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밥즈 춘천 6미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 카페 생그레 위치

2022년 6월 18일 토요일 EChannel널 25회 춘천 6미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 카페 정보


“생그레를 검색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생그레는 유기농 아이스크림 전문카페이며 생그 레만의 특색있고 다양한 유기농 아이스크림으로, 사계절내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오롯이 생그레에서 제공한 유제품은 유기농 우유로 세계유기농업운동연맹(IFOAM)으로 유기 인증받은 범산목장우유로 사용하여 !!믿고 드실 수 있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입니다:)”


이렇게 이번에 춘천 6미 편에서는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파는 집이 나오면서 괜시리 사람들의 입맛을 다시게 만들고 있네요. 그래서인지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다시금 가보는 곳이라고 말하니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맛보기 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밥즈 춘천 6미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



#토밥즈 춘천#토밥즈 춘천 6미#춘천 유기농 아이스크림#춘천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생그레#춘천 생그레

춘천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집 생그레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말하는 H***님이 말하길 “맛있는 유기농아이스크림을 파는 가게. 아기자기하고 옥상도 있어 아이랑 오기 좋다. 주차공간은 따로 없어서 골목길에 주차하여야 함.”이라 말하면서 참 좋았다고 말을 하네요.

또한, 소소한 팁을 말해주는 so***님은 “분위기좋은 한적한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꼭 콘으로 토핑된거해서드세요”이라는 말을 하네요.

토밥즈 춘천 6미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





그러면서 gree********님은 “아이스크림 사랑. 열기도 식힐겸 시간이 남아 가는 길에 들릴만한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아이스크림 맛집이 있다. 원재료 구성도 플레인이라 취향에 맞는다. 상호 만큼이나 매장 전경도 싱그로운 집. 춘천의 명소 의암호도 보이고 딱 트이고 너른 시야가 시원함을 더한다. 예쁜 루프탑이 있어서 오르니.. 좀 더웠다. 옥상은 사원한 봄,가을이 제 격이다.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낯설고 제한적이다. 멋 모르는 주문에 실망하느니 아는게 전부다. 결국 늘 맛보던 초코 반,바닐라 반이다. 주둥이가 넓은 콘에 담긴 아이스크림이 꽉찬 밀도에 꽤나 묵직하다. 이곳에 오면 한번씩 들려 볼만한 곳이겠다. 연인들이라면 이 아이스크림이 더욱 달달하겠다. 연식은 되었어도 맛난 아이스크림은 꽤 좋다. 생각나면 발길 닿는 단골집 추가!”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이 집에서의 기억을 공유하네요.

토밥즈 춘천 6미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




그러면서 생각이상으로 좋았던 경험이라는 김**님의 말로는 “생각이상으로 좋네요~ 깔끔하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주인분들도 너무 좋고 비쥬얼, 맛 굿굿입니다. 안먹고 가면 아쉬울뻔~ 넘잘먹고 갑니다^^”이라는 말을 할 정도로 괜찮았다고 합니다.

또한, 정**님 역시 “산책하다가 우연히 보고 들어왔는데 유기농 아이스크림이 아주 맛나네요 ㅎ 옥상 루프탑에서 먹는 아이스크림, 분위기 모두 좋습니다 ㅎ”이라고 말을 합니다.

토밥즈 춘천 6미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





그리고 이 집이 특별한 콘을 고르는 재미도 좋다는 To***님의 말로는 “유기농 아이스크림 전문점.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특별한 콘이 고르는 재미도 있어요. 가게내부도 아기자기하게 예쁘네요. 하지만 가격이 좀 비싼편이에요~ 커피나 음료도 있고 옥상에는 루프탑도 있어요.”라고 말하면서 가격은 나가지만 맛이 참 좋다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가격을 말하지만 그 맛과 재미가 참 좋은 집이라는 말을 꼭 하네요.

토밥즈 춘천 6미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





끝으로 이번 유기농 아이스크림집이 좋다는 jieu*****님의 말로도 “루프탑에서 보는 풍경이 너무 멋졌습니다! 바로 뒤에 산이 있어서 불어오는 산바람도 시원하고 좋았어요! 오레오오즈 콘+초코아이스크림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ㅠㅠ”이라 말하네요.

또한, 자주 방문한다는 김**님 역시 “사장님 친절하시고 아이들이 특히 좋아해서 한달에 1번이상은 가는거같아요... 아이스크림 외에도 에이드도 맛있어요.”라고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하고 싶은 집이라 말하기에 이번 방송에 나온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집에 가고픈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토밥즈 춘천 6미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




#토밥즈 춘천#토밥즈 춘천 6미#춘천 유기농 아이스크림#춘천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생그레#춘천 생그레

춘천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집 상세정보


상가명: 생그레

전화번호: 0507-1331-1265

주소: (도로) 강원 춘천시 소양정길 28-1
(지번) 강원도 춘천시 소양로1가 92-50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플레인 컵 ----- 4,100원

이처럼 이번에 유기농 소프트 아이스크림 맛집으로 알려진 곳을 보고 있으니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그 맛이 너무 궁금해지네요.

토밥즈 춘천 6미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




#토밥즈 춘천#토밥즈 춘천 6미#춘천 유기농 아이스크림#춘천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생그레#춘천 생그레

춘천 유기농 소프트아이스크림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39

생방송투데이 푸딩 파이 빵 플레이스 빵집 연남동 더파이샵 위치

2022년 6월 14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070회 빵플레이스 – 빵 플레이스 No. 48 흔들흔들~ 흔들어야만 제맛! 푸딩 파이 빵집 정보 “이 빵집은 워낙 푸딩파이가 유명한 집으로 2022년 6월 말까지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유기 인증을 받은 원유를 가지고 아이스크림을 만드는 집을 보고 있으니 왠지 아이랑 같이 가서 먹어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특히, 괜시리 더욱 맛나게 맛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들기에 미리 방문해서 제대로 맛본 분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