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해신탕 신의 한수 랍스터 해신탕 맛집 파주 약선마을 위치

2022년 7월 6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587회 [신의 한수! 맛의 결정타!] - 바다를 통째로 담은 황제 보양식 식당 정보


“싱싱한 해산물과 약초로 만든 '약선요리' 면역력이 필요한 요즘, 약선마을에서 몸에 좋은 보양식으로 건강 챙기세요~! 저희 약선마을에서는 가장 중요한 재료와 물은 강원도에서 약수물을 직접 공수하여 요리를 조리합니다. 몸에 좋은 보양식,약선요리를 개발하여 귀한분의 소중한 인연을 만나는자리를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공간과 정갈한 약선요리로 기쁨과 즐거움을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해신탕을 제대로 만들어주는 식당이 나왔는데, 특별하게도 약수로 만든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이런 류의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최고의 맛집으로 불리지 않을까 생각하기에 그 맛이 궁금한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의 한수 랍스터 해신탕



#생생정보 해신탕#생생정보 신의 한수#생생정보 랍스터 해신탕#신의 한수 해신탕#신의 한수 랍스터해신탕#랍스터해신탕#파주 약선마을#약선마을

파주 랍스터 해신탕집 약선마을 후기 정보


먼저 정**님이 말하길 “점심으로 간단히 쫄복 지리랑 더덕정식 시켜서 먹었는데 나물 반찬들이 맛있고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한번 더 가보고 싶은 식당입니다^^ 큰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쉽고 주차장도 넓고 소규모 모임 장소로도 좋아보였어요~!”이라 말하면서 좋았다고 하네요.

또한, jin****님도 “부모님 모시고 식사 다녀왔어요. 깨끗하고 친절하고 음식 맛있고 ~~최고예요. 계산시 바로 앞에 1000 원짜리 아이스크림 꼭 드세요 ㅋㅋ 아이스크림까지 맛있어요^^”이라 말하며 이렇게 한번 방문한 사람들은 이 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내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며, 최고의 맛집이라고 하네요.

신의 한수 랍스터 해신탕



그러면서 이번 해신탕집이 좋았다는 cha******님은 “벽초지수목원 근처에 있습니다. 도로가 옆에 있고 주변에 식당들도 많아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을거라 생각했는데 좀 만 늦었으면 대기 좀 했을것 같네요. 오복탕을 시켜 먹었습니다. 겉에는 가리비와 조개 전복등 다양한 해산물이 쌓여있고 거기에 산낚지를 데쳐서 먹습니다. 해산물을 다 먹게되면 안에는 오리 한마리가 들어 있네요~~ 감초 및 동충화초 등 약재들이 듬뿍 담아서 끓여진 국물이 베이스가 되서 오리도 비리지가 않고 부드럽게 잘 넘어가네요~~ 몸보신을 하는걸 느끼면서 맛도 있으니 금상첨화네요~~다만 아쉬운점은 식당이 손님들로 바쁘다보니 서비스 면에서는 좀 떨어지네요~~그래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이라는 말을 하며 역시나 이 집을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집으로 해산물을 푸짐하게 쌓아서 내어주는 집이고, 약초등도 같이 잘 어우러진다고 말을 하네요.

신의 한수 랍스터 해신탕





그리고 clut********님은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랍스터 사진찍도록 먼저내오시고 사진찍으니 먹도록 손질해오시는데 요즘 취향 잘알고 계시네요. 음식맛은 국물맛이 한약같은 맛이 나긴했는데 맛있게 잘먹긴했는데 호불호가 있을순 있겠더라구요.”이라고 말을 하네요.

또한, 여***님도 “해신탕이 해산물과 닭고기가 함께 나오는 음식인데 양이 정말 많아서 4인이 먹고도 남을 정도에요. 가격이 정말 비싸요. 음식양을 좀 줄여서 적정한 가격에 판매한다면 다른 음식도 추가해서 같이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이라면서 이 집을 말하는 다른 분들은 사진도 찍을 수 있게 배려도 해주고, 함께 나오는 음식의 양도 많고, 가격은 나가지만 참 좋았다고 하네요.


