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달인 부여 냉국수 달인 은둔식당 장원막국수 위치

2022년 7월 25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53회 은둔식달 - 부여 냉국수 달인 식당 정보


“부소 산성 근처에 위치한 막국수 전문점입니다. 허름한 시골집을 개조하여 만든 소박한 분위기이지요. 새콤달콤한 육수와 주문하면 뽑아내는 메밀 함량이 높은 국수면에 살얼음을 띄워낸 막국수가 대표 메뉴입니다. 돼지 목삼겹으로 만든 편육도 반응이 좋지요. 줄을 서서 기다리는 손님이 많으니 식사 시간대에는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 소개된 냉국수 달인의 매장은 노포라고 부르기엔 너무 유명한 집으로 한번 맛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그런 집이라고 하네요. 특히, 전국적으로 알아주는 맛집이라 사람들이 줄서서 먹는다고 말하니 바로 달려갈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의 달인 부여 냉국수 달인




#생활의 달인 부여 냉국수 달인#부여 냉국수 달인#냉국수 달인#은둔식당 부여 냉국수 달인#부여 냉국수 달인 은둔식당#생활의 달인 냉국수 달인#장원막국수#부여 장원막국수

부여 냉국수 달인 국수집 장원막구수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해서 제대로 맛봤다는 MM***님이 말하길 “막국수랑 편육 너무 맛있었어요! 맛집인정.. 막국수에 편육 얹어서 같이 먹어주면 꿀맛보장ㅎㅎ 음식 서빙은 주문한지 얼마 안되서 금방 제공되고 거의 10분만에 음식 순삭했어요.. 줄은 매우 길었는데 회전율은 빨라서 금방 줄어들긴합니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순식간에 먹게 되는 집이라고 하네요.

또한, 빙**님도 “평소에 먹던 막국수랑 맛이 달랐는데 원래 막국수 맛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어서 그런지 이 맛의 막국수가 더 맛있었었어요. 수육이 정말 부드러워요 꼭 같이 먹어야 해요. 수육 반만 시켜도 둘이 먹기에 양이 맞아요.”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생활의 달인 부여 냉국수 달인





그리고 정말 잘 먹고 왔다는 gu****님은 “후기가 호불호가 갈리는 듯 보여서 조금 걱정했는데, 저는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 일단 음식도 빨리 나오구, 김치 맛있고 국수도 면이 두껍지 않고 입안에 넣으면 샤라락 없어져요. 수육도 아주 야들야들 짱맛”이라는 말을 하면서 괜찮았다고 하네요.

역시나 김**님도 “막국수가 더 차가웠으면 좋겠어요 편육이 맛있었어요 고추짱아찌랑 곁들어 먹으니 별미입니다.”이라 말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부여 냉국수 달인






그렇지만 아쉬운 마음이 있다는 go****님은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 쓰면서 선택할 키워드가 없는 경우는 처음이다. 평소 웬만하면 장점 위주로만 쓰는 편이고 키워드도 최대 수까지 고르는데 맛도, 양도, 가격도, 서비스도 뭐 하나 인상적인 게 없다. 오랜만에 함께하는 가족여행이라 점심식사 할 곳을 엄선해서 방문했지만 내 선택은 처절한 실패였다. 매장이 오래되어 깔끔하지 않고, 기대가 컸던 음식도 내가 그간 먹어본 막국수 중에 제일 별로였다. 시큼한 국물 맛이 여느 막국수와 다르다면 다를까. 수육도 평범하다. 사장님이나 직원들의 서비스도 그저그랬다. 대기줄이 길까봐 오픈시간 맞춰 가서 바로 식사할 수 있던 건 그나마 다행이다. 오래 기다려서 먹었으면 더 슬펐을 것 같다. 8만원이 아깝다. 배후에 인생막국수라고 선동하는 리뷰 조작단이 있나 의심스러울 정도다”이라는 말을 하면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고 합니다.

생활의 달인 부여 냉국수 달인




그렇지만 이 집이 최고라는 jul******님은 “3대 막국수 중에 하나라고 들은 기억이 나서 다른 지역 여행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들려서 먹었어요. 막국수 시원하고 감칠맛 나는것이 듣던대로 맛났고요 편육도 왜그리 후기가 좋은지 딱 알겠더라구요 막국수랑 함께 먹으니 더 맛났어요. 토요일 오후 4시 15분쯤 갔는데 대기 5팀 정도였고 대기라 하기 뭐하게 바로바로 자리 정해주며 빠졌어요. 30분쯤부턴 재료 소진이라 하시더라구요.”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라고 합니다.

이렇게 재료 소진도 빠르고, 그 맛이 좋아 후기도 좋은 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생활의 달인 부여 냉국수 달인





끝으로 자신의 인생 막국수라면서 da***님은 “인생 넘버원 막국수. 면이 비빔면 면처럼 얇고 식감이 좋음. 국물맛 좋고, 김치도 맛있음. 시골 할머니집 같은 가게 분위기도 적절함. 또 가고 싶다.”이라고 말을 하면서 극찬을 합니다.

역시나 hyu*******님 역시 “새콤달콤한 막국수 국물이 맛있네요. 편육도 같이 먹기 좋았어요. 다음에 부여 다시 오면 또 올것 같아요. 주말 점심인데 대기는 30분 정도 한듯해요.”라는 말을 할 정도로 다시금 오고 싶은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활의 달인 부여 냉국수 달인





#생활의 달인 부여 냉국수 달인#부여 냉국수 달인#냉국수 달인#은둔식당 부여 냉국수 달인#부여 냉국수 달인 은둔식당#생활의 달인 냉국수 달인#장원막국수#부여 장원막국수

부여 냉국수 달인 매장 상세정보


상호명: 장원막국수

연락처: 041-835-6561

주소: (도로) 충남 부여군 부여읍 나루터로62번길 20
(지번) 충남 부여군 부여읍 구교로 8-1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5시까지


메뉴 및 가격

메밀막국수 ----- 8,000원

이번 냉국수 달인의 매장은 가격도 저렴하면서 그 맛이 월등해 사람들이 안오면 이상한 집이라고 말하니 더욱 궁금하네요.

생활의 달인 부여 냉국수 달인





#생활의 달인 부여 냉국수 달인#부여 냉국수 달인#냉국수 달인#은둔식당 부여 냉국수 달인#부여 냉국수 달인 은둔식당#생활의 달인 냉국수 달인#장원막국수#부여 장원막국수

부여 냉국수 달인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funch-mom.tistory.com/1145

생활의 달인 전주 탕수육 달인 은둔식당 대보장 위치

2022년 7월 25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52회 은둔식달 – 전주 탕수육 달인 식당 정보 “이 중식당은 전주에서 오래된 식당 중 하나로 탕수육과 깐풍기, 간짜장을 잘하는 집이라고 한다. 특히,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냉국수 달인의 매장은 워낙 유명한 곳으로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는 그럼 맛집이라고 하네요. 특히, 막국수 전문점으로 사람들이 더욱 많이 찾는 집이라 말하기에 저 역시 이 맛을 한번은 보고 싶기에 다음을 기약해보면서 이번 생활의 달인에 소개된 냉국수 달인의 식당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