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저녁 태안 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밥 잘 주는 민박집 꽃지바다이야기펜션 위치

2022년 7월 26일 화요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 1831회 [밥 잘 주는 민박집] - 고기 무한리필 민박집 정보


“꽃지 해변 도보3분 거리/사람과자연을 함께 생각한 최고급 목조 펜션 꽃지바다펜션은 넓은 객실에서 만끽하는 아늑함으로 몸과 마음이 평화로움을 찾는 곳. 자연과 함께 할 수있는 넓은 테크에서 시원한 바다 바람의 소리를 들어보세요. 낙조가 아름다운 꽃지바다펜션”


이렇게 이번에 바비큐 무한리필과 한식뷔페를 제공하는 민박집으로 나온 곳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많이들 찾는지 알 것 같고, 그 맛이 너무 궁금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습니다.


태안 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밥 잘 주는 민박집




#생방송 오늘저녁 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밥 잘 주는 민박집#바비큐 무한리필 밥 잘 주는 민박집#밥 잘 주는 민박집#태안 밥 잘 주는 민박집#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민박집#태안 꽃지바다이야기펜션#꽃지바다이야기펜션

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민박집 꽃지바다이야기펜션 후기 정보


이 집을 방문하고 정마 좋았다고 말하는 H******님이 말하길 “사장님 사모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마음씨도 넉넉하신게 느껴져서 진짜진짜 또 가고 싶은 곳이예요! 귀여운 꽃지 덕분에 더 힐링 되었어요. 바쁘신대도 두릅도 손수 따주시고, 고사리 따는법도 알려주시고.. 방학 때 시골 삼촌집 놀러갔다온 기분. 바베큐도 이가격에 말이되나 싶을정도로 푸짐하게 나와서 정말 배부르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15명이하라서 뷔페가 아니여서 살짝 아쉬웠지만, 떡만두국 아침에 사장님께서 방문을 여러번 두들긴 끝에 전달받았어요. 무거운데 방앞까지 가져다 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떠나기전에 사장님께 너무 잘 놀고 간다고 감사인사 드리고싶었는데 바쁘신지 인사 못드리고 와서 아쉬워요ㅜ 사장님 사모님 항상 건강하시고, 또 놀러가겠습니당.”이라 말하면서 정말 최고의 민박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태안 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밥 잘 주는 민박집




더욱이 E****님 역시도 “2박 3일 잘 쉬다 왔어요!! 진짜 최고였습니당. 무한리필 고기는 그냥 질 좋고 맛있는 고기 사다 놓으시는 것 같아요... 진짜 맛있었고, 조개탕과 김치전, 밑반찬들 다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조식으로 첫날 떡국먹었는데, 맛있어서 다음날도 떡국 먹었어요 ㅎㅎㅎㅎ 갯벌도구도 대여받아서 갯벌체험도 해보고ㅎㅎ 낯 안가리는 귀여운 강쥐도 있어요!! 사장님부부 두 분 모두 인심좋고 친절하셔서 잘 머물다 왔습니다!! 가족여행 안면도로 고민하고 계시면 꽃지바다이야기 추천드려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인심도 좋고, 친절하기까지 한 곳이라면서 추천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태안 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밥 잘 주는 민박집





그래서일까? 바비큐도 좋고, 조식도 좋은 집이라면서 H***님이 “정말 너무 너~무 행복한 시간이였어요! 강아지와 함께했는데, 가격대비 방이며 바베큐며 조식이며 바다까지 걸어가는 시간이며 모든게 완벽했습니다. 덕분에 남편 그리고 강아지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왔어요! 특히나 저희 강아지 산책코스로 너무 좋다보니 강아지 표정에서 아쉬워하는게 보이더라고요ㅠㅠ 다음에는 꼭! 2박을 하자고 다짐하면서 집에왔어요! 태안으로 가신다면 정말 옷만 챙겨가면 될정도로 다 준비돼있으니 편하게 다녀오실 수 있을것같아요! 완전 추천합니다! 그리고 사장님! 사모님! 일박동안 정말 편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녀본 펜션중에서 가장 몸, 마음 편하게 있을 수 있는 곳이였어요! 오래오래 해주세요~ 조만간 또 놀러갈게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편하게 있던 곳이라고 하네요.

