶이 떡이 아닌 떡국용 떡이 들어가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부드러웠어요. 유자유술 또한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라며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끝으로 이번 치킨피자김치떡볶이 집이 특별한 것이 있따며 이**님이 말하길 “유자유의 특별한 점은 떡국떡이 나온다는 점이에요. 떡볶이 소스도 일반떡볶이와 보다 더 잘베어 훨씬맛있었는데요. 보통 김치떡볶이도 맛있지만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피자김치떡볶이는 더더욱 맛있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의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래서인지 박**님 역시도 “안암 술집어디갈까 하다가 고대에 김치떡볶이로 유명한곳이 있다해서 검색해서 찾아간곳인데요. 매장도 깔끔하고 맛도 괜찮아 술한잔하기 딱 좋고 떡볶이를 먹고 난후 남은 소스에 밥과 김을 비벼먹으면 정말 맛있어요.”라고 말하며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는 곳이기에 한번은 맛보고 싶은 마음이 강해지기에 방문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치킨피자김치떡볶이#생생정보 치킨피자김치떡볶이 가격#치킨피자김치떡볶이 가격#치킨피자김치떡볶이#생생정보 유별난 맛집#유별난 맛집#유별난 맛집 치킨피자김치떡볶이#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치킨피자김치떡볶이#유자유김치떡볶이

치킨피자김치떡볶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유자유김치떡볶이

전화번호: 02-928-7754

주소: (도로) 서울특별시 성북구 고려대로24길 48 2층
(지번) 서울특별시 성북구 안암동5가 102-37 2층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50분 - 새벽 2시까지


가격 및 메뉴

치킨피자 김치떡볶이 ----- 25,500원

위와 같이 이번 치킨피자 김치떡볶이 맛집이라고 불리는 곳은 단순히 세가지 요리를 쌓아서 주는 것이 아닌 하나의 요리로 주기에 가성비 역시 대단한 집이라고 하네요.




치킨피자김치떡볶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552

허영만의 백반기행 서귀포 자리돔회 자리돔구이 제주도식 물회 횟집 자리돔횟집 위치

2021년 7월 23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13회 어서 혼저 옵서예 제주 서귀포 밥상 자리돔회 자리돔구이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비리지 않고 맛 좋은 고등어 회를 맛

funch-mom.tistory.com


이번 떡볶이 맛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왠지 이 집은 부인이랑 처제, 재수씨를 데리고 한번은 방문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을 받는 곳이네요. 그럼 이렇게 사람들이 좋아하는 치킨피자 김치떡볶이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생생정보 치킨피자김치떡볶이#생생정보 치킨피자김치떡볶이 가격#치킨피자김치떡볶이 가격#치킨피자김치떡볶이#생생정보 유별난 맛집#유별난 맛집#유별난 맛집 치킨피자김치떡볶이#생생정보 유별난 맛집 치킨피자김치떡볶이#유자유김치떡볶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