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5.5cm 두께 뚱목살 맛의 승부사 맛집 열정도고깃집 정보

2022년 8월 9일 화요일 SBS 생방송투데이 3110회 맛있GO 싸다GO – 이열치열! 뜨끈한 국밥 시원한 가격 식당 정보


“맛있는 한 점을 향한 끝없는 열정 맛, 친절, 청결 세 가지는 절대 놓치지 않겠습니다. 전국 축산물 품질 평가 대상 대통령상 수상 열정도 고깃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고기는 동물복지농장으로 인정받은 성지 농장에서 선별해 공급하는 1+등급의 착한 돼지고기입니다. 도축 후 웻에이징 공법으로 10-14일 숙성합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지방의 비율이 높은 고기를 사용하지 않고 저지방 고기를 사용해 보다 담백한 고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번에 맛의 승부사에서 소개된 맛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이 식당을 그렇게 찾아오는지 알 것 같네요.

특히, 숙성고기와 두꺼운 고기를 내어주면서 육즙이 풍부하게 맛볼 수 있게 내어주니 더욱 맛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방송투데이 5.5cm 두께 뚱목살



#5.5cm 두께 뚱목살#생방송투데이 5.5cm 두께 뚱목살#생방송투데이 뚱목살#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뚱목살#맛의 승부사 5.5cm 두께 뚱목살#열정도고깃집

5.5cm 두께 뚱목살집 열정도고깃집 방문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을 방문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제대로 된 맛이라는 장**님의 말로는 “열정도 골목에는 이미 3차례방문을 했지만 항상 열정도곱창집만 갔었는데, 처음으로 열정도고깃집에 방문했다. 방문시간은 6시 10분쯤 방문하였고, 20분이 넘어가자 만석이 되었다. 방문한 날이 비가와서 그런지 웨이팅이 많지는 않았는데, 대부분 웨이팅이 있다고 하니 서둘러서 방문해야 한다. 세트메뉴를 주문하였고, 추가적으로 한라토닉과 비빔면 메뉴를 추가해서 먹었다. 고기는 직원분이 구워줘서 편하고, 열정도의 특징이 친절함인지 늘 직원분들이 친절했다. 열정도의 장점은 고기를 먹든, 곱창, 쭈꾸미를 먹든 열정도 골목답게 2차로 맥주나, 곱창 등 선택지가 있어서 2차 고민이 적다는게 장점이다. 가격은 접근성이 떨어지는 것에 비해 있는 편이지만, 직원분이 구워준다는 장점이 있어서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었다.”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맛이라고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5.5cm 두께 뚱목살




그리고 이 맛이 너무 좋아 대기는 기본이라고 말하는 p***님의 말로는 “170g에 15,000원 목살은 1인분 주문 안됨. 맛있고 직원들도 친절한데 삼겹살이 언제부터 이렇게 비싼 음식이었는지,,, 맛은 있으나 다 먹고 나서도 배가고픔 네이버예약 안하면 주말점심에도 3시간 대기임”이라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맛집이라고 말을 하네요.

솔직히 이렇게 가격을 넘어서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집이 더욱 유명해지고, 사람들이 더 몰리는 것 같기에 가보고 싶어지네요.

생방송투데이 5.5cm 두께 뚱목살





그리고 맛이 좋은 고깃집이라면서 h**님이 말하길 “목살 세트로 시켰습니다. 일단 직원분이 다 구워주시는 데 너무 편하고 맛도 좋습니다. 야채세트 추가하시면 고사리. 꽈리고추 등 주는데 고사리랑 고기랑 먹으면 별미입니다. 열정도 내에서 꽤 맛있는 고깃집 같네요.”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age******님 역시 “고기가 맛있어요. 먹느라 사진은 없구요. 특고기 엄청 부드러워요. 추천해요. 브레이크타임 없어서 편리해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제대로 된 맛이라고 극찬합니다.

