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우리밀 죽순 닭국수 택시맛객 맛집 담양 죽순닭국수 위치

2022년 8월 10일 수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12회 [택시맛객들의 수다] - 푸른 대나무가 죽죽 뻗은 담양! 우리밀 죽순 닭국수 매장 정보


“이식당은 순수 우리밀로 직접 제면한 국수만을 사용하는 맛집으로 국수의 맛이 보통이 아니라고 한다, 특히, 죽순을 이용한 죽순 닭국수도 좋지만 아는 사람들은 멸치국수의 맛도 일품이라 말한다. 또한, 대잎계란이 별미로 이 계란을 맛보러 담양에 오는 사람들도 많다고 한다.”


이렇게 이번에 담양에서 워낙 유명한 죽순닭국수집을 보고 있으니 솔직히 닭국수보다도 전 대잎계란을 맛보고 싶다는 생각이 멈추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대잎계란을 너무 좋아해서 국수 골목 첫집에서 10개 이상을 먹었던 기억이 있는 저라서 이 대잎계란 역시 너무 맛을 보고 싶고, 이 맛이 궁금한 분들도 많을 것 같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찾아가기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 택시맛객 우리밀 죽순 닭국수




#생생정보 우리밀 죽순 닭국수#생생정보 죽순닭국수#생생정보 우리밀 닭국수#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 담양#담양 죽순닭국수#죽순닭국수#우리밀 죽순닭국수

담양 우리밀 죽순 닭국수 식당 죽순닭국수 후기 정보


먼저 이 집의 죽순닭국수나 멸치국수 모두 맛이 좋다면서 lli******님이 말하길 “죽순닭국수랑 멸치국수 시켰는데 둘다 맛있었어요. 멸치국수에도 죽순이 들어갑니다. 가족들은 닭국수보다 멸치국수가 맛있었다고 하는데 각각 다른 특징이 있어서 둘다 맛있는걸로...”이라는 말을 하면서 최고라고 하네요.

또한, woo*****님 역시 “담양 국수 골목에서 제일 맛있는 집입니다. 아주 유명한 그집 가지 마세요. 여기로 가셔야 합니다.”라고 말하며 이 집을 방문해야 한다고 말을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우리밀 죽순 닭국수





하지만 이 식당에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는 분도 있는데 db******님은 “친절하지 않고 맛도 별로다 대잎계란은 그냥 퍽퍽한 구운계란이다 초계냉국수는 물냉면 육수 맛이고 죽순닭국수는 간장베이스에 뭔가 부족한 맛 국수에 닭고기는 모두 닭가슴살 중간에는 생각치 못하고 먹다가 다 먹고 보니 죽순이 없어서 여쭤봤는데 빼먹은것 같다며 지금이라도 넣어드리냐길래 다 먹었으니 괜찮다고 했더니 다음에는 말해주라고 하심 다시 안갈거에요,”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에서 좋지 않은 기억이 있다고 말을 합니다.

생생정보 택시맛객 우리밀 죽순 닭국수




그렇지만 이 식당이 최고라고 말하는 분들은 더욱 많은데 특히, s**님은 “죽순닭국수(5000). 관광지라 맛은 딱히 기대안했는데 멸치육수도 죽순 식감도 좋고 양도 푸짐해 잘 먹었습니다.”이라 말하면서 기대 없이 갔는데 최고였다고 말을 합니다.

또한, h**님 역시 “여행와서 음식점 찾다가 들어온 가게인데 음식이 깔끔하고 맛있어요. 국수를 직접 만들어 파시는데 우리밀 떡갈비 열무 비빔국수 먹었는데 참 맛있어서 해물파전도 시켰답니다 잘 먹었습니다. 다 먹고 사진 올립니다.”라고 말을 할 정도라고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우리밀 죽순 닭국수





그러면서 이 집이 여유도 있고, 비싸지만 먹을 만하다면서 o*님은 “다른데는 좌석 간격이 좁은데 여긴 간격이 여유 있고 식당 조리실 내부도 깔끔해요. 직접 제면한 우리밀에 닭국수라서 다른데보다 가격이 1000원 비싸지만 더 주고 먹을만합니다. 유명한집보다 여기가 훨씬 맛있어서 다음에도 갈거예요.”이라 말하며 좋았던 기억을 말합니다.

이렇게 값이 비싸도 다른 곳을 안가고 이 집을 와서 먹겠다고 말하는 것을 보면 정말 맛에 대해서는 타협이 없는 식당 같기도 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우리밀 죽순 닭국수





끝으로 이 집은 우리밀을 사용하는 집으로 그루***님은 “해물파전, 떡갈비열무비빔국수, 멸치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우리밀로 만든 면을 직접 뽑아서 국수를 만들어서 식감이 부드럽고 속도 편해서 좋았습니다. 주차장이 바로 옆에 있어서 주차도 편리해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라고 말하면서 속이 편안해서 좋았다고 하네요.

또한 so*****님 역시 “담양국수거리에서 멸치국수말고 닭국수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우리밀 만든 면으로 해주시니까 더 간강하고 소화 잘되는 기분이에요! 콩물 진하고 초계국수 시원하고 열무국수 매콤하고 파전 고소하고 바삭한게 국수거리의 숨겨진 맛집이었어오! 담에 또갈게요.”라고 말하며 재방문을 다짐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갈 집이라고 말하니 더욱 가보고 싶을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아래 이 국수집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생생정보 택시맛객 우리밀 죽순 닭국수




#생생정보 우리밀 죽순 닭국수#생생정보 죽순닭국수#생생정보 우리밀 닭국수#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 담양#담양 죽순닭국수#죽순닭국수#우리밀 죽순닭국수

담양 죽순 닭국수집 상세정보


상가명: 죽순닭국수

전화번호: 0507-1343-3201

주소: (도로)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3길 15
(지번)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리 175-14

이용시간: 매일 오전 10시 -오후 8시까지


가격 및 메뉴

죽순 닭국수 ----- 5,000원
대잎계란 ----- 1,000원

위와 같이 이번에 단돈 5천원에 제대로 된 국수 한그릇을 맛볼 수 있는 식당을 보고 있으니 괜시리 더 궁금해지며, 다음 방문이 기대가 되네요.

생생정보 택시맛객 우리밀 죽순 닭국수




#생생정보 우리밀 죽순 닭국수#생생정보 죽순닭국수#생생정보 우리밀 닭국수#생생정보 택시맛객#택시맛객 담양#담양 죽순닭국수#죽순닭국수#우리밀 죽순닭국수

담양 죽순 닭국수 식당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allallallallall.tistory.com/925

생생정보 신의 한수 짚불 우대갈비 맛집 BK볏짚우대갈비 위치

2022년 8월 9일 화요일 KBS 2TV 생생정보 1610회 [신의 한수! 맛의 결정타!] - 독보적 비주얼! 육즙 절정 우대갈비 매장 정보 “BK우대갈비 소갈비13개중 6~8번(꽃갈비) 특수부위 갈비만 엄선해 먼저 큐

allallallallall.tistory.com


이렇게 이번에 죽순을 이용해서 만든 단돈 5천원짜리 죽순닭국수를 파는 집을 보고 있으니 왜 사람들이 이렇게 많이들 찾아가는지 알 것 같네요.

저 또한 대잎계란과 죽순닭국수의 맛을 보고 싶기에 무조건 담양에 놀러가면 이 집을 방문할 것을 생각하며 이번 생생정보 택시맛객에 소개된 식당의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