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떡볶이 해물즉석떡볶이 맛집 마포 홍대씨부엉 위치

2021년 12월 22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60회 오천만의 메뉴 – 오천만의 떡볶이 정보


“이 집은 스스로 말하기로 ‘떡볶이를 좋아해서 떡볶이를 만들게 되었어요!! 홍대씨부엉은 욕같기도 하지만 씨(sea)바다의 뜻도 있어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식당이라 한다.”

 

이렇게 이번 즉석떡볶이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그 맛이 궁금한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정리해두겠습니다.

 

 

오천만의 떡볶이집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떡볶이#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떡볶이집#오천만의 떡볶이#생방송투데이 해물즉석떡볶이#마포 홍대씨부엉#홍대씨부엉

 

오천만의 떡볶이집 홍대씨부엉 방문 후기 정보


이렇게 이번 떡볶이집을 방문한 홍**님이 말하길 “다른 곳에서 경험할 수 없는 특별함!!! 맛은 기본이고 비쥬얼까지 잡은 사장님 당신은 최고!! 사이드 메뉴도 다 맛있으니 주저하지 마세요!!”이라 말하면서 좋아하네요.

 

특히, bet*****님이 말하기로도 “맛있어요! 많이 맵지도 않고요. 여자 세명이서 작은 사이즈 시키고 치즈볶음밥 3개 볶아서 먹었어요. 볶음밥에 치즈를 너무 두껍고 가운데쪽에 몰려 있어서 아쉬웠어요. 조금 더 얇아지더라도 퍼트려서 뿌려주셨으면 좋을거같아요!”이라 말하면서 최고의 떡볶이집이라고 하네요.

 

 

오천만의 떡볶이집

 

 

 

 

 

 

더욱이 이번 떡볶이집을 방문하는 nm***님이 말하기로는 “존맛...해물?문어 떡볶이 맛있고 똥집튀김이었나..그것도 맛있었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셨고 요새 손님이 늘은 이유도 궁금해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지도리뷰보고왔다고 했네요. 화장실에 날벌레가 많아서 좀 헉했는데 여름이라 그러려니..그것만 개선되면 좋을 것 같아요. 맛있고 친절해서 또 가고싶습니다. 양도 많았어요. 맵찔기준 좀 매웠지만 맛있어서 참고 먹었습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고 하네요.

 

 

 

오천만의 떡볶이집

 

 

역시나 이번 해물 즉석떡볶이집이 최고라는 룰*님의 말로는 “떡볶이에서 불맛 제대로네요 살면서 먹은 떡볶이 중 최고로 맛있어요 진짜ㅠㅠㅠ 국물 진하고 걸쭉하고 야채 하나하나에 불맛 완전 배어있고 양도 많고 맛있어요ㅠㅠ”이라 말하면서 좋아하네요.

 

또한, 진*님도 “미트떡볶이 보다 씨떡볶이가 더 맛있더라구요! 떡볶이 양념이랑 튀김이랑 치킨가라아게 다 맛있어여”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오천만의 떡볶이집

 

 

 

 

 

 

그러면서 마***님은 “주문한 씨-볶이 제품구성은 해물찜에 가까운 해물떡볶이라 나름 새로웠으나 신선함이 들쭉날쭉하다. 큼지막한 문어는 물론 각종조개와 해산물과 쫄면의 조화가 다채로와서 물리지는 않았으나 상대적으로 떡이 적어서 떡볶이로는 아쉽다. 그리고 여기 볶음밥은 다소 실망. 그러나 전반적으로 해물찜에 가까운 떡볶이는 만족스러웠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해줍니다.

 

이렇게 떡볶이집을 방문한 사람들은 정말 최고의 집이라고 말하면서 좋아하네요.

 

 

오천만의 떡볶이집

 

끝으로 이번 오천만의 떡볶이집을 방문한 jn****님의 말로도 “원래 리뷰 잘 안쓰는데 불향이 너무 좋아서 리뷰 남겨용! 문어가 진짜 크고 해산물 많이 올라가서 짬뽕같고 너무 조았어용...

그리고 보니까 플리마켓?도 하는거 같던데 밥도 먹고 구경도 하고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또한, C**님도 “떡볶이 완전 맛있었어요^^ 불맛도 나고~ 치킨 가라아게도 진짜 맛나요. 일본유학할때 좋아했는데 한국에서 먹은것 중에선 제일 맛있는거 같애요~~ 김치볶음밥이야 뭐 어딜가도 맛있는 음식이긴 한데 치즈랑 먹어서 더 맛있는거 같애요. 사장님도 칠전하시고~ 로제떡볶이가 새로 나왔다 하니 다음번 방문에 먹어봐야겠어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말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좋은 기억을 말하기 바쁜 집이라고 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이번 오천만의 떡볶이집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오천만의 떡볶이집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떡볶이#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떡볶이집#오천만의 떡볶이#생방송투데이 해물즉석떡볶이#마포 홍대씨부엉#홍대씨부엉

 

오천만의 떡볶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홍대씨부엉

 

전화번호: 0507-1378-5253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58-39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자정 12시까지

 

 

가격 및 메뉴

 

씨볶이 (2-3인) 20,000원

미트볶이 (2-3인) 14,000원

 

이렇게 이번 오천만의 떡볶이집으로 나온 곳은 워낙 가격도 저렴하면서 제대로 된 해산물떡볶이를 내어주기에 사람들이 많이들 모인다고 하네요.

 

 

오천만의 떡볶이집

 

#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떡볶이#생방송투데이 오천만의 떡볶이집#오천만의 떡볶이#생방송투데이 해물즉석떡볶이#마포 홍대씨부엉#홍대씨부엉

 

오천만의 떡볶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638

 

생생정보 3종 피자 티본 스테이크 고수의 부엌 용인 전대리457 위치

2021년 12월 22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457회 [고수의 부엌] - 3가지 맛을 한 번에 3종 피자 식당 정보 “저희 매장은 매일 아침 공수돠는 신선한 야채와 고기를 손질하여 5성급 호텔에서 오랜시간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떡볶이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이렇게 내어주는 떡볶이라면 무조건 맛봐야 할 것 같네요. 그리고 이걸 떡볶이라고 불러야 할지는 모르겠지만 그 맛이 너무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며 이번 오천만의 떡볶이집으로 나온 해물즉석떡볶이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