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접짝뼈국 먹킷리스트 압구정 돈불리제담 위치

2021년 12월 27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63회 먹킷리스트 – 서울에서 만나는 제주의 맛, 접짝뼈국 식당 정보


“이 집은 압구정에서 유명한 제주 음식을 파는 식당으로 평범해보이지만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고기국수를 포함해 접짝뼈국까지 제주식 음식의 맛이 좋다는 평이 많다.”

 

이렇게 이번 접짝뼈국 맛집이 나오면서 제주식 뼈국을 좋아하는 분들은 눈과 귀가 솔깃할 것 같아보이네요. 그렇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도 많을것으로 생각되기에 미리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압구정 접짝뼈국집

 

 

#생방송투데이 접짝뼈국#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먹킷리스트 접짝뼈국#접짝뼈국#압구정 돈불리제담#돈불리제담#압구정 접짝뼈국

 

압구정 접짝뼈국집 돈불리제담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한 김**님이 말하길 “식당가 안에 있어 뒤늦게 찾아가게 되었지만, 가격도 맛도 신사동 최고의 아웃풋 중 하나였습니다. 제주식 국밥과 국수를 주 식사메뉴로 선보이는데 진짜 제주식인지는 제가 잘 모르겠고 맛있다는 것만 알겠습니다. 겉에서 보기에는 그냥 오래된 식당가 한켠에 자리한 평범한 곳이지만 막상 들어서보면 꽤나 넓은 공간과 룸이 준비되어 있어 놀랐습니다. 내부도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구요. 뜨끈한 국물의 고기국수와 시원달콤한 비빔국수가 모두 먹고 싶을 때 반반국수를 주문하면 만원의 행복이라는 말이 찰떡!”이라 말하면서 이 식당에 대해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제주식인지 모르고 먹어도 맛이 좋은 집이라고 하네요.

 

 

압구정 접짝뼈국

 

 

 

 

 

더욱이 뇌*님은 “고기국수도 먹고 싶고 비빔국수도 먹고 싶다고요? 그럼 둘 다 먹으면 됩니다. 강남상가 안에 숨겨져 있는 제주도 요리 전문점. 가로수길에 아직도 이런 느낌의 건물이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 점심시간에 갔더니 저는 바로 들어갈 수 있었는데, 금방 웨이팅이 생기더라고요. 2가지 국수 (고기 + 비빔) (9,000₩) 혼밥족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파악하신 사장님... 국수 중 2가지를 골라서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심지어 점심에는 1000원 할인까지 돼서 9000원에 두 그릇을! 비빔국수 양념이 묵직하면서도 새콤달콤해서 상당히 맛있었어요. 고기국수는 처음에 먹을 땐 큰 감흥은 없었는데, 진가는 국물을 마실 때 드러나더라고요. 진하고 걸쭉한 국물이 요즘같은 날씨에 딱! 비빔국수랑 사골국물은 환상의 궁합이니 가능하면 두 종류 다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계란프라이 셀프바로 단백질 보충까지 완벽하게 커버하는 최고의 구성... 음식 나오는 데 오래 걸리는 거 빼고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다음에는 여럿이서 가서 돔베고기랑 물회도 먹어보고 싶네요.”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최고의 맛을 내는 집이라고 말하면서 극찬을 하기 바쁘네요.

 

 

압구정 접짝뼈국

 

 

그리고 점심에 먹는 접짝뼈국이 좋다는 DW*****님의 말로도 “점심식사하러 자주 가는곳인데 고기국수랑 접짝뼈국 국물이 진짜 진국입니다. 저녁에 술마실때는 룸도 있으니 예약하면되고 코스로 시켜드시면 좋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최고입니다.”이라 말하며 최고라고 합니다.

 

이렇게 국물이 진국이라고 말하면서 술마시기도 좋고, 사장님도 치절한 식당이라고 말하니 안가볼 이유가 없어보이네요.

 

 

압구정 접짝뼈국

 

 

 

 

 

그렇지만 이 집에서 좋았지만 다시는 안간다는 san******님의 말로는 “언론에 많이 반영된 음식점. 시장 상가 내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방문한다. 전반적인 음식은 깔끔하고 맛있으며, 미역과 돔베고기의 조합이 아주 좋다. 된장 물회와 한치 무침은 색다른 맛이며 꼭 추천한다. 다른 음식은 평범하며, 국수 메뉴 중에서는 비빔국수가 많이 싱거워 비추 한다. 가격대비 음식량이 적다. 추천은 하나 재방문의사는 없다.”라고 말하면서 좋지만 자신은 안간다고 하네요.

 

원래 이렇게 맛은 좋아도 자신과 맞지 않는 식당은 있기 마련이니 이해는 갑니다.

 

 

압구정 접짝뼈국

 

 

끝으로 M***님의 말을 빌리면 “돔베고기는 수육보다는 약간 퍽퍽하긴한데 나쁘지않았어요. 같이 나온 상추겉절이랑 먹으니까 괜찮았어요. 2가지국수로 고기랑 비빔 주문했는데 고기국수는 설렁탕같은 느낌이였어요 국물이 막 진하지는 않아요. 비빔국수는 깻잎,양파,다진고기,양념이 들어있고 중상정도 비빔국수였어요.”라고 말할 정도로 설렁탕 느낌의 고기국수라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거의 다들 좋다고 말하는 접짝뼈국집이지만 자신의 입맛을 잘 알고 방문하라는 분들도 많기에 일단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압구정 접짝뼈국

 

 

 

 

 

#생방송투데이 접짝뼈국#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먹킷리스트 접짝뼈국#접짝뼈국#압구정 돈불리제담#돈불리제담#압구정 접짝뼈국

 

압구정 접짝뼈국집 상세정보


상가명: 돈불리제담

 

전화번호: 02-546-2995

 

주소: (도로)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길 46 1층 상가내부

         (지번)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0-11 1층 상가내부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30분 - 오후 10시까지

               휴무일 일요일

 

 

가격 및 메뉴

 

접짝뼈전골 중 ----- 30,000원

 

이렇게 이번 접짝뼈국과 돔베고기를 파는 식당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은데 제대로 된 맛을 보여준다 말하니 너무 궁금하네요.

 

 

압구정 접짝뼈국집

 

 

#생방송투데이 접짝뼈국#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먹킷리스트 접짝뼈국#접짝뼈국#압구정 돈불리제담#돈불리제담#압구정 접짝뼈국

 

압구정 접짝뼈국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779

 

생방송투데이 굴 요리 한상 자족식당 거제도굴구이 위치

2021년 12월 27일 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2963회 자족식당 – 영양 가득 제철 굴 요리 한상 식당 정보 “여름철에는 굴을 먹을 수 없기 때문에 10월 중순부터 4월 초순까지의 기간에만 맛볼

funch-mom.tistory.com

 

솔직히 접짝뼈국이라고 해봐야 돼지국밥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그게 그거라고 생각할 것 같네요. 저 역시 그랬지만 맛을 보면 묘하게 다르단 것을 알 수 있고, 왠지 먹으면서도 더 먹고 싶은 음식이라는 것을 알 수있네요.

 

그래서인지 압구정까지는 못 가더라도 한번은 제주를 방문할 것을 기약하면서 이번 먹킷리스트에 소개된 접짝뼈국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