생방송투데이 5.5cm 두께 뚱목살





그러면서 이번 맛집이 제일 인기있는 고깃집이라고 말하는 삼**님은 “용산 열정도 거리에서 가장 인기 많은 고깃집입니다 젊은 사장님이 주당이신가 고기는 기본 빵으로 꼬숩고 맛있는데 사이드 메뉴는 많은 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네요. 제철인 미나리랑 함께 구워주는 통목살을 한점 먹어보니 오랜만에 입에서 녹는듯한 주는 맛과 식감이라 놀랐습니다. 개인적으로 술을 마실 때는 고기를 반찬으로 집어먹는 걸 좋아하고 사이드를 메인으로 집어먹는걸 선호하는데 이 집 매콤한 치즈불닭면이랑 된장술밥은 무조건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열정도거리에 쭈꾸미 집이나 스프커리 판매하는 히비 같은 재미난 식당들도 많으니 길거리 한곳을 투어 하시는 것도 재미있겠네요.”라고 말하면서 제대로 된 맛에 대한 말을 하네요.

생방송투데이 5.5cm 두께 뚱목살





끝으로 예약하고 방문해서 좋았다고 말하는 맛있*****님은 “평일 오후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예약 안했으면 대기탔을뻔했어요. 삼겹 먹었는데 느끼하지않고 쫄깃한 식감 너무 좋았어요. 예약써비스 야채세트도 별미!! 후식으로 냉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들어갈때는 몰랐는데 나오면서 보니 입구에 칫솔, 탈취제, 머리끈, 밴드, 충전기가 놓여있더라고요.ㅎㅎ 음식맛이 더 좋았던건 친절한 직원님들 덕분이었던것같아요. 잘 먹었습니다. 친절한 열정도 고깃집 파이팅!!!”이라 말하면서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이 식당을 말하면서 고기 맛도 좋고, 친절함도 좋은 식당이라고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이 많을 것 같기에 아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방송투데이 5.5cm 두께 뚱목살




#5.5cm 두께 뚱목살#생방송투데이 5.5cm 두께 뚱목살#생방송투데이 뚱목살#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뚱목살#맛의 승부사 5.5cm 두께 뚱목살#열정도고깃집

5.5cm 두께 뚱목살 식당 상세정보


상가명: 열정도고깃집

전화번호: 0507-1409-6331

주소: (도로) 서울 용산구 백범로87길 55
(지번) 서울 용산구 원효로 1가 44-11

이용시간: 정오 12시 – 오후 10시까지


가격 및 메뉴

목목특 2-3인 ----- 45,000원
두툼 뚱목살 (170g) ----- 16,000원

이렇게 이번에 맛의 승부사에 소개된 뚱목살 맛집은 워낙 제대로 된 맛을 보여주는 정통 고기 맛집으로 불리기에 그 맛이 더욱 궁금하네요.

생방송투데이 5.5cm 두께 뚱목살




#5.5cm 두께 뚱목살#생방송투데이 5.5cm 두께 뚱목살#생방송투데이 뚱목살#생방송투데이 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맛의 승부사 뚱목살#맛의 승부사 5.5cm 두께 뚱목살#열정도고깃집

5.5cm 두께 뚱목살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922

생활의 달인 여수 젓갈 달인 임우순자 달인 정보

2022년 8월 8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55회 여수 임우순자 젓갈 달인 방송 정보 “하얀 쌀밥 위에 올라가는 젓갈 한 점의 맛은 단순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이 젓갈을 집에서 담그는 여수의 할머니

allallallallall.tistory.com


솔직히 이번에 5.5cm 두께 뚱목살을 파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무조건 오늘 저녁은 고기를 먹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저 역시 이렇게 두꺼워서 깍두기처럼 구워먹는 목살을 좋아하기에 이 집까지 가는 것은 좀 멀어서 매일 애용하는 축협에 방문해 두툼하게 목살을 잘라와 맛볼 것을 생각하며 이번 방송에 소개된 5.5cm 두께 뚱목살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