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목포 밥상 병어회 한상 횟집 신자유시장 한샘이네 위치

2022년 8월 12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64회 찐~한 항구의 맛! 전남 목포 밥상 목포 병어회 한상 식당 정보


“이 식당은 현지인 맛집으로 알려진 곳으로 사이즈가 큰 대낙지를 사용해서 초무침을 해주는 곳이다. 특히, 가게 입구에 즐비한 막걸리 식초가 입맛을 돋군다고 한다. 특히, 이 맛을 아는 사람들은 다시금 찾아오는 집이라는 평이 있는 맛집이라고 한다.”


이렇게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목포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자유시장 맛집인 병어회 맛집이 나온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병어회 좋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방문할 것을 생각하기에 미리 방문한 사람들의 후기를 아래 정리해두겠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목포 밥상 병어회 한상 횟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목포 밥상#허영만의 백반기행 목포 밥상#백반기행 목포 밥상#백반기행 목포 병어회 한상#백반기행 목포 병어회#목포 병어회#목포 병어회 한상#목포 병어회 맛집#신자유시장 한샘이네#한샘이네

목포 병어회 한상 횟집 한샘이네 후기 정보


먼저 이 횟집을 방문하고 좋았다는 m***님이 말하길 “방어 한접시 시켰다가 완전 감동받음. 김치, 풀치조림, 굴무침, 조기, 꼬막 등 밑반찬이 예술입니다. 목포는 원래 그런지 몰라도 서울 촌놈한테는 감동적인 식당이었습니다. 가격마저 착합니다.”라는 말을 하면서 좋았다고 하네요.

또한, hyu*******님 역시 “기다림이 더해져 더욱 맛있었음. 삼치회를 시켰는데 기다렸다고 방어회와 내장수육을 서비스로 주셔서 배터지는줄 알았습니다.”이라는 말을 하며 좋았다고 합니다.

목포 밥상 병어회 한상 횟집





그리고 오***님은 “다양한 밑반찬 맛깔스러운 음식 부모님과 자주오는 믿고먹는 집이에요 회가 좋으신분들 추천드려요”이라는 말을 하면서 이 집이 믿고 먹는 곳이라는 말을 하네요.

또한, 이 횟집이 미슐랑 3스타 집이라면서 월드*****님은 “너무 맛있습니다 밑반찬도 너무 잘나오구요 이거 먹으러 목포 와도 될 정도예요ㅋㅋㅋ 미슐랭 3스타급!”이라고 말하면서 최고의 맛집이라 극찬을 하네요.

목포 밥상 병어회 한상 횟집





끝으로 이 횟집이 정말 좋았다는 lili*******님이 말하길 “티비에서 본 삼치회가 맛있어 보였다고 해서 원래 삼치회가 유명한 여수를 가려다가 가까운 목포로 가게됨! 회라고는 광어랑 우럭아니면 보통 구분도 못하고 먹었었는데 처음 먹어본 삼치회... 오 맛있음 . 반찬도 많고 회 나오고 구이 나오고 조림까지 나와서 진짜 3~4명이서 먹으면 딱 좋았겠구나 생각이 들었음. 다 맛있었는데 배에 다 못담아와서 아깝고 아숩고 이럴땐 먹방 유투버들의 위가 부러워. 2인상이었는데 진짜 이 가격에 이런 양이라니 너무나도 혜자인것! 예약해야하는것 같았는데 뭔가 어찌댄건지 자연스럽게 차려진 식탁에 앉게되었음ㅋ 타이밍. ️새로운 맛있는걸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던 여행.”이라 말하면서 자유시장에서 좋았던 기억이 있는 집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이렇게 한번 가본 사람들은 다시 가고 싶은 집이라 말하니 다음을 기약할 분들을 위해 아래 방송에 나온 식당의 상세정보를 적어두겠습니다.


목포 밥상 병어회 한상 횟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목포 밥상#허영만의 백반기행 목포 밥상#백반기행 목포 밥상#백반기행 목포 병어회 한상#백반기행 목포 병어회#목포 병어회#목포 병어회 한상#목포 병어회 맛집#신자유시장 한샘이네#한샘이네

목포 병어회 한상 횟집 상세정보


상가명: 한샘이네

전화번호: 061-247-6800

주소: (도로) 전남 목포시 자유로 122
(지번) 전남 목포시 산정동 1383

이용시간: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가격 및 메뉴

병어회 ----- 50,000 - 60,000원

이렇게 병어회 맛집으로 알려진 곳은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맛은 월등하다 말하니 더욱 탐나는 곳이라고 하네요.

목포 밥상 병어회 한상 횟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목포 밥상#허영만의 백반기행 목포 밥상#백반기행 목포 밥상#백반기행 목포 병어회 한상#백반기행 목포 병어회#목포 병어회#목포 병어회 한상#목포 병어회 맛집#신자유시장 한샘이네#한샘이네

목포 병어회 한상 횟집 포스팅과 같이 보면 좋은 글


https://funch-mom.tistory.com/1178

허영만의 백반기행 목포 전라도 전통 떡갈비 백반 맛집 성식당 위치

2022년 8월 12일 금요일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164회 찐~한 항구의 맛! 전남 목포 밥상 전라도 떡갈비 백반 식당 정보 “이 식당은 가격이 싸지 않지만 그 이상의 맛을 보여준다는 전라도

funch-mom.tistory.com


이렇게 이 집에서 병어회를 한상 가득히 받아서 맛본 사람들은 꼭 와서 먹어야 하는 맛이라고 극찬을 하네요.

솔직히 저 역시 병어회는 좋아하는 편이라 이쯤되면 어머님이 한 마리씩 썰어주셨는데, 이번에 내려갈 예정이라 한 마리 맛보는 것을 생각하며 이번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소개된 병어회를 맛볼 수 있는 횟집에 대한 프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