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슈퍼마블육 한우구이 리얼 맛집 강릉 금송아지 위치

2022년 8월 3일 수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06회 리얼 맛집 – 상위 0.1% 슈퍼 마블링 히어로?! 슈퍼마블육 한우구이 식당 정보


“강원도 최고등급의 한우만 사용합니다. 입에 넣는 순간 '다름'을 느끼게 해드리겠습니다. 멀리까지 여행오셔서 기분 나쁘게 돌아가시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는 금송아지가 되겠습니다.”


이렇게 강릉에서 워낙 유명한 한우구이집으로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을 수밖에 없는 맛집이라고 말하는 곳이 나왔네요.

그래서인지 한우구이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방문해서 이 맛을 봐야 하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방문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슈퍼마블육 한우구이



#생방송투데이 슈퍼마블육 한우구이#슈퍼마블육 한우구이#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슈퍼마블육 한우구이 가격#슈퍼마블육#슈퍼마블육 가격#리얼 맛집#강릉 슈퍼마블육 한우구이#강릉 금송아지#금송아지

강릉퍼마블육 한우구이 식당 금송아지 후기 정보


먼저 이 식당을 방문해서 좋았던 기억이 있다는 par****** 님이 말하길 “이렇게 맛있는 소고기는 정말 난생처음 먹어보네요. 버터구이도 맛있지만. 그냥 구워먹는것도 맛있습니다. 고기질이 워낙 좋아서 어떻게 먹어도 맛있네요~^^ 완전 추천! 꼭 먹어보세요^^”라는 말을 하면서 정말 좋았던 기억을 이야기합니다.

이렇게 그냥 구워먹는 것이 맛이 좋다고 말하는 집이야 말로 제대로 된 맛집이라는 생각이 확고하기에 무조건 다음에 가봐야 할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슈퍼마블육 한우구이




하지만 이 집에서 코스요리로 먹고 아쉬움이 남았다는 분도 있는데 jm****님의 말로는 “가성비맛집이라 하여 들렀거늘 둘이가서 제일 비싼 A코스를 큰 맘 먹고 시켰으나 고기를 조금씩 구워서 바로 먹는게 아니고 한꺼번에 구워 먹으니 마지막에는 고기가 질긴 부분.. 코스라 하지만 고기와 초밥 6ps 그리고 된장찌개(밥또는사리)가 다임.. (된장찌개도 맛있다한 리뷰가 많았는데 건더기가 아쉽고. 국물은 그냥 기름짐...)일반 소고기집 가도 반찬에 찌개에 쌈에 다 줌. 소고기 합리적인 가격에 배불리 먹고 오는 가게 많은데 굳이 여기에서 이 가격에..ㅠ 짝꿍은 배가 안찬다하여 회덮밥 더 시켜먹음. 내 기준에 가성비맛집은 아니였음. 개인적으로 음식점 위치가 주변이 다 아가씨노래방이고 모텔이고 간판들이 휘황찬란.. 분위기가 뭔가 이런 곳에? 라는 의문점을 가지고 힘들게 도착한 곳이어서 찌끔 아쉬웠음. 사진을 재밌게 찍다가 된장찌개에서 포기함.”이라는 말을 하면서 안타까움을 이야기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슈퍼마블육 한우구이




그렇지만 강릉에 사시는 분들은 꼭 가보라고 말하는 na*****님의 말을 빌리면 “강릉 가신분 여기 꼭 가세요. 육사시미가 이렇게 맛있는줄 처음 알았어요! 스테이크를 마늘과 버터향을 입혀 철판에 구워주십니다. 스테이크와 구워먹는 소고기의 장점만을 쏙쏙 골랐네요. 사장님의 구워시는 손길과 요리법 등 전문가의 긍지가 느껴지네요!! 강추합니다!!”라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을 볼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한번 먹어본 사람들은 전문가의 긍지가 느껴질 정도의 맛을 보여주는 식당이라며 극찬을 하기 바쁘네요.

생방송투데이 슈퍼마블육 한우구이




그리고 이 집에서 좋았다는 al*****님 역시 “초벌구이한 두툼한 스테이크를 가져와서 직원이 구워줘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이 좋아요. 버터에 구운 마늘과 양파도 훌륭했어요. 부모님도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ㅎ 보기도 좋고 맛도 좋은 집. 다만 화장실은 안 좋아요. 주차장 따로 없어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화장실이 아쉽지 고기 맛은 좋다고 하네요.

또한, 구**님은 “사장님이 매일 횡성가서 고기 떼어오시는듯. 진짜 맛있어요. 양념들도 허나같이 맛있구요. 강추합니다.”이라 말하면서 이 집에대한 이야기를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슈퍼마블육 한우구이




끝으로 이번 슈퍼마블육 한우구이집을 말하면서 dong********님은 “넘 좋네요 강릉에서 소고기 먹으려면 이곳 ㅋㅋ 고기의 맛과 질은 보장합니다. 소스가 네가지가 나오는데 와사비 겨자 소금 소스입니다. 전 와사비가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어요. 마늘과 양파도 아낌없이 주십니다. 고기 다먹고 밥으로는 된장밥도 맛있고 좋습니다. 다만 주차공간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니 근처 공영주차장에 세우고 걸어가세요 ㅎㅎ 젊은 사장님이 고기에 애정을 가지고 열심히 하시는 곳입니다. 고기 많이 팔려서 위치 좋은데로 옮기셨음 좋겟네요.”이라 말하네요.

이렇게 강릉에서 소고기를 맛보고 싶다는 이 집을 추천한다 말하니 더욱 그 맛이 궁금하기에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이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슈퍼마블육 한우구이





#생방송투데이 슈퍼마블육 한우구이#슈퍼마블육 한우구이#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슈퍼마블육 한우구이 가격#슈퍼마블육#슈퍼마블육 가격#리얼 맛집#강릉 슈퍼마블육 한우구이#강릉 금송아지#금송아지

슈퍼마블육 한우구이집 상세정보


상가명: 금송아지

전화번호: 0507-1466-1463

주소: (도로)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359번길 5-15
(지번) 강원 강릉시 포남동 1116-8

이용시간: 정오 12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금송아지 트리플 채끝 1인 ----- 80,000원
금송아지 트리플 안심 코스 1인 ----- 80,000원

이렇게 이번에 한우구이 맛집으로 슈퍼마블육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식당으로 나온 곳을 보니 가격도 그렇게 엄청 비싸지 않아 가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생방송투데이 슈퍼마블육 한우구이



#생방송투데이 슈퍼마블육 한우구이#슈퍼마블육 한우구이#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슈퍼마블육 한우구이 가격#슈퍼마블육#슈퍼마블육 가격#리얼 맛집#강릉 슈퍼마블육 한우구이#강릉 금송아지#금송아지

강릉 슈퍼마블육 한우구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51

생생정보 솥뚜껑 닭볶음탕 장사의 신 맛집 가평 도원가든 위치

2022년 7월 27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02회 [장사의 신] - 연 매출 10억 원, 솥뚜껑 닭볶음탕 식당 정보 “이 식당은 스스로 말하기로는 ‘남이섬, 자라섬, 아침고요수목원, 쁘띠프랑스 등 관광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한우구이의 정점에 오른 것 같은 식당을 보고 있으니 왜 무조건 방문해서 즐겨야 할 것 같은지 이유를 알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이 집을 무조건 방문하는 것을 생각해두면서 한번 가본 사람들보다 많이 가기 위해 여러번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리얼 맛집에 소개된 슈퍼마블육 한우구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