태안 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밥 잘 주는 민박집




그리고 이 집이 정말 좋다는 코코***님은 “친절하고 친절하고 또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편히 묵다왔습니다. 저녁 바베큐, 아침 조식까지 정성스레 준비해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룸컨디션은 시설이 최신식은 아니긴하나 사장님께서 하실 수 있는한 정성스레 대접해주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방 깨끗하고, 세스코관리 받고있어 그런지 벌레도 없고, 화장실은 필터샤워기 설치해주셔서 깔끔한 기분으로 잘 썼습니다. 그리고 수건이 뽀송하고 질이 좋았어요~! 방바닥 난방도 절절 끓어 뜨끈히 지질 수 있을 정도여서 부모님께서 좋아하셨네요. 요새 날씨가 추워 해루질을 못하셔서 해산물을 저녁 바베큐 식사에 곁들여 내놓으시지 못하셨다며 아쉬워하시는 사장님이 참 인간적이셨어요. 다음에 또 재방문하겠습니다~ +주차장 옆에 커다란 하얀개가 케이지에 있는데 너무 순하고 예뻤어요.”라고 말하면서 재방문을 이야기하네요.

태안 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밥 잘 주는 민박집




끝으로 다시금 머무르고 싶은 집이라면서 qo*****님이 “언니 친구분들 여행을 위해 네이버 검색 중에 발견한 펜션인데 사전에 문의전화도 넘 친절하셔서좋았는데 실제 이용하고 온 언니네 일행들이 반응이 폭발적이라 리뷰를 안쓸 수가 없네요 사장님부부 너무 친절하시고 저녁 무한리필 바베큐에 주인집 사모님의 정성가득한 감동적인 아침부페에 모든 것이 완벽한 1박이었다고 합니다. 저도 다음에 안면도 가게되면 꼭 머무르고 싶은 숙소가 되었어요.”이라고 말하며 최고라는 말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방문할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태안 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밥 잘 주는 민박집




#생방송 오늘저녁 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밥 잘 주는 민박집#바비큐 무한리필 밥 잘 주는 민박집#밥 잘 주는 민박집#태안 밥 잘 주는 민박집#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민박집#태안 꽃지바다이야기펜션#꽃지바다이야기펜션

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민박집 상세정보


상가명: 꽃지바다이야기펜션

전화번호: 0507-1422-4380

주소: (도로) 충남 태안군 안면읍 꽃지2길 58-2
(지번) 충남 태안군 안면읍 승언리 211

이용시간: 입실 오후 3시, 퇴실 오전 11시까지


메뉴 및 가격

봉선화 2층 ----- 90,000 – 200,000원

이렇게 이번 밥 잘주는 민박집으로 나온 곳은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으면서 한번 푸짐하게 내어줘 정말 좋다고 하는 분들이 많은 곳이네요.

태안 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밥 잘 주는 민박집




#생방송 오늘저녁 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밥 잘 주는 민박집#바비큐 무한리필 밥 잘 주는 민박집#밥 잘 주는 민박집#태안 밥 잘 주는 민박집#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민박집#태안 꽃지바다이야기펜션#꽃지바다이야기펜션

15000원 한식뷔페 바비큐 무한리필 민박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885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부산 돼지국밥 맛집 용호동 합천국밥집 위치

2022년 7월 18일 월요일 EBS 신계숙의 맛터사이클 다이어리 시즌 3 11화- 오이소, 보이소, 드이소! 부산 – 돼지구밥 방송 정보 “부산의 소울푸드하면 돼지국밥 아니겄슈? 아니 근데 어쩜 국밥이 이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소개된 민박집은 태안에서 워낙 유명한 곳으로 밥도 잘 나오고, 다음날 아침에도 푸짐하게 맛볼 수 있고, 더욱이 해루질까지 할 수 있다고 말하니 저 역시 무조건 가보고 싶네요.

그래서 다음 가을에 선선해지면 방문하는 것을 생각하면서 이번 밥 잘 주는 민박집에 소개된 곳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