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한우 물회 버섯불고기 가격 택시맛객 김포 산들마을 위치

2021년 9월 24일 금요일 KBS 2TV 생생정보 1396회 택시맛객 천연 재료의 맛이 한가득 한우물회 & 한우버섯불고기 식당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길 ‘테이블 간격이 넓어 안심하시고 식사 하실 수 있습니다.(룸도 별도로 준비되어있습니다.) 산들마을은 전문소독업체에서 관리하고 있으며 농림축산 식품부에서 지정한 안심음식점입니다. 위생상태가 우수한 업체에 지정하는 음식점 위생등급제에서 우수 업소에 선정되었습니다.(식품의약품안전처 지정)’라고 말할 정도로 맛이 좋은 식당이라 한다.”

 

이렇게 이번 택시맛객에 한우육회와 버섯불고기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니 왠지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미리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김포 한우 물회 버섯불고기 식당 산들마을 후기 정보


먼저 이 한우전문점을 방문한 moo*****님이 말하길 “다음지도서 보면 벽이있는 쪽이 아니고 저기서 바로 들오어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은 괜찮은 편이나 특별하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넓고 쾌적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십니다. 네이버 예약 가능.”이라 말하면서 특별하진 않지만 괜찮은 식당이라 말을 하네요.

 

그리고 장**님은 “버섯 소고기 전골 점심 특선 시간을 이용해 회원 20명 모임 행사를 갖졌다. 음식 맛도 촣았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좋았던 기억이 있는 식당이라 말을 합니다.

 

 

 

 

 

더군다나 정말 이 집에서 한우물회가 좋았다는 Kim*******님의 말을 빌리면 “한우물회랑 초계국수 먹고 공기밥 말아서. 먹는데...밥맛이 식당에서 보기드문 맛이었습니다.사장님 목소리도 든기좋았음.재방문 200% 입니다.^^”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ver********님도 “여기 넘나 친절하고 음식도 맛있어요! 사장님 아드님이신거같은데 존잘탱^^ 눈호강하고갑니당~~~”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 좋았다고 극찬을 하네요.

 

 

 

 

그렇지만 꽃 님은 이 집에서 정말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면서 “산들마을 검색좀 해보니 카카오에 광고 네이버에 블로그 광고 하셨더군요.. 물론 아닌분도 있겠지만 전부 평이 좋다는건.... 음 아래 후기글 보니 더욱더 못믿겠다 싶고 개선좀 하시라는 마음을 담아 쓴소리 적습니다. 산들상 이라는 1인 14000원짜리 2명이 먹고 왔는데... 정말 너무 부실하더군요... 토요일 피크 타임 저녁임에도 불구하구 그 넓은 공간에 사람이 뜸했던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얼마나 양이 적은지 반찬도 적고 특히 주 메뉴 불고기는... 솥밥이 나오기도 전에 60%를 먹게 되더라구요...어쩐지 주문 받으실때문터 양 양 양 운운하더니... 도둑이 재발저린다고 처음부터 알아봤어야 하는데 어쨌든. 사장님의 철학이 음식낭비 하지 말자 인듯합니다. 뭐 이해는 합니다만 최소한 어느정도는 담아야 하지않겠나 싶습니다. 접시에 최소한 빈공간이 덜 보여야 하지 않나 싶은데.. 예를들어 찬도 몇가지 없는데 금일 나온 찐 호박은 성인 남자 엄지손톱 두개 합친것 만한게 두조각 나오더군요.. 기가막혔답니다. 그렇다고 불고기가 특출나게 맛있는것도 아니고 먹는내내 돈이 아깝다 생각한적은 요근래 첨인듯하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아쉬웠던 이 집에서의 이야기를 하네요.

 

 

 

 

그렇지만 이번 한우물회집이 정말 좋았다는 별빛****님은 “세번째방문인데 음식이 감칠맛나고 다 맛나네요 깨끗하고 청결한 구석구석이 맘에들고 친절하시고 좋아요 재방문의사 많아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재방문하는 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렇지만 역시나 채**님도 “맛은 있었고 친절 한데 직원분 마스크를 제대로 지켜 주셨음 합니다. 코로나는 코로 감염된다는데 코는 다 나오는 마스크 형태 아주 거슬리더군요. 그리고 메뉴를 어떤걸 주문하는건 손님 마음인데 굳이 비싼 메뉴를 권하는 이유는 뭐죠? 선택은 손님이 합니다. 맛에는 고기의 원산지가 중요 한게 아니라 생각합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아쉬운 마음이 들었다고 하네요.

 

 

 

 

끝으로 이래저래 말도 많지만 이 집이 좋다고 말하는 분들이 더욱 많은데 그 주 B*님은 “한우샤브불고기 시켰는데 버섯도 많고 맛있어요~!! 매장이 깨끗하고 잘관리된 느낌이에요. 물컵에도 먼지 앉지말라고 뚜껑도 두고 세심하게 신경쓰시네요.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세요. 특히 남자 서버분 왕친절해요! 재방문의사 있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하네요.

 

그래서인지 M****님도 “테이블도 크고 넓어서 좋도 애기의자도 있네용. 메뉴가 다양해서 좋아요. 장칼국수랑 먹으니까 너무 잘 맞아용 굿굿. 여러가지 시켰는데 다 맛있어요.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당 ㅎㅎㅎ”라 말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합니다.

 

이렇게 호불호는 있지만 최근에는 좋은 이야기만 나오는 한우육회와 한우 버섯불고기 맛집이기에 찾아가기 편하게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김포 한우 물회 버섯불고기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산들마을

 

전화번호: 031-982-3833

 

주소: (지번) 경기 김포시 양촌읍 누산리 461

 

이용시간: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한우물회 ----- 15,000원

한우 버섯불고기 2인 ----- 39,000원

 

이처럼 이번 한우 육회 맛집으로 나온 곳은 다른곳에 비해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주면서 맛은 좋다고 말하니 사람들이 모일 수밖에 없는 집이라고 하네요.

 

 

 

 

김포 한우 물회 버섯불고기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498

 

생방송투데이 11900원 감자탕 무한리필 맛집 대가집 수유직영점 위치

2021년 9월 6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890회 맛있Go, 싸다Go, 듣도 보도 못한 감자탕 무한리필 식당 정보 “이 집은 저렴한 돈으로 감자탕을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식당으로 강북에서 인기가 좋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한우물회나 버섯불고기는 동네 어디를 가도 다 있는 식당이지만 이 집은 고기맛이 좋기로 소문이 났다고 말하니 왠지 한번은 맛보고 싶어지네요.

 

그런 의미로 내일 아침은 한우육회집이나 갈 생각을 하면서 이번 생생정보 택시맛객에 나온 김포 한우 물회 버섯불고기 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