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부대피자 SNS 화제 맛집 오늘은 보글부대 위치

2021년 11월 11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29회 SNS 화제 맛집 부대 피자 식당 정보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에서 가성비 갑~ NO.1 부대찌개 전문점. 오늘은 보글부대입니다. '아끼면 망한다.'는 사훈을 가지고 항상 고객분들께 맛 좋은 음식+푸짐한 양으로 서비스 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주차는 매장 옆 공영주차장 이용 부탁드립니다(10분당 200원) 공영주차장 이용 고객께는 음료수를 서비스로 드립니다.”

 

이렇게 이번 SNS 화제 맛집에서는 부대피자라는 뭔가 특색있어 보이지만 익숙한 음식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익숙한 맛을 찾는 분들의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미리 다녀오신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부대피자집

 

#생생정보 부대피자#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SNS 화제 맛집#SNS 화제 맛집 부대피자#오늘은 보글부대

 

부대피자집 오늘은 보글부대 방문 후기 정보


먼저 이번 부대피자집을 다녀와서 아쉬움이 있다는 아기****님의 말로는 “근처를 예전부터 지나가며 한 번은 가봐야지 생각만 하다 드디어 방문을 했습니다. 가 겨 대비 다른 곳보다 햄과 소시지들이 푸짐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부침개를 부쳐 먹을 수 있게 김치전 반죽을 한통 주십니다. 안내판을 보니 아마 처음에는 반죽을 아예 갖다 놓고 셀프로 부쳐 먹은 거 같은데 아마 관리가 안 돼서 이렇게 테이블마다 한 통씩 주는 거 같았습니다. 부침개는 맛있었습니다. 바로 부쳐 따뜻할 때 먹으니 좋았습니다. 부대찌개도 나쁘지 않았는데 너무 짰습니다. 많이 짰습니다. 가 염보다는 무염이 보관이 오래되지 않아 가격이 비싼 걸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재료도 짠맛인데 양념장도 있으니 너무 짰습니다. 푸짐함을 좀 빼더라도 덜 짠맛이 나는 재료들로 요리하면 어떨까 싶습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맛은 좋지만 아쉬움이 살짝 남는다고 하네요.

 

 

부대피자집

 

 

 

 

그렇지만 edw********님은 “홍대 레스토랑 출신 쉐프의 피자와 부대찌게. 맛있는 김치전은 덤. 라면사리 무한리필에 맛 보장. 가성비 갑의 로컬 맛집.”이라 말할 정도로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역시나 유**님도 “양도 푸짐하고 제가 먹어본 부대찌개 중 최고~ 인생 부대찌개 맛집이네요. 이제 부대찌개 생각날 땐 무조건 보글부대로!”라고 말하면서 이 집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부대피자집

 

 

또한, 이 집의 부대찌개의 맛이 좋다는 kha**********님의 말로도 “6호선 새절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한 부대찌게와 뼈찜만을 메뉴로 하는 한국음식점. 일단 인원수에서 1인분 빼고 주문하라는 자신감이 눈에 띤다.(다만 2인일 경우엔 2인분 시키는게 매너, 3명부터는 과감히 1인분 줄여도 될 듯) 홍보용이 아니라 정말 어마어마한 양의 햄과 소세지, 수시로 주시는 서비스(이날은 우삼겹과 새우), 김치전(셀프로 부쳐먹어야함, 재료 제공), 무한리필 제공되는 사리와 밥까지 정말 배터지게 먹을수 있다. 또한 맛도 부대찌게 하면 대표되는 놀부 부대찌게에 흔히들 익숙할 수 있는데 온갖 햄종류와 사리류, 양념들로 맛없을수가 없는 구성. 3인 2인분(1인분당 10,000원)으로 먹어도 아마 충분할 것 같은 너무나도 친절하고, 맛있고, 양까지 넉넉한게 아니라 배가 터질것 같은 푸짐함이 있는 곳.(+ 친절한 아르바이트생들은 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부대피자집

 

 

 

 

 

그래서인지 변**님도 이번 부대피자집에 대해 “친절하고 부대찌개 맛 굿~입니다~~양이 진짜로 많습니다 ~~ 김치전은 직접 구워먹는 맛이 있고 특이하게 피자세트도 팝니다~~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라고 말하면서 재방문 할 것을 이야기하네요.

 

그리고 안**님 역시 “부대찌개의 색다른 진화. 찌개 그자체도 훌륭한데, 부침개를 직접 해먹는 재미와 핏자를 곁들여 먹는 조합은 매우 신선하네요. 게다가 가성비 짱! 양이 많아 4명이 3인분이면 충분하고 매장도 그러라고 추천^^ 직원분들 서비스도 상급입니다. 바로 옆에 공용주차장 있어서 좋아요.”라고 말하면서 서비스도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부대피자집

 

끝으로 이번 부대피자집에서 박**님이 말하길 “사장님 친절 직원분도 친절 합니다. 아이들 계란비빔밥만드는 중에 어찌 그걸 보셨는지 참기름도 가져다주시고 항상 오면 아이있는 가족 손님에 대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부대찌개는 역시나 맛있구요.”라고 말하면서 기본인 부대찌개의 맛이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임**님 역시도 “가성비 좋고 몇명이 가든지 배불리 먹을수 있어서 정말 좋음. 특별히 김치전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반죽도 주셔서 감사하게 잘 만들어 먹을 수 있었어요. 라면사리도 무한으로 제공해 주는거여서 5명이 가서 4인시키고 배불리 먹었어요. 불광천 앞에 있어서 벚꽃 피어 있을 때 먹어서 그런지 맛이랑 경치가 아주 금상첨화였습니다.”라고 말하며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이렇게 한번 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집이라고 말하니 그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아래 부대피자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부대피자집

 

 

 

 

 

#생생정보 부대피자#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SNS 화제 맛집#SNS 화제 맛집 부대피자#오늘은 보글부대

 

부대피자집 상세정보


상가명: 오늘은 보글부대

 

전화번호: 0507-1356-7907

 

주소: (도로) 서울 은평구 불광천길 430 1층

         (지번) 서울 은평구 응암동 580-19 1층

 

이용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피자주는 부대찌개 ----- 25,000 –35,000원

 

위와 같이 이번 부대피자 맛집은 부대찌개에 피자를 같이 주는 집으로 뭔가 대단해보이지만 가성비 맛집으로 보이기도 하네요.

 

 

부대피자집

 

#생생정보 부대피자#생생정보 SNS 화제 맛집#SNS 화제 맛집#SNS 화제 맛집 부대피자#오늘은 보글부대

 

부대피자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689

 

생생정보 소머리국밥 소머리수육 장사의 신 심학골가마솥 위치

2021년 11월 11일 목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29회 장사의 신 연 매출 11억 원 소머리국밥 소머리 수육 식당 정보 “이 집은 파주에서 장작불로 가마솥에 넣고 직접 만드는 소머리국밥집이라고 한다.

funch-mom.tistory.com

 

이번 부대피자 맛집으로 알려진곳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고 말하니 왠지 한번은 나도 가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집이네요.

 

그럼 이 집까지 가는 것은 뭐하니 부대찌개랑 피자를 시켜서 같이 먹으며 이번 부대피자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