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수타삼겹살 식당 수타생고기 위치

2022년 3월 7일 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01회 [으라차차 인생역전] - 수타 삼겹살 식당 정보


“안녕하십니까.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에 위치한 저희 수타생고기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수타생고기는 찾아주시는 고객분들께 저희 수타생고기만의 맛을 전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음식의 맛은 무엇보다도 식재료의 품질과 음식조리에 있을 것입니다. 저희 수타생고기는 늘 엄선된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고객 여러분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음식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어머니의 손맛과도 같은 정갈한 음식조리로써 고객 여러분께 행복의 맛을 전해드리려 하고 있습니다. 타 매장과는 다른 저렴한 음식 값으로 부담없이 저희 매장에 오실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오시는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고자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맛의 진미를 저희 수타생고기에서 느껴보세요. 고객 여러분께 친절한 미소를 잃지않는 수타생고기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이번 인생역전 식당에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삼겹살 좋아하는 사람들은 꼭 한번 가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 집의 수타삼겹살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수타삼겹살 식당

 

 

#생생정보 수타삼겹살#생생정보 수타삼겹살 식당#수타삼겹살 식당#수타삼겹살#수타생고기

 

동대문 수타삼겹살집 수타생고기 방문 후기 정보


먼저 바다****님이 말하길 “사장님이 고기 구워주심. 고기 맛있음. 된장찌개는 청국장느낌도 나고 맛있음. 냉면도 맛있음. 고기가 그래도 제일 맛있음.”이라 말하며 최고라고 하네요.

 

또한, 완**님도 “인생 고깃집,,, 항상 구워주시는데 최근에 직접 구워먹었더니 약간 실망이었어요,,,,기본 반찬 푸짐하고 냉면 서비스 주시는데 돈주고 시켜먹는 만큼 푸짐하게 담아주셔서 좋아요 ”이라면서 역시나 이 집을 방문한 분이 말하길 정말 인생고기집이라고 말하면서 사장님이 직접 구워주는 고기가 진짜 맛이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수타삼겹살 식당

 

 

 

 

 

또한, 박**님은 “오랜만에 대접받으며 고기먹은 느낌이네요. 삼겹살도 넘 부드럽고 넘 잘먹어서 백년만에 리뷰남겨요,”라고 말하며 thw****님도 “특선메뉴 제육볶음 너무 맛있습니다^^ 사장님 이모님 친절하시고 너무 좋아요~”이라 극찬을 합니다.

 

그러면서 민**님은 “말이 필요없는 고기네요!! 사장님 직원분들 서비스도 너무 좋아요~~!!”이라면서 역시나 이번 수타삼겹살집을 말하면서 말이 필요 없는 맛집이라며 극찬을 하는 분들이 많네요.

 

 

 

생생정보 수타삼겹살 식당

 

 

 

그래서일까? thw****님은 이번 수타삼겹살 맛집에 대해 극찬을 하며 “정말맛있어요~ 이젠 시원한 도토리묵까지!!! 진짜 맛집입니다ㅜㅜ”이라 말하면서 도토리묵까지 맛있는 진짜 맛집이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면서 달*님도 “정말 맛있게 먹고 갑니다. 아침점심저녁 수타생고기에서 먹고싶네요 반찬들 굿입니다. 차돌된장 너무 맛있었어요. 삼겹살과 잘 어울립니다.”라는 말을 할 정도로 삼겹살도 좋지만 차돌된장의 맛이 좋다고 하네요.

 

 

생생정보 수타삼겹살 식당

 

 

 

 

 

그러면서 이 집의 단골인 thw****님은 “오늘도 수타생고기집으로 퇴근을 하였지요~ 언제먹어두 수타삼겹살 질리지않아요~ 친절하신 이모님 고기 맛있게 구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또올게요^^”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고기도 직접 구워주고, 질리지 않는 맛이라고 하네요.

 

또한, 민**님 역시 “사장님 서비스도 정말 좋으시고 엄청친절하세요!!! 고기는 육즙 콸콸콸~!!! 육즙이 살아있는 율금고기!!엄청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이라 말하며 이 집의 고기는 육즙이 많다고 합니다.

 

 

생생정보 수타삼겹살 식당

 

 

끝으로 달*님은 “정말맛있네요?! 반찬도 다양하게 많이나오고요 너무 친절하시네요 고기도 구워주시고... 고기가 너무부드럽네요 느끼함도 없고 정말 맛있게 잘먹고갑니다 또갈게요 약속합니다!”이라 말할 정도로 느끼함도 없고, 부드러운 고기의 맛이 참 좋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th*****님의 말로는 “점심부터 삼겹살에 갈비탕까지..... 지대로 먹었네요~ 눈뜨면 생각나는 수타생삼겹ㅠ0ㅠ 질리지않아요 느끼함전혀없어요 너무 부드러워요.. 후기올리면서도.... 또먹고싶어요 ㅠ”이라 말하며 질리지 않는 고기라고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는 수타삼겹살집이라고 말하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식당에 대한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수타삼겹살 식당

 

 

 

 

 

#생생정보 수타삼겹살#생생정보 수타삼겹살 식당#수타삼겹살 식당#수타삼겹살#수타생고기

 

동대문 수타삼겹살집 상세정보


상가명: 수타생고기

 

전화번호: 02-2233-1362

 

주소: (도로) 서울 동대문구 천호대로2길 23-3

         (지번)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 104-7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울금삼겹살 ----- 14,000원

 

위와 같이 이번 수타삼겹살 맛집은 울금삼겹살로도 알려진 곳으로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은데 그 맛이 월등해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 식당이라 하니 궁금하네요.

 

 

생생정보 수타삼겹살 식당

 

 

 

#생생정보 수타삼겹살#생생정보 수타삼겹살 식당#수타삼겹살 식당#수타삼겹살#수타생고기

 

동대문 수타삼겹살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907

 

생방송 오늘저녁 슬기로운 외식생활 한우 서비스 식당 대구 길섶한우 위치

2022년 3월 7일 금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735회 슬기로운 외식생활 - 한우가 서비스? 배보다 배꼽이 큰 맛집! 방송 정보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오늘의 맛집은, 고급 음식의 대표 주자인 한우를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 으라차차 인생역전에서는 수타삼겹살이라는 뭔가 짜장면집에서 볼법한 음식을 가지고 제대로 성공한 분의 매장이 나오니 그 맛이 정말 궁금해지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을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너무 커지기에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도 많을 것 같아 저 역시 코로나 시즌 이후를 생각하며 이번 생생정보 으라차차 인생역전에 소개된 수타삼겹살집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