신의 한수 랍스터 해신탕





역시나 이번 해신탕집이 좋다면서 gon******님은 “음식과 밑반찬이 맛갈 납니다. 두루치기는 매콤하면서도 고소하고.. 물회는 사이다 맛이 좀 강하긴 했어도 새콤 달달하고 시원했고.. 다만 생선구이 시켰는데 덜 익혀나온 느낌이라 사장님께 말씀 드렸더니. 다시 더 구워 주셨네요. 그랬더니 더 꼬독하고 화로 불 맛에 더 고소해졌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주차도 어렵지는 않았습니다.”이라고 말을 하네요.

그러면서 오**님 역시 “국물도 진국이고 먹고나서 몸이 건강해진느낌! 양이 엄청 많아서 소자 성인 3명이서 먹었는데도 남아서 닭은 포장했네요!” 말을 하며 국물이 참 좋고, 건강해지는 맛이라고 말하면서 양도 엄청나서 정말 좋다고 말을 하네요.

신의 한수 랍스터 해신탕




끝으로 이 해신탕집이 참 좋다면서 이**님이 “이렇게나 푸짐한 해신탕은 이 곳이 처음이에요! 해산물도 너무 푸짐하고 큰 토종닭이 들어 있어서 몸보신으로 제격이에요! 메뉴도 다양하게 있구 공간이 넓어서 좋아요. 조금 비싸지만 둘이서 소 자 먹었는데도 꽤 남았어요! 셋이서 드셔도 괜찮을 양입니다. 강츄해요! ㅎㅎ”라고 말을 하면서 추천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또한, Ss*****님도 “해신탕 먹으러 주기적으로 들리는 곳 입니다. 전국에서 가장 맛있는 해신탕 집 중 하나라 생각됩니다.”이라고 말하면서 주기적으로 방문하고, 아마 전국 제일이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먹어본 사람들은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제대로 푸짐하게 내어주는 곳이라고 말하기에 다음 방문을 생각하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의 한수 랍스터 해신탕




#생생정보 해신탕#생생정보 신의 한수#생생정보 랍스터 해신탕#신의 한수 해신탕#신의 한수 랍스터해신탕#랍스터해신탕#파주 약선마을#약선마을

파주 랍스터 해신탕집 상세정보


상가명: 약선마을

전화번호: 0507-1431-3256

주소: (도로) 경기 파주시 광탄면 부흥로 133 1층 약선마을식당
(지번) 경기도 파주시 광탄면 방축리 123-3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약수 해신탕 소 ----- 110,000원
랍스터 해신탕 소 ----- 150,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소개된 해신탕집은 가격도 가격이지만 그 풍성함이 달라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다고 말하는 곳이네요.





#생생정보 해신탕#생생정보 신의 한수#생생정보 랍스터 해신탕#신의 한수 해신탕#신의 한수 랍스터해신탕#랍스터해신탕#파주 약선마을#약선마을

파주 랍스터 해신탕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62

줄 서는 식당 홍콩식 바비큐 BBQ 덮밥 도가니커리국수 마파두부 볶음밥 맛집 용산 로스트인홍콩

2022년 7월 4일 월요일 TvN 줄서는 식당 24회 용산 도가니커리국수 마파두부 볶음밥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용리단길에 위치한 홍콩식 BBQ 전문점으로 런치와 디너 메뉴가 가능한 시간대가 정해진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해신탕 맛집으로 소개된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이 집이 사람들에게 유명한지 알 것 같네요. 특히, 약수물로 만드는 해신탕과 백숙 등이 왠지 모르게 다른 깊은 맛을 낼 것 같다는 생각을 하기에 다음을 저 역시 다음 파주 여행을 기약해보며 이번 생생정보 신의 한수에 소개된 해신